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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시스템의 피크전력 제어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017056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각 변전소로부터 열차에 공급되는 전력량을 모니터링하는 단계, 모니터링한 결과를 토대로 변전소 중에서 열차에 전력을 공급할 변전소를 선정하는 단계 및 선정된 변전소를 통해 열차에 전력을 공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Int. CL H02J 11/00 (2006.01)
CPC B60M 3/02(2013.01) B60M 3/0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099990 (2013.08.22)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486571-0000 (2015.01.20)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5012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3.08.22)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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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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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형철 대한민국 경기 성남시 분당구
2 정호성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3 신승권 대한민국 서울 서초구
4 김순희 대한민국 경남 김해시 삼안로***번길
5 안태기 대한민국 경기 수원시 장안구
6 김진호 대한민국 경기 안양시 동안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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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아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 **,**층(역삼동, 동희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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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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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08.22 수리 (Accepted) 1-1-2013-0765524-30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4.04.08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4.05.13 수리 (Accepted) 9-1-2014-0038401-69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4.06.2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443713-81
5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08.27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819408-87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08.27 수리 (Accepted) 1-1-2014-0819409-22
7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5.01.1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5-0023670-11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각 변전소로부터 열차에 공급되는 전력량을 모니터링하는 단계;상기 모니터링한 결과를 토대로 상기 변전소 중에서 상기 열차에 전력을 공급할 변전소를 선정하는 단계; 및 상기 선정된 변전소를 통해 상기 열차에 전력을 공급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선정된 변전소는 상기 열차의 현재 위치에 따라 결정되되, 상기 열차의 현재 위치 전방에 위치한 변전소 중에서 상기 열차에 현재 공급되는 전력량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전력량을 공급하는 변전소이며,상기 선정된 변전소를 통해 상기 열차에 전력을 공급하는 단계는 상기 열차에 현재 공급되는 전력량은 감소시키면서 상기 선정된 변전소를 통해 공급되는 전력량은 증가시키거나, 상기 열차에 현재 공급되는 전력은 차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시스템의 피크전력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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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열차에 공급되는 전력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는 단계는 상기 열차에 현재 공급되는 전력량이 기 설정된 임계치 이상인지를 판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 시스템의 피크전력 제어 방법
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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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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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