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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탱크(81)와, 상기 연료탱크(81)의 연료를 엔진(100)에 압송하는 연료공급장치에 있어서,상기 연료탱크(81)의 연료를 펌핑하는 연료펌프(83)와;상기 펌핑된 연료를 공급받아 엔진(100)에 제공하고, 과잉공급된 연료는 상기 연료탱크(81)에 회수시키는 인젝터(84)와;상기 엔진(100)에 공급된 연료와 대응하여 공기를 제공하는 에어클리너(82)와;상기 엔진(100)의 흡기포트의 일측에 구비되고 상기 연료펌프(83)로부터 연료를 공급받아 연료를 미립화한 다음 엔진(100)에 제공하는 초음파분사기(70)와;상기 연료탱크(81)의 일측과 연료펌프(83) 일측, 상기 연료펌프(83)의 일측과 인젝터(84)의 일측, 상기 연료펌프(83)와 초음파분사기(70)의 일측에 각각 연결된 연료공급라인(92,93)과 연료회수라인(91);을 포함하여 구성하되,상기 초음파 분사기(70)는 전자제어유닛(ECU)으로부터 분사신호를 인가받아 연료를 분사하는 솔레노이드 밸브(30)와,상기 솔레노이드 밸브(30)의 플런저(32)와 일체로 연결되고, 상기 플런저(32)와 함께 분사출구를 개방하여 연료공급라인(50)의 압력에 의해 연료를 분사하는 니들밸브(20)와,상기 니들밸브(20)의 일측에 연결되고, 상기 니들밸브(20)에서 분사되는 연료의 무화현상을 촉진하는 초음파발생부(10)와,상기 초음파발생부(10) 및 솔레노이드 밸브(30)에 전원을 공급하는 전원공급부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음파 분사기를 이용한 흡기포트 분사식 디젤엔진용 연료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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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연료펌프(83)와 인젝터(84)에 연결된 연료공급라인(93)은 하나의 라인에서 인젝터(84)와 초음파분사기(70)에 각각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일측이 분기되어 이루어진 것이 특징인 초음파 분사기를 이용한 흡기포트 분사식 디젤엔진용 연료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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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전원공급부는 솔레노이드 밸브(30)와 초음파발생부(10)의 각각에 대해 독립적으로 전원을 인가하도록 제1 전원공급부와 제2 전원공급부로 이원화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음파 분사기를 이용한 흡기포트 분사식 디젤엔진용 연료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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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전자제어유닛(ECU)은 솔레노이드 밸브(30)에 분사신호를 인가함과 동시에 초음파발생부(10)에 전원을 공급하는 제2 전원공급부에 전원인가 신호를 인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음파 분사기를 이용한 흡기포트 분사식 디젤엔진용 연료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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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초음파발생부(10)는 연료의 미립화를 촉진하기 위하여 700kHz 이상의 고주파를 발생하는 것이 특징인 초음파 분사기를 이용한 흡기포트 분사식 디젤엔진용 연료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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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초음파발생부(10)는 니들밸브(20)로부터 분사되는 연료를 받아들이는 인입부(11)와 상기 인입부(11)의 연료의 밀도를 증가시키는 분사구(12)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음파 분사기를 이용한 흡기포트 분사식 디젤엔진용 연료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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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분사구(12)의 직경은 인입부(11)의 직경 보다 작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음파 분사기를 이용한 흡기포트 분사식 디젤엔진용 연료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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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엔진(100)에 연료를 공급하는 인젝터(84)와 초음파분사기(70)의 연료분사 비율은 10:0 또는 5:5 ~ 2:8의 범위 내인 것이 특징인 초음파 분사기를 이용한 흡기포트 분사식 디젤엔진용 연료공급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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