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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에 중공부가 형성된 도어 프레임;상기 도어 프레임의 개폐를 안내하는 가이드레일; 및상기 중공부 내에 삽입되어 상기 도어 프레임이 폐쇄되었을 때에는 하강하여 상기 가이드레일과 접하고, 상기 도어 프레임이 개방되었을 때에는 상승하여 상기 가이드레일과 접하지 않는 밀폐장치;를 포함하고,일단은 상기 밀폐장치의 일측에, 타측은 상기 도어프레임의 일측에 각각 연결되는 탄성체를 더 포함하여, 상기 밀폐장치는 상기 밀폐장치의 하강 시 생성되는 상기 탄성체의 복원력에 의하여 상승하는 전동차 도어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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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밀폐장치의 일측에 구비되는 제1자석; 및상기 가이드레일의 일측에 구비되는 제2자석;을 더 포함하여,상기 밀폐장치는 상기 제1자석 및 제2자석 사이의 인력에 의해 하강하는 전동차 도어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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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도어 프레임은 외벽 및 내벽을 포함하고,상기 밀폐장치는 적어도 하나의 돌출부를 포함하여 상기 돌출부는 상기 외벽 및 내벽의 사이를 통해 상기 도어 프레임의 외부로 이동 가능한 전동차 도어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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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돌출부는 탄성재질로 형성되어 이동 간 상기 외벽 및 내벽에 밀착되고, 상기 도어 프레임의 폐쇄 시 상기 가이드레일에 밀착하여 접하는 전동차 도어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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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돌출부는 상기 도어 프레임의 두께 방향으로 2개로 마련되어 상기 도어 프레임의 폐쇄 시 각각 가이드레일에 접하는 전동차 도어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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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1자석 및 제2자석은 상기 도어 프레임의 개폐 방향을 따라 복수로 마련되고,상기 복수의 제1자석 및 제2자석은 일대일 매칭되어 상기 제1자석 및 제2자석이 정렬되었을 때 상기 인력이 생성되는 전동차 도어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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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도어 프레임의 개방 속도는 상기 제1자석 및 제2자석 사이의 인력이 상기 도어 프레임의 개방 시에는 무시되도록 설정되는 전동차 도어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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