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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으로부터 실시간으로 고객 서비스 피드백 데이터를 입력받는 서비스 멀티 채널부와;상기 서비스 멀티 채널부에 실시간으로 입력된 고객의 정성적 서비스 피드백 데이터와 고객의 프로파일 데이터를 각각 데이터베이스화하고 통합하여 분석하는 피드백 분석부와; 상기 서비스 멀티 채널부에서 입력된 고객의 정성적 서비스 피드백 데이터를 기 저장된 데이터 정보에 업데이트 하여 관리하는 레거시부와;B2C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상기 레거시부의 로그 정보를 취합 분석하여 서비스 체계를 프로세스화하고, 상기 피드백 분석부에서 분석된 고객의 정성적 서비스 피드백 데이터를 입력받아 서비스 온톨로지 모델링 및 도메인 온톨로지 모델링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를 추론하되, 상기 서비스 온톨로지 모델링은 서비스 상품, 서비스 프로세스, 및 액티비티로 구성되며, 이들 각각에 대한 평가 정보를 표현하는 평가 모델로 연결되고, 상기 평가 모델은 평가 대상 및 평가 속성을 포함하는 프로세스 마이닝부와;상기 프로세스 마이닝부에서 추론된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의 적합도를 분석하고,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응하여 맞춤형 서비스 요소를 추론하여 서비스 추천, 서비스 재구성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종합정보를 제공하는 통합 추론부를 포함하는 B2C 서비스의 고객 피드백 통합 추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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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평가 모델은 프로세스 평가 모델과 평판 모델로 구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B2C 서비스의 고객 피드백 통합 추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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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평판 모델은 소셜 미디어 평판 모델, 설문조사 평판모델, 표정인식 평판 모델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B2C 서비스의 고객 피드백 통합 추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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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서비스 멀티 채널부는 웹, 모바일, 화상, 멀티미디어 및 온라인 설문을 포함하여 고객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수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B2C 서비스의 고객 피드백 통합 추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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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멀티 채널부가 고객으로부터 실시간으로 고객 서비스 피드백 데이터를 입력받는 단계와;레거시부가 상기 입력된 고객의 정성적 서비스 피드백 데이터를 기 저장된 데이터 정보에 업데이트 하는 단계와;피드백 분석부가 상기 실시간으로 입력된 고객의 정성적 서비스 피드백 데이터와 고객의 프로파일 데이터를 각각 데이터베이스화하고 통합하여 분석하는 단계와; 프로세스 마이닝부가 피드백 분석부가 B2C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상기 레거시부의 로그 정보를 취합 분석하여 서비스 체계를 프로세스화하고, 상기 분석된 고객의 정성적 서비스 피드백 데이터를 입력받아 서비스 온톨로지 모델링 및 도메인 온톨로지 모델링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를 추론하되, 상기 서비스 온톨로지 모델링은 서비스 상품, 서비스 프로세스, 및 액티비티로 구성되며, 이들 각각에 대한 평가 정보를 표현하는 평가 모델로 연결되고, 상기 평가 모델은 평가 대상 및 평가 속성을 포함하는 단계; 및 통합추론부가 상기 추론된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의 적합도를 분석하고,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응하여 맞춤형 서비스 요소를 추론하여 서비스 추천, 서비스 재구성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종합정보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B2C 서비스의 고객 피드백 통합 추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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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고객 서비스 피드백 데이터를 입력받는 단계에서 웹, 모바일, 화상, 멀티미디어 및 온라인 설문을 포함하여 고객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수집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B2C 서비스의 고객 피드백 통합 추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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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평가 모델은 프로세스 평가 모델과 평판 모델로 구분되고, 평가 대상 및 평가 속성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B2C 서비스의 고객 피드백 통합 추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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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평판 모델은 소셜 미디어 평판 모델, 설문조사 평판모델, 표정인식 평판 모델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B2C 서비스의 고객 피드백 통합 추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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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고객의 정성적 서비스 피드백 데이터와 고객의 프로파일 데이터를 분석하는 단계에서 고객의 정성적 서비스 피드백 데이터의 설문, 감성 분석 및 화상을 분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B2C 서비스의 고객 피드백 통합 추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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