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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의 입/출을 안내하는 연료입출포트와, 상기 연료입출포트에 나사 결합되는 관통나사와, 상기 관통나사의 외측에서 관통나사와 연료의 접촉을 차단하는 차단관과, 상기 관통나사의 일단부에 결합되어 체결력을 발생하는 너트로 이루어지고, 연료전지의 다수 부품을 관통하며, 상기 연료전지 내부 방향으로 압력을 가하여 일정 형상을 유지하도록 하는 내부결합수단과;
상기 연료전지의 외관 일부를 형성하는 앤드플레이트의 외면과 일부가 접촉한 상태로 인장력을 발생하는 인장바와, 상기 인장바 일측을 관통하여 앤드플레이트에 체결됨으로써 상기 인장바와 앤드플레이트가 분리되지 않도록 하는 체결부재로 이루어져 상기 다수 부품의 이격 방향 움직임을 제한하는 외부결합수단을 포함하여 구성되며,
상기 연료입출포트는,
연료의 유동을 안내하는 유동관과,
상기 유동관의 외주면 단부에서 외주 방향으로 돌출되어 상기 앤드플레이트 일측에 끼움 결합되는 결합부와,
상기 결합부 일단에서 외측 방향으로 돌출되어 상기 관통나사와 체결되는 체결부를 포함하여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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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내부결합수단과 외부결합수단은 서로 평행하게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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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내부결합수단과 외부결합수단은 각각 다수로 구비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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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내부결합수단과 외부결합수단은 서로 교차하는 방향의 체결력에 의해 연료전지에 체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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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외부결합수단은 연료전지의 외측에 노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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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앤드플레이트 일측에는 연료의 누설을 차단하는 오링을 수용하기 위한 링수용홈이 함몰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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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연료입출포트 일측에는, 상기 연료입출포트로 유입된 연료를 방사상으로 분지하는 관통구멍이 다수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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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다수의 관통구멍은,
각각의 연장선들이 서로 교차하도록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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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차단관 외측에는,
상기 너트와 관통나사가 서로 체결될 때 탄성복원력을 발생하는 스프링와샤와,
상기 너트를 절연하는 절연와샤와,
상기 차단관의 길이 방향으로 연료 누설을 차단하는 씰링와샤가 구비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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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씰링와샤의 일측에는 단차지게 돌출되어 상기 링수용홈에 삽입된 오링을 가압하는 가압부가 구비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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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유동관과 결합부 및 체결부는 일체로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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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연료입출포트는 써스(SUS) 또는 플라스틱으로 성형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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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 상기 연료입출포트와 너트 사이에는,
탄성을 가지는 재질로 형성되어 연료의 누설을 차단하는 오링(R)이 3개 이상 구비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내/외부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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