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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집적 영상(integrated image)을 제공하는데 필요한 요소 영상(elemental image)을 생성하기 위한 요소 영상 생성부, 상기 요소 영상 생성부에서 생성된 요소 영상을 디스플레이하기 위한 디스플레이 장치부 및 개별 요소 렌즈로 구성되고, 커브(curve) 형태이고, 곡률이 조절되며,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부에서 디스플레이되는 요소 영상을 상기 개별 요소 렌즈를 통해 통과시켜서 3차원 집적 영상을 제공하기 위한 렌즈 어레이 장치부를 포함하는 3차원 집적 영상 디스플레이 시스템에서, 실시간 3차원 집적영상 생성을 위한 적응형 렌즈 어레이에 대한 요소 영상 생성 방법에 있어서,상기 요소 영상 생성부는 3차원 집적 영상으로 디스플레이될 오브젝트 데이터가 로드(load)되고, 적응형 렌즈 어레이의 정보, 및 디스플레이 장치의 정보가 입력되면, 상기 적응형 렌즈 어레이를 구성하는 요소 렌즈의 수에 따라 상기 적응형 렌즈 어레이와 동일하게 배치되도록, 상기 오브젝트를 바라보는 가상 카메라의 위치를 계산하는 단계;상기 요소 영상 생성부는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에 출력될 요소 영상에 포함되는 모든 픽셀에 대한 계산을 병렬로 처리하여 렌더링(rendering)하는 단계; 및상기 요소 영상 생성부는 상기 렌더링 단계에서 병렬로 처리된 모든 픽셀 정보를 이용하여 요소 영상을 생성하여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에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적응형 렌즈 어레이에 대한 요소 영상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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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적응형 렌즈 어레이의 정보는 가로 렌즈 수, 세로 렌즈 수 및 렌즈 피치(lens pitch) 정보를 포함하는 것임을 특징으로 하는 적응형 렌즈 어레이에 대한 요소 영상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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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의 정보는 디스플레이 패널의 픽셀 정보인 것임을 특징으로 하는 적응형 렌즈 어레이에 대한 요소 영상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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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렌더링 단계는 OpenCL 병렬처리 라이브러리를 이용하여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응형 렌즈 어레이에 대한 요소 영상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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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g는 적응형 렌즈 어레이와 디스플레이 장치 간의 거리이고, d는 적응형 렌즈 어레이 중에서 각 요소 렌즈로부터 초점거리까지의 거리(Radius)이고, 는 각 요소렌즈의 피치(pitch)를 나타내고, θ는 각 요소 렌즈와 초점거리가 이루는 각을 나타내며, fn은 중심축으로부터 멀어질수록 커지는 개별 요소영상의 크기를 나타낼 때, 이고, 의 수학식으로 나타낼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응형 렌즈 어레이에 대한 요소 영상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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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렌더링 단계에서, 가상 카메라의 위치는 원을 따라 θ만큼 이동한 위치 Cn 에 놓이게 되고, Cn에서 원의 중심 O를 향하는 방향 벡터 는, 의 수학식으로 나타낼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응형 렌즈 어레이에 대한 요소 영상 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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