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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행 광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개인 가상 비행 훈련 시뮬레이터에 있어서,강화 폴리에스터 필름을 소재로 하여 반구 형태로 절단 및 제작된 반구형 거울; 및상기 강화 폴리에스터 필름으로 제작된 상기 반구형 거울에 기설정된 고정 관찰 위치에서 상기 평행 광이 입사되고, 입사된 상기 평행 광이 상기 반구형 거울에 의해 반사되면, 반사된 반사광의 위치가 좌표값으로 산출되고, 산출된 좌표값을 토대로 디자인된 스크린을 포함하는 개인 가상 비행 훈련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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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스크린은 입사된 상기 평행 광의 개수만큼 좌표값의 개수가 정해지면, 정해진 개수의 좌표값들을 토대로 디자인되고,상기 기설정된 고정 관찰 위치는 디자인된 상기 스크린이 실제 장착될 위치로부터 소정 거리 이하 떨어진 위치인 것인 개인 가상 비행 훈련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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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반구형 거울은 상기 산출된 좌표값을 토대로 3차 이상의 방정식과 원의 식이 획득되면, 획득된 3차 이상의 방정식과 원의 식을 토대로 원에 가장 근사된 형태로 설계되고, 원에 가장 근사된 형태로 설계된 후 다시 제작 환경에 따라 가공되는 것인 개인 가상 비행 훈련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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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행 광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개인 가상 비행 훈련 시뮬레이터의 제작 방법에 있어서,강화 폴리에스터 필름을 소재로 하여 반구 형태로 반구형 거울을 제작하는 단계;상기 강화 폴리에스터 필름으로 제작된 상기 반구형 거울에 기설정된 고정 관찰 위치에서 상기 평행 광을 입사시켜 입사된 상기 평행 광이 상기 반구형 거울에 의해 반사되면, 반사된 반사광의 위치를 좌표값으로 산출하는 단계; 및산출된 좌표값을 토대로 스크린을 디자인하는 단계을 포함하는 개인 가상 비행 훈련 시뮬레이터의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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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스크린을 디자인하는 단계는, 입사된 상기 평행 광의 개수만큼 좌표값의 개수가 정해지면, 정해진 개수의 좌표값들을 토대로 디자인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기설정된 고정 관찰 위치는 디자인된 상기 스크린이 실제 장착될 위치로부터 소정 거리 이하 떨어진 위치인 것인 개인 가상 비행 훈련 시뮬레이터의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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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반구형 거울을 제작하는 단계는,상기 산출된 좌표값을 토대로 3차 이상의 방정식과 원의 식을 획득하는 단계;획득된 3차 이상의 방정식과 원의 식을 토대로 원에 가장 근사된 형태로 설계하는 단계; 및 원에 가장 근사된 형태로 설계된 상기 반구형 거울을 제작 환경에 따라 가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개인 가상 비행 훈련 시뮬레이터의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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