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에 있어서,클라이언트가 서버로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 및 상기 요청의 우선순위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 및상기 요청된 스트리밍 서비스의 가용여부에 따라 상기 전송된 우선순위 정보보다 낮은 우선순위를 갖는 클라이언트를 선택적으로 접속해제하는 상기 서버와 선택적으로 연결되어 상기 요청된 스트리밍 서비스를 상기 클라이언트가 수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2 |
2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의 접속여부에 따라 상기 우선순위 정보를 변경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며,상기 전송된 우선순위 정보는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변경된 우선순위 정보인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3 |
3
제 2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입력받은 우선순위 정보에 따라 상기 우선순위 정보를 변경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4 |
4
제 2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는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의 우선순위를 변경할 것인지 여부에 관한 정보 및 변경하고자 하는 우선순위에 관한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상기 사용자로부터 입력받는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5 |
5
제 2항에 있어서,상기 홈 네트워크는 UPnP(Universal Plug and Play) 및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중 적어도 하나를 지원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6 |
6
제 2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는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의 우선순위를 변경할 것인지 여부에 관한 정보 및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의 변경된 우선순위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입력받는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7 |
7
제 1항에 있어서,상기 홈 네트워크는 UPnP(Universal Plug and Play) 및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중 적어도 하나를 지원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8 |
8
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에 있어서,서버가 제 1 클라이언트로부터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 및 상기 요청의 우선순위 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요청받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가용여부에 따라 상기 수신된 우선순위 정보보다 낮은 우선순위를 갖는 제 2 클라이언트를 상기 서버가 선택적으로 접속해제하는 단계; 및상기 서버가 상기 제 1 클라이언트에 상기 스트리밍 데이터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9 |
9
제 8항에 있어서,상기 수신된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의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우선순위인 경우 상기 요청의 우선순위를 낮은 우선순위로 변경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10 |
10
제 8항에 있어서,상기 제 2 클라이언트는가장 낮은 우선순위로 연결된 클라이언트인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11 |
11
제 8항에 있어서,상기 제 1 클라이언트의 우선순위 정보를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12 |
12
제 8항에 있어서,상기 홈 네트워크는 UPnP(Universal Plug and Play) 및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중 적어도 하나를 지원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방법
|
13 |
13
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시스템의 클라이언트에 있어서,서버로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 및 상기 요청의 우선순위 정보를 전송하는 수단; 및상기 요청된 스트리밍 서비스의 가용여부에 따라 상기 전송된 우선순위 정보보다 낮은 우선순위를 갖는 클라이언트를 선택적으로 접속해제하는 상기 서버와 선택적으로 연결되어 상기 요청된 스트리밍 서비스를 수신하는 수단을 포함하는 클라이언트
|
14 |
14
제 13항에 있어서,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의 접속여부에 따라 상기 우선순위 정보를 변경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수단을 더 포함하며,상기 전송된 우선순위 정보는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변경된 우선순위 정보인 클라이언트
|
15 |
15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입력받은 우선순위 정보에 따라 상기 우선순위 정보를 변경하는 수단을 더 포함하는 클라이언트
|
16 |
16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입력받은 우선순위 정보는가장 높은 우선순위 정보인 클라이언트
|
17 |
17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수단은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의 우선순위를 변경할 것인지 여부에 관한 정보를 입력받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수단; 및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의 변경된 우선순위 정보를 입력받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하는 수단을 포함하는 클라이언트
|
18 |
18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는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의 우선순위를 변경할 것인지 여부에 관한 정보 및 상기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의 변경된 우선순위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입력받는 클라이언트
|
19 |
19
제 13항에 있어서,상기 홈 네트워크는 UPnP(Universal Plug and Play) 및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중 적어도 하나를 지원하는 클라이언트
|
20 |
20
홈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는 스트리밍 서비스 시스템의 서버에 있어서,제 1 클라이언트로부터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 및 상기 요청의 우선순위 정보를 수신하는 수단;상기 요청받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가용여부에 따라 상기 수신된 우선순위 정보보다 낮은 우선순위를 갖는 제 2 클라이언트를 선택적으로 접속해제하는 수단; 및상기 제 1 클라이언트에 상기 스트리밍 데이터를 전송하는 수단을 포함하는 서버
|
21 |
21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수신된 스트리밍 서비스 요청의 우선순위가 가장 높은 우선순위인 경우 상기 요청의 우선순위를 낮은 우선순위로 변경하는 수단을 더 포함하는 서버
|
22 |
22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제 2 클라이언트는가장 낮은 우선순위로 연결된 클라이언트인 서버
|
23 |
23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제 1 클라이언트의 우선순위 정보를 저장하는 수단을 더 포함하는 서버
|
24 |
24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홈 네트워크는 UPnP(Universal Plug and Play) 및 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 중 적어도 하나를 지원하는 서버
|
25 |
25
제 1항 내지 제 12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록한 기록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