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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전지 바이폴라-플레이트로, 흐름방향으로 Y자로 분기된 복수 개의 유로를 포함하며, 상기 복수 개의 유로는 다수의 폐 회로의 셀을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바이폴라-플레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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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분기의 80% 이상은 Y자로 분기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바이폴라-플레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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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연료전지 바이폴라-플레이트로, 상기 바이폴라-플레이트의 일측 모서리로부터 상기 일측 모서리에 대향하는 타측 모서리로 사선 방향인 주 유로; 상기 주 유로의 일 지점에서 분기된 후, 상기 주 유로의 또 다른 일 지점에 합류되는 보조 유로; 및 상기 주 유로 및 보조 유로로부터 분기된 복수 개의 모세 유로를 포함하며, 상기 모세 유로는 Y자로 분기된 복수 개의 유로로서, 다수의 폐 회로의 셀을 이루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바이폴라-플레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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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상기 주 유로는 연료와 산화제의 입구 및 출구 사이에서 최단거리를 형성하고, 상기 보조 유로는 상기 주 유로로부터 분기된 후, 만곡된 형상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바이폴라-플레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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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상기 모세 유로는, 상기 주 유로, 보조 유로 또는 상기 바이폴라-플레이트의 측면에 구비된 측면 유로로 합쳐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바이폴라-플레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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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막-전극 접합체와 평행한 평면상에서 셀의 접촉면적/ 총면적의 비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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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상기 주 유로 및 보조 유로는 각 유로 경로의 중간 지점까지 유로단면적이 감소하고, 상기 중간 지점부터 상기 유로 경로의 최종 지점까지 유로단면적이 증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바이폴라-플레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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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 11항에 있어서,상기 주 유로는 유로 경로의 중간 지점까지 흐름방향의 길이에 대한 유로 단면적의 감소비율이 1/1000 내지 15/100 (mm2/mm) 이내이고, 유로 경로의 중간 지점부터 최종 지점까지 흐름 방향의 길이에 대한 유로 단면적의 증가비율이 1/1000 내지 15/100 (mm2/mm) 인 연료전지 바이폴라-플레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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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1항, 제 2항, 제 4항, 제 5항, 제 7항 및 제 10항 내지 제 12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따른 연료전지 바이폴라-플레이트을 포함하는 연료전지 스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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