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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전모선의 전압정보와, 상행선/하행선의 전차선 및 급전선의 전류 정보를 계측하고, 계측된 전압 및 전류 정보와 시간정보를 포함하여 선로 임피던스 산출부(300)로 전송하는 변전소 계측부(100);차량의 전압 및 전류 정보를 계측하고, 계측된 전압 및 전류 정보와, 이동하는 차량의 시간정보 및 위치정보를 포함하여 선로 임피던스 산출부(300)로 전송하는 차량 계측부(200); 및상기 변전소 계측부(100) 및 차량 계측부(200)를 통해 계측된 정보를 시간정보에 따라 동기화하여, 동기화된 정보를 바탕으로 변전소 임피던스 및 차량 임피던스를 산출하고, 최종적인 거리별 선로 임피던스를 산출하는 선로 임피던스 산출부(300); 를 포함하되,상기 선로 임피던스 산출부(300)는,상기 변전소 계측부(100) 및 차량 계측부(200)로부터 전송된 시간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변전소 계측부(100) 및 차량 계측부(200)를 통해 계측된 정보를 시간에 따라 동기화하는 동기화모듈(310);동기화된 정보를 바탕으로, 변전소 임피던스를 산출하는 변전소 임피던스 산출모듈(320);동기화된 정보를 바탕으로, 차량 임피던스를 산출하는 차량 임피던스 산출모듈(330); 및최종적으로 거리별 선로 임피던스를 산출하는 선로 임피던스 산출모듈(340); 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상기 선로 임피던스 산출모듈(340)은, 단선 계통에서, 상기 변전소 임피던스 산출모듈(320)을 통해 산출된 변전소 임피던스와 차량 임피던스 산출모듈(330)을 통해 산출한 차량 임피던스와의 차로서, 선로 임피던스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행 차량과 변전소간의 동기화된 전력 데이터를 이용한 실시간 전차선로 임피던스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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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차량 임피던스 산출모듈(330)은, 상행선 및 하행선 상하 타이방식의 복선 계통에서, 차량 임피던스의 크기에 무관하게 상행선의 선로 임피던스를 정확하게 산출하기 위해, 차량 임피던스 산출 시, 차량에서 계측된 전류가 아닌, 변전소에서 계측된 전류를 이용하여 차량 임피던스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행 차량과 변전소간의 동기화된 전력 데이터를 이용한 실시간 전차선로 임피던스 산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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