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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가속페달 장치에 있어서,
기본적인 반력을 제공하여 통상의 가속페달의 기능을 수행하는 상판페달과,
운전자에게 추가적인 반력을 제공하는 반력 추가부 및 스트로크를 제한할 수 있는 페달 스트로크 제어부로 각각 이루어진 한 쌍의 하판페달을 포함하는
자동차 가속페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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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회전에 의해 상기 하판페달의 상하운동을 유도하는 슬롯이 각각 형성된 한 쌍의 원판 및 각 원판을 서로 연결하는 연결축으로 이루어진 원판부와,
상기 원판의 운동방향을 결정하는 가이드가 형성되어 상기 원판의 각각에 대응되어 고정된 덮개와,
상기 원판부를 회전시키는 액추에이터를 더 포함하는
자동차 가속페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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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하판페달의 반력 추가부는
상기 하판페달을 지지하도록 하향 돌출되는 페달지지대와,
상단부에 상기 페달지지대가 삽입되는 구멍 및 상기 구멍의 사이에 수평돌출되는 돌출부가 형성된 페달마운트와,
상기 페달지지대와 상기 페달마운트의 사이에 부착되어 상기 하판페달에 반력을 제공하는 스프링으로 구성되는
자동차 가속페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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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하판페달의 페달 스트로크 제어부는
상기 하판페달을 지지하도록 하향 돌출되는 페달지지대와,
중앙에 수평돌출되는 돌출부가 형성되어 상기 페달지지대의 하부에 부착되는 페달마운트로 이루어진
자동차 가속페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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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액추에이터의 중립위치에서
상기 가이드의 각각은 상기 각 원판의 원점과 거의 수직으로 위치하고,
상기 원판 각각의 슬롯은 서로 방향이 반대이고 대칭이되, 직선부들은 서로 일직선이고, 반원부들은 원을 이루며,
상기 돌출부는 상기 슬롯의 직선부와 반원부가 서로 이어지는 부분에 위치되며, 상기 원판의 회전에 따라 상기 덮개의 가이드를 따라 상하로 이동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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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슬롯의 형상을 변형하여 상기 하판페달의 운동속도와 상기 액추에이터의 부하특성을 다르게 할 수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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