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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방법에 있어서,특정 경로 상에 존재하는 복수의 충전 지점들을 식별하는 단계;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 예정된 체류 시간 이외에 추가적으로 상기 전기 자동차의 충전을 위해 요구되는 대기 시간(waiting time)을 획득하는 단계; 및상기 대기 시간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의 방문 순서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대기 시간을 획득하는 단계는,상기 예정된 체류 시간 동안에 상기 전기 자동차에 충전되는 충전량을 계산하는 단계;상기 계산된 충전량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을 예측하는 단계; 및상기 예측된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을 기초로 상기 대기 시간을 계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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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을 예측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상기 전기 자동차의 초기 배터리 잔량을 획득하는 단계; 및상기 초기 배터리 잔량 및 상기 계산된 충전량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을 예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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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대기 시간을 획득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 다음 충전 지점까지의 거리에 기초하여 상기 대기 시간을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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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대기 시간을 획득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 다음 충전 지점까지의 거리 및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 사이의 차에 기초하여 상기 대기 시간을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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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에서의 대기 시간들의 합을 계산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방문 순서를 결정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에서의 대기 시간들의 합에 기초하여 상기 방문 순서를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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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및 제3항 내지 제6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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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시스템에 있어서,특정 경로 상에 존재하는 복수의 충전 지점들을 식별하는 충전 지점 식별부;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 예정된 체류 시간 이외에 추가적으로 상기 전기 자동차의 충전을 위해 요구되는 대기 시간을 획득하는 대기 시간 획득부; 및상기 대기 시간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의 방문 순서를 결정하는 방문 순서 결정부를 포함하고,상기 대기 시간 획득부는상기 예정된 체류 시간 동안에 상기 전기 자동차에 충전되는 충전량을 계산하는 충전량 계산부;상기 계산된 충전량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을 예측하는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 예측부; 및상기 예측된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을 기초로 상기 대기 시간을 획득하는 대기시간 계산부를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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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 예측부는,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상기 전기 자동차의 초기 배터리 잔량을 획득하고, 상기 초기 배터리 잔량 및 상기 계산된 충전량을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을 예측하는 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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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대기 시간 획득부는,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 다음 충전 지점까지의 거리에 기초하여 상기 대기 시간을 획득하는 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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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대기 시간 획득부는,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 다음 충전 지점까지의 거리 및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 사이의 차에 기초하여 상기 대기 시간을 획득하는 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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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에서의 대기 시간들의 합을 계산하는 합 계산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방문 순서 결정부는,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에서의 대기 시간들의 합에 기초하여 상기 방문 순서를 결정하는 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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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 예측부는,수학식Biav = min(Bmax, Biin+ T(Vi))에 따라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을 예측하고,Biav는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이고, Bmax는 상기 전기 자동차의 최대 배터리 충전량이고, Biin는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상기 전기 자동차의 초기 배터리 잔량이고, T(Vi)는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 예정된 체류 시간 동안 상기 전기 자동차에 충전되는 충전량인 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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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대기 시간 획득부는,수학식Wi = Wi-1 - min(0, Biav - D(Vi·Vi+1))에 따라 상기 대기 시간을 획득하고,Wi는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대기 시간이고, Wi-1는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의 이전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대기 시간이고, Biav는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의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이고, D(Vi·Vi+1)는 상기 복수의 충전 지점들 각각에서 다음 충전 지점까지의 거리를 운행하기 위해 필요한 배터리 용량인 전기 자동차의 경로를 최적화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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