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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가스를 연료와 함께 엔진으로 공급하여 압축착화 방식으로 점화되는 가솔린용 예혼합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에 있어서,
압축착화 방식으로 점화되는 엔진;
상기 엔진에 연료 및 공기를 공급하는 흡기관;
상기 흡기관에 연결 설치되어 상기 흡기관 내로 가열된 연소가스를 공급하는 연소가스 발생부; 및
상기 엔진에서 연소된 배기가스가 배출되는 배기관
을 포함하며
상기 연소가스 발생부는 표면에 산화 촉매층이 형성된 촉매 담지체와 연료 및 상기 촉매 담지체를 가열하는 전기 히터를 포함하는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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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촉매 담지체는 복수 개의 관통공을 갖는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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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촉매 담지체는 세라믹 허니콤(ceramic honeycomb)으로 이루어진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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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촉매 담지체는 세라믹 비드(ceramic bead), 세라믹 폼(ceramic foam), 세라믹 섬유, 금속 폼, 금속 섬유, 금속 분말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되는 어느 하나로 이루어진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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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전기히터는 코일을 포함하는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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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전기히터는 양성온도소자(PTC; positive temperature coefficient)를 포함하는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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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연소가스 발생부는 외형을 이루는 하우징을 포함하고 하우징에는 산소를 포함하는 산화제 유입공과 연료 유입구가 형성된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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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9 항에 있어서,
상기 산화제 유입공에는 공기 유도관이 연결 설치되고, 상기 공기 유도관은 상기 흡기관과 연통된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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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10 항에 있어서,
상기 흡기관에는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조절하는 스로틀 밸브가 설치되고,
상기 공기 유도관은 상기 스로틀 밸브의 앞쪽에 설치된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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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
상기 산화제 유입공에는 공기 유도관이 설치되고, 상기 공기 유도관은 공기가 저장된 압축 공기 탱크와 연결된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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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
상기 산화제 유입공에는 공기 유도관이 설치되고, 상기 공기 유도관은 상기 배기관과 연결된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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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착화 방식으로 점화되는 엔진;
상기 엔진에 연료 및 공기를 공급하는 흡기관;
상기 흡기관에 연결 설치되어 상기 흡기관 내로 가열된 연소가스를 공급하는 연소가스 발생부; 및
상기 엔진에서 연소된 배기가스가 배출되는 배기관
을 포함하며,
상기 연소가스 발생부는 플라즈마를 발생시킬 수 있도록 고압 전극과 접지 전극을 갖고,
상기 연소가스 발생부는 플라즈마에 의하여 가열된 연료를 연소시킬 수 있도록 점화기를 갖는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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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축착화 방식으로 점화되는 엔진;
상기 엔진에 연료 및 공기를 공급하는 흡기관;
상기 흡기관에 연결 설치되어 상기 흡기관 내로 가열된 연소가스를 공급하는 연소가스 발생부; 및
상기 엔진에서 연소된 배기가스가 배출되는 배기관
을 포함하며,
상기 연소가스 발생부는 증발기와 상기 증발기에 의해 가열된 연료를 연소시킬 수 있도록 점화기를 갖는 압축 착화 엔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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