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
2
소셜네트워크 게임 시스템에 있어서,소셜네트워크 시스템에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에 연령, 성별, 게임등급, 게임플레이롤, 소득, 게임만족도를 획득하여 매칭프로파일을 생성하는 회원가입부;상기 매칭프로파일에 회원이 활동하면서 변경되는 게임 등급, 게임플레이롤, 팔로워수, 팔로워 접속횟수, 게임 승패수, 아이템 구입액을 갱신하고 관리하는 매칭프로파일관리부;상기 매칭프로파일을 통하여 게임 등급, 팔로워수, 팔로워 접속횟수, 게임 승패수, 아이템 구입액을 각각의 비중을 정하여 매칭 점수를 환산하는 매칭점수계산부;온라인 게임에서 토너먼트 시합을 수행하기 위하여 토너먼트 구조(대진표)를 생성하고, 대전 위치의 순위를 결정하는 매칭토너먼트생성부;상기 매칭점수계산부에서 환산된 매칭 점수를 참조하여 사용자를 상기 매칭토너먼트생성부에서 결정된 대전 위치의 순위에 할당하는 매칭처리부;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인맥 중에 온라인 네트워크 토너먼트 시합에 참여하기를 원하는 인맥을 선택하여 상기 매칭처리부에 제공하는 인맥선택부;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셜네트워크 게임 시스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