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단말장치의 문답식 잠금해제 제어 방법, 이를 수행하기 위한 기록매체 및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15000279
  • 담당센터 : 서울서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6124-693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단말장치의 문답식 잠금해제 제어 방법, 이를 수행하기 위한 기록매체 및 시스템이 개시된다. 단말장치는 단말장치의 잠금화면에 사용자 정보 또는 사용자 학습 상황에 따라 적응적으로 변화되는 사용자 맞춤형 문제를 표시하고, 잠금화면에 사용자로부터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에 대한 답을 입력받고,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답이 정답인지 확인하고,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답이 정답인 경우, 잠금화면 상태를 해제한다. 따라서, 단말장치의 잠금화면에 사용자 정보 또는 사용자 학습 상황에 따라 적응적으로 변화되는 사용자 맞춤형 문제를 표시하여 단말장치의 잠금화면을 해제할 때마다 사용자에게 맞춤형 문제를 제공하여 풀게 함으로써 사용자의 학습효과의 증진을 기대할 수 있다.
Int. CL G06F 21/30 (2013.01)
CPC G06F 21/00(2013.01) G06F 21/0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40078823 (2014.06.26)
출원인 숭실대학교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583791-0000 (2016.01.04)
공개번호/일자 10-2016-0001079 (2016.01.06)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60119)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4.06.26)
심사청구항수 5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숭실대학교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원국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윤귀상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길 ** ***호 (가산동, 한신IT타워*차)(디앤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숭실대학교산학협력단 서울특별시 동작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4.06.26 수리 (Accepted) 1-1-2014-0600377-80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5.03.10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5.05.11 수리 (Accepted) 9-1-2015-0030297-54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5.07.2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484648-40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5.08.21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5-0813284-17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5.08.21 수리 (Accepted) 1-1-2015-0813266-95
7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5.11.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801196-18
8 [명세서등 보정]보정서(재심사)
Amendment to Description, etc(Reexamination)
2015.12.08 보정승인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5-1202113-88
9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5.12.08 수리 (Accepted) 1-1-2015-1202075-30
10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Registration
2015.12.3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908458-06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6.08.04 수리 (Accepted) 4-1-2016-5110636-51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관리서버와 연결된 단말장치의 문답식 잠금해제 제어 방법에 있어서,상기 관리서버는 상기 단말장치로부터 사용자 정보를 전송받고, 상기 사용자 정보에 포함되는 사용자의 나이, 단말기 사용시간, 단말기 사용빈도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해당 사용자의 현재 상태에 적합한 맞춤형 문제를 자동 분류하고, 상기 자동 분류된 사용자 맞춤형 문제를 사용자별로 설정되는 각 레벨의 난이도 또는 레벨 단위의 수에 따라 재분류하고 각각 레벨을 표시하여 상기 단말장치로 전송하는 단계;상기 관리서버로부터 상기 사용자 정보에 따라 적응적으로 변화되는 사용자 맞춤형 문제를 수신하여 잠금화면에 표시하는 단계;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잠금화면에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에 대한 답을 입력받는 단계;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답이 정답인지 확인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답이 정답이면, 잠금화면 상태를 해제하고, 추후 상기 사용자가 잠금화면 상태 해제를 재시도하는 경우,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 중에서 이전 시점에 상기 사용자로부터 정답을 입력받은 문제보다 상위 레벨이 표시된 문제를 상기 잠금화면에 표시하되, 이전 시점에 상기 사용자로부터 정답을 입력받은 문제가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 중에서 최대 레벨이 표시된 문제인 경우,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 중에서 최대 레벨이 표시된 다른 문제를 상기 잠금화면에 표시하고, 상기 관리서버에서 상기 사용자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각 레벨의 난이도 또는 상기 레벨 단위의 수를 달리하여 사용자 맞춤형 문제를 다시 분류할 수 있도록 상기 관리서버에 해당 정보를 송신하는 단계; 및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답이 오답이면, 상기 사용자로부터 정답을 입력받아 상기 잠금화면 상태를 해제할 수 있을 때까지 다른 문제를 계속하여 표시하되, 상기 관리서버로부터 수신한 적어도 하나의 맞춤형 문제 중 현재 표시한 사용자 맞춤형 문제에 표시된 레벨보다 하위 레벨이 표시된 문제를 순차적으로 상기 잠금화면에 표시하며,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 중에서 가장 낮은 레벨이 표시된 문제가 표시되고 해당 문제에 대하여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답이 오답이면, 상기 가장 낮은 레벨이 표시된 문제에 대한 정답을 공개하고 상기 잠금화면 상태를 해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단말장치의 문답식 잠금해제 제어 방법
2 2
삭제
3 3
삭제
4 4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답이 오답이면,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와 연관된 힌트 정보를 출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단말장치의 문답식 잠금해제 제어 방법
5 5
삭제
6 6
제 1 항 및 제 4 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따른 단말장치의 문답식 잠금해제 제어 방법을 제공하기 위한, 컴퓨터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7 7
관리서버와 연결된 단말 장치의 잠금해제 제어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단말장치로부터 사용자 정보를 전송받고, 상기 사용자 정보에 포함되는 사용자의 나이, 단말기 사용시간, 단말기 사용빈도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해당 사용자의 현재 상태에 적합한 맞춤형 문제를 자동 분류하고, 상기 자동 분류된 사용자 맞춤형 문제를 사용자별로 설정되는 각 레벨의 난이도 또는 레벨 단위의 수에 따라 재분류하고 각각 레벨을 표시하여 상기 단말장치로 전송하는 관리서버; 및상기 관리서버로부터 상기 사용자 정보에 따라 적응적으로 변화되는 사용자 맞춤형 문제를 수신하여 잠금화면에 표시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잠금화면에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에 대한 답을 입력받아 정답인지 확인하며,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답이 정답이면, 상기 잠금화면 상태를 해제하고, 추후 상기 사용자가 상기 잠금화면 상태 해제를 재시도하는 경우,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 중에서 이전 시점에 상기 사용자로부터 정답을 입력받은 문제보다 상위 레벨이 표시된 문제를 상기 잠금화면에 표시하되, 이전 시점에 상기 사용자로부터 정답을 입력받은 문제가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 중에서 최대 레벨이 표시된 문제인 경우,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 중에서 최대 레벨이 표시된 다른 문제를 상기 잠금화면에 표시하고, 상기 관리서버에서 상기 사용자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각 레벨의 난이도 또는 상기 레벨 단위의 수를 달리하여 사용자 맞춤형 문제를 다시 분류할 수 있도록 상기 관리서버에 해당 정보를 송신하고,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답이 오답이면, 상기 사용자로부터 정답을 입력받아 상기 잠금화면 상태를 해제할 수 있을 때까지 다른 문제를 계속하여 표시하되, 상기 관리서버로부터 수신한 적어도 하나의 맞춤형 문제 중 현재 표시한 사용자 맞춤형 문제에 표시된 레벨보다 하위 레벨이 표시된 문제를 순차적으로 상기 잠금화면에 표시하며,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 중에서 가장 낮은 레벨이 표시된 문제가 표시되고 해당 문제에 대하여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답이 오답이면, 상기 가장 낮은 레벨이 표시된 문제에 대한 정답을 공개하고 상기 잠금화면 상태를 해제하는 단말 장치를 포함하는 잠금해제 제어 시스템
8 8
삭제
9 9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단말장치는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은 답이 오답이면, 상기 사용자 맞춤형 문제와 연관된 힌트 정보를 출력하는 잠금해제 제어 시스템
10 10
삭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