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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체의 외측에 구비되어 선체의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공기탱크를 포함하되,상기 공기탱크는,화물 적재시 선저 외측이 함몰되어 형성된 공기탱크 적재부에 배치되어 선박의 부력을 증가시키되, 공선시 수면 위로 배치되어 선박의 부력을 감소시키고 흘수를 유지시키며, 선체에 힌지 고정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암에 연결되어 회동 및 고정 가능하도록 설치되고,상기 공기탱크 적재부의 내측에 마련되는 하부 와이어 권취부를 더 포함하되, 상기 공기탱크는 와이어에 의해 상기 하부 와이어 권취부에 연결되어 수면과 상기 공기탱크 적재부 사이에서 회동 및 고정 가능하도록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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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공기탱크는,상기 공기탱크 적재부로부터 수면을 거쳐 선체의 수직 상방까지 회동 및 고정 가능하도록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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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공선시 선체의 부력 및 흘수를 추가로 조절하며, 화물 적재시에는 선체에 적재된 화물의 중량 균형을 유지시키는 웨이트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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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공기탱크 적재부는 함몰된 부위를 개폐할 수 있는 공기탱크 적재부 커버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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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탱크 적재부 커버는 공선시 상기 공기탱크가 이탈된 상기 공기탱크 적재부의 함몰된 부위를 닫음으로써 공선 운항시의 형상 저항을 줄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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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암은,상기 공기탱크가 상기 공기탱크 적재부에 배치되는 경우, 상기 암의 형상으로 함몰된 선체 외벽의 암 인입부에 인입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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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암 인입부는 함몰된 부위를 개폐할 수 있는 암 인입부 커버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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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암 인입부 커버는 공선시 상기 암이 이탈된 상기 암 인입부의 함몰된 부위를 닫음으로써 공선 운항시의 형상 저항을 줄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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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선체에 상기 암이 힌지 고정되는 부위는 상기 선체에 있어서 수선(water line)의 상부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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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선체의 수선(water line) 상방에 위치되는 상부 와이어 권취부 및 고정 풀리가 마련되는 견인 타워를 더 포함하되,상기 공기탱크는 와이어에 의해 상기 고정 풀리 및 상기 상부 와이어 권취부에 차례로 연결되어 수면과 상기 선체 수직 상방 사이에서 회동 및 고정 가능하도록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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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웨이트는 선체의 전후 방향으로 이동 가능하도록 설치된 캐리어에 적재되어 선체 전후 방향의 트림을 조절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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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캐리어는 선체 전후 방향으로 설치된 레일에 이동 및 고정 가능하도록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선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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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체의 외측에 공기탱크를 마련하되,화물 적재시에는 상기 공기탱크를 선저 외측이 함몰되어 형성된 공기탱크 적재부에 배치시키며, 공선시에는 상기 공기탱크를 수면 위로 배치시키고,상기 공기탱크를 선체에 힌지 고정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암에 연결시켜 회동 및 고정 가능하도록 하며,상기 공기탱크 적재부의 내측에 하부 와이어 권취부를 마련함으로써,상기 공기탱크가 와이어에 의해 상기 하부 와이어 권취부에 연결되어 수면과 상기 공기탱크 적재부 사이에서 회동 및 고정 가능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선박의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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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공기탱크를 상기 공기탱크 적재부로부터 수면을 거쳐 선체의 수직 상방까지 회동 및 고정 가능하도록 설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공기선박의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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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선체에 적재되는 웨이트를 추가로 마련함으로써 공선시 선체의 부력 및 흘수를 추가로 조절하고 화물 적재시에는 선체에 적재된 화물의 중량 균형을 유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선박의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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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공기탱크 적재부에 공기탱크 적재부 커버를 마련함으로써 함몰된 부위를 개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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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항에 있어서, 상기 공기탱크 적재부 커버는 공선시 상기 공기탱크가 이탈된 상기 공기탱크 적재부의 함몰된 부위를 닫음으로써 공선 운항시의 형상 저항을 줄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선박의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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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암은, 상기 공기탱크가 상기 공기탱크 적재부에 배치되는 경우, 상기 암의 형상으로 함몰된 선체 외벽의 암 인입부에 인입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선박의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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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항에 있어서,상기 암 인입부는 암 인입부 커버를 마련함으로써 상기 암 인입부의 함몰된 부위를 개폐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선박의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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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항에 있어서, 상기 암 인입부 커버는 공선시 상기 암이 이탈된 상기 암 인입부의 함몰된 부위를 닫음으로써 공선 운항시의 형상 저항을 줄이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선박의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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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선체에 상기 암이 힌지 고정되는 부위는 상기 선체에 있어서 수선(water line)의 상부에 위치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선박의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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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선체의 수선(water line) 상방에 위치되는 상부 와이어 권취부 및 고정 풀리가 마련되는 견인 타워를 마련함으로써,상기 공기탱크가 와이어에 의해 상기 고정 풀리 및 상기 상부 와이어 권취부에 차례로 연결되어 수면과 상기 선체 수직 상방 사이에서 회동 및 고정 가능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선박의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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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항에 있어서, 상기 웨이트를 선체의 전후 방향으로 이동 가능하도록 설치된 캐리어에 적재하여 선체 전후 방향의 트림을 조절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선박의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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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7항에 있어서,상기 캐리어를 선박 전후 방향으로 설치된 레일에 이동 및 고정 가능하도록 설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기탱크를 이용하여 선박의 부력 및 흘수를 조절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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