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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엔진클러치, 모터, 모터클러치, 변속기가 순차적으로 연결되는 전기 장치가 장착된 변속기(TMED : Transmission Mounted Electric Device)방식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사 밀림방지 방법에 있어서,차량이 정지하고 있는지를 판단하는 정지판단단계;변속기와 모터가 모터클러치에 의해 연결되어 있는지를 판단하는 연결판단단계;차량이 경사로에 위치하고 있는지를 판단하는 경사판단단계;상기 정지판단단계에 의해 차량이 정지하였다고 판단되며, 상기 연결판단단계에 의해 변속기와 모터가 연결되어 있지 않다고 판단되며, 상기 경사판단단계에 의해 차량이 경사로에 위치하고 있다고 판단되면, 모터클러치를 작동시켜 모터와 변속기를 연결하는 제1연결단계;상기 제1연결단계 이후, 브레이크가 해제되면 모터를 구동시키는 모터구동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장치가 장착된 변속기 방식의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사 밀림방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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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결판단단계에서 변속기와 모터의 연결 여부는 아이들 스탑(Idle Stop)기능의 활성화 및 비활성화 여부로 판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장치가 장착된 변속기 방식의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사 밀림방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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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모터구동단계는, 브레이크가 해제되면 모터의 크립토크를 발생시키는 크립토크발생단계와, 상기 크립토크발생단계 이후, 악셀레이터가 개입되면 모터의 토크를 발생시키는 토크발생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장치가 장착된 변속기 방식의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사 밀림방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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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3항에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구동단계 이후, 설정된 시점에서 차량의 속력을 획득하고, 설정된 임계값과 비교하는 속력비교단계; 상기 속력비교단계에서 획득된 차량의 속력이 설정된 임계값보다 작다고 판단되면, 엔진을 구동시키는 엔진구동단계;상기 엔진구동단계 이후, 엔진클러치를 작동시켜 엔진과 모터를 연결하는 제2연결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장치가 장착된 변속기 방식의 하이브리드 차량의 경사 밀림 방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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