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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와 산소를 반응시켜 전기를 생산하는 연료전지에 포함되는 다수 부품이 서로 결합되도록 하는 연료전지의 결합수단에 있어서,
각각의 연장선이 서로 교차하도록 형성되어 내부로 유입된 연료를 방사상으로 분지하는 관통구멍이 다수 구비되어 연료의 입/출을 안내하는 연료입출포트와, 상기 연료입출포트에 나사 결합되는 관통나사와, 상기 관통나사의 외측에서 관통나사와 연료의 접촉을 차단하는 차단관과, 상기 연료전지 내부에 삽입된 상태로 관통나사의 일단부에 결합되어 체결력을 발생하는 너트를 포함하여 구성되며,
상기 연료입출포트는,
연료의 유동을 안내하는 유동관과,
상기 유동관의 일단부에서 단차지게 돌출되어 연료전지 내부에 삽입 결합되고, 연료전지 내부의 연료 유동을 안내하는 연료유로의 일부를 형성하여 다수 관통구멍을 통과한 연료의 유동 방향을 안내하는 결합부와,
상기 결합부의 단차진 내부에서 돌출되어 상기 관통나사와 체결되는 체결부를 포함하여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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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차단관 외측에는,
상기 너트와 관통나사가 서로 체결될 때 탄성복원력을 발생하는 스프링와샤와,
상기 너트를 절연하는 절연와샤와,
상기 차단관의 길이 방향으로 연료 누설을 차단하는 씰링와샤가 구비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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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유동관만 연료전지 외측으로 돌출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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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유동관과 결합부 및 체결부는 일체로 형성됨을 특징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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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연료입출포트는 써스(SUS) 또는 플라스틱으로 성형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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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연료입출포트와 너트 사이에는,
탄성을 가지는 재질로 형성되어 연료의 누설을 차단하는 오링(R)이 3개 이상 구비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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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씰링와샤의 일면에는,
단차지게 돌출되어 오링(R)과 접촉하며, 상기 너트와 관통나사가 체결시 오링(R)에 압력을 가하는 가압부가 구비됨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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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가압부는 오링과 동심원을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의 결합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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