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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동장치의 차동기어와 동력 전달이 가능하도록 연결되며 일측 단부에 외주면에 스플라인이 형성되어 있는 축결합부가 구비된 구동베벨기어와;일측에 구동모터의 구동축과 동력전달이 가능하게 연결되도록 스플라인이 형성된 제1 체결홈을 갖는 제1 연결부가 형성되어 있고, 타측에는 상기 구동베벨기어의 축결합부가 삽입되도록 스플라인이 형성되어 있는 제2 체결홈을 갖는 제2 연결부가 마련된 커플러와;상기 커플러에 설치되어 내륜은 상기 커플러에 지지되고 외륜은 상기 차동장치의 하우징에 지지되는 제1 베어링과;상기 구동베벨기어에 설치되며 내륜은 상기 구동베벨기어에 지지되고, 외륜은 상기 차동장치의 하우징에 지지되는 제2 베어링; 및상기 커플러와 상기 구동베벨기어를 결합시키는 체결부;를 구비하되,상기 제1, 제2 베어링은 각각 상기 하우징을 중심으로 일측면과 타측면에 지지되어 상호 마주보는 위치에 장착되도록 형성되며,상기 커플러는 상기 제1 연결부와 제2 연결부의 사이에 상기 제1 베어링이 설치될 수 있도록 제2 연결부보다 상대적으로 큰 직경의 지지부가 형성되어 있고, 상기 구동베벨기어의 회전에 의해 발생하는 추력에 의해 상기 구동축과 연결되는 구동모터에 압축 또는 인장력이 전달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상기 제1 체결홈에 삽입되는 구동축은 상기 제1 체결홈의 연장방향을 따라 슬라이딩 가능하게 연결되게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차동기어 직동구동방식 구동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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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체결부는 상기 제1, 제2 체결홈을 상호 연통하는 볼트고정홀을 통해 상기 제1 체결홈으로부터 상기 제2 체결홈에 삽입된 구동베벨기어에 나사결합되는 고정볼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차동기어 직동구동방식 구동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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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체결부는 상기 제2 체결홈의 내주면과 상기 제2 체결홈에 삽입되는 상기 구동베벨기어의 축결합부의 외주면에 형성되어 있는 제1, 제2 나사산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차동기어 직동구동방식 구동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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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체결부는 상기 제1, 제2 체결홈을 상호 연통하는 볼트홀을 통해 상기 제2 체결홈에 삽입되는 구동베벨기어의 축결합부로부터 연장되는 고정볼트와,상기 볼트홀을 통과해 상기 제1 체결홈으로 노출된 상기 고정볼트의 단부에 나사결합되는 너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차동기어 직동구동방식 구동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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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체결부는 상기 제2 체결홈의 단부로부터 상기 제1 체결홈을 향해 인입되어 있는 삽입홀에 삽입되며 상기 제2 체결홈에 삽입되는 구동베벨기어의 축결합부로부터 연장되고, 상기 삽입홀의 연장방향과 직교하는 방향으로 핀삽입홀이 형성된 돌출부재와,상기 삽입홀에 삽입되어 있는 돌출부재의 핀삽입홀을 관통하도록 상기 커플러를 상기 핀삽입홀의 연장방향을 따라 관통하여 상기 돌출부재를 상기 커플러에 고정시키는 고정핀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차동기어 직동구동방식 구동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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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 내지 제 5항 중 선택된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베어링과 제2 베어링은 각각 테이퍼롤러 베어링이 적용되며,제1 베어링과 제2 베어링은 각각 롤러가 상기 하우징으로부터 멀어지는 방향으로 연장될수록 상기 커플러 또는 상기 구동베벨기어의 회전중심으로부터 이격거리가 점점 멀어지도록 경사지게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차동기어 직동구동방식 구동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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