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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 및 이의 운영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0243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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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 및 이 시스템의 운영 방법에 관한 것으로써, 제품에 구비되어 상기 제품의 각 구성부분에 대한 이상 유무를 자체적으로 진단하는 자가진단 시스템으로부터 상기 제품의 이상 발생에 대한 정보를 전송받아서 상기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상기 전송받은 이상 발생에 대한 정보를 등록하는 운영 서버의 제1운영 단계와, 상기 등록된 정보를 토대로 상기 제품의 서비스를 담당하는 최소 한 명 이상의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현재 위치와 그의 서비스 일정 중 최소 하나를 토대로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를 추출하는 운영 서버의 제2운영 단계와, 상기 추출된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상기 확인된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로 상기 제품의 서비스 요청 내역 정보를 전송하는 운영 서버의 제3운영 단계를 포함하여 운영됨을 특징으로 하여, 각종 제품에 자가 진단 및 이 진단 결과 해당 제품에 이상 증상이 발생되었음을 확인할 경우 특정 서비스 기사의 단말기로 상기 발생된 이상 내용을 직접 통보하도록 하여 자체적인 서비스 요청의 접수가 수행될 수 있도록 해주는 발명이다. 고객 서비스 예약, 자가진단 시스템, 홈 네트워크 시스템
Int. CL G06Q 10/00 (2008.03)
CPC G06Q 30/016(2013.01) G06Q 30/016(2013.01) G06Q 30/016(2013.01) G06Q 30/016(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10041664 (2001.07.11)
출원인 엘지전자 주식회사
등록번호/일자 10-0830443-0000 (2008.05.13)
공개번호/일자 10-2003-0006101 (2003.01.23)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080520)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6.07.11)
심사청구항수 2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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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엘지전자 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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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인주 대한민국 경상북도구미시원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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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심창섭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 현대빌딩 *층 (잠실동)(KBK특허법률사무소)
2 김용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 (잠실현대빌딩 *층)(특허법인(유한)케이비케이)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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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엘지전자 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2001.07.11 수리 (Accepted) 1-1-2001-0171057-84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2.10.22 수리 (Accepted) 4-1-2002-5030566-15
3 출원인변경신고서
Applicant change Notification
2003.09.05 수리 (Accepted) 1-1-2003-5172057-60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3.10.16 수리 (Accepted) 4-1-2003-0055522-32
5 출원심사청구서
Request for Examination
2006.07.11 수리 (Accepted) 1-1-2006-0495723-77
6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7.04.09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7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7.05.10 수리 (Accepted) 9-1-2007-0026502-15
8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07.09.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7-0507614-17
9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07.11.19 수리 (Accepted) 1-1-2007-0829110-24
10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07.11.19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07-0829109-88
11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08.03.19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152173-81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8.08.08 수리 (Accepted) 4-1-2008-5128387-76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04.27 수리 (Accepted) 4-1-2009-5080835-50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11.03 수리 (Accepted) 4-1-2009-0023850-26
1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5.22 수리 (Accepted) 4-1-2015-5068349-97
1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5.28 수리 (Accepted) 4-1-2020-5118228-40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각 구성부분의 각 이상 내역에 대한 대처 정보가 등록된 상태로써 상기 각 구성부분에 대한 이상 유무를 자체적으로 진단하는 자가진단 시스템을 구비하여, 상기 자가진단 시스템에 의한 진단 결과를 온라인 상의 여타 네트워크로 통보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송 가능하게 연결된 제품;각 지역별, 담당 구역별 혹은, 전문 분야별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정보와, 각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에 대한 정보 데이터와, 상기 제품의 이상 발생 내역별 대처 방법에 대한 정보 데이터 중 최소 어느 하나 이상의 정보가 포함되어 저장된 정보 저장부;상기 자가진단 시스템에 의한 상기 제품의 이상 유무에 대한 진단 결과를 상기 제품으로부터 통보받고, 상기 통보받은 상기 진단 결과를 토대로 해당하는 서비스 수행자를 상기 정보 저장부로부터 검색하고, 상기 검색한 결과에 따라 선택된 해당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로 상기 통보받은 상기 진단 결과를 포함하는 정보와 상기 제품의 이상 발생에 대한 대처 방법을 포함하는 정보를 전달하는 운영 서버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
2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품은,상기 자가진단 시스템으로부터 전송된 정보를 토대로 고객이 자체 해결할 수 있을 정도의 이상 발생인지 아니면 고객이 자체 해결할 수 없을 정도의 이상 발생인지를 판단하는 판단부와, 상기 제품의 이상 발생에 대해 해당 고객 혹은, 상기 운영 서버로 해당 정보를 선택적으로 통보하는 통보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
3 3
제 1 항에 있어서, 최소 하나 이상 제품의 자가진단 시스템과 네트워킹 연결되며, 상기 제품의 자가진단 시스템을 통해 파악된 상기 제품의 상태 정보를 통합 관리하고, 그에 따른 정보를 상기 운영 서버로 전송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더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
4 4
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홈 네트워크 시스템은 상기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상기 제품의 소유주인 고객의 단말기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정보 저장부와, 상기 제품의 자가진단 시스템으로부터 통보된 정보를 해당 고객의 단말기로 전송하기 위한 전송부를 포함하여 구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
5 5
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홈 네트워크 시스템은상기 제품의 자가진단 시스템으로부터 전송된 정보를 토대로 고객이 자체 해결할 수 있을 정도의 이상 발생인지 아니면 고객이 자체 해결할 수 없을 정도의 이상 발생인지를 판단하여 고객 혹은, 상기 운영 서버로 해당 정보를 선택적으로 통보하는 판단부가 더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
6 6
각 구성부분의 각 이상 내역에 대한 대처 정보가 등록된 상태로써 상기 각 구성부분에 대한 이상 유무를 자체적으로 진단하는 자가진단 시스템를 구비하며, 상기 자가진단 시스템에 의한 진단 결과를 온라인 상의 여타 네트워크로 통보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송 가능하게 연결된 다수 제품;각 지역별, 담당 구역별 혹은, 전문 분야별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정보와, 각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에 대한 정보 데이터와, 각 제품의 이상 발생 내역별 대처 방법에 대한 정보 데이터와, 상기 다수 제품의 각 소유주인 고객의 단말기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저장된 정보 저장부;상기 다수 제품과 네트워킹 연결되어 상기 다수 제품의 각 자가진단 시스템을 통해 파악된 제품 상태 정보와 상기 다수 제품의 이상 발생에 대한 대처 방법을 포함하는 정보를 해당 고객의 단말기 및/또는 상기 정보 저장부에서 검색된 해당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로 전송하는 전송부를 구비하며, 상기 제품 상태 정보를 통합 관리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
7 7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홈 네트워크 시스템은상기 제품으로부터 전송된 정보를 토대로 고객이 자체 해결할 수 있을 정도의 이상 발생 문제인지 아니면 고객이 자체 해결할 수 없을 정도의 이상 발생 문제인지를 판단하고, 그에 따른 정보를 고객 혹은, 담당 서비스 수행자에게 선택적으로 통보하는 판단부를 더 포함되어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
8 8
제 1 또는 6 항에 있어서, 상기 자가진단 시스템은,상기 제품의 각 구성부분의 이상 발생 내역에 대한 대처 정보가 등록된 상태로써 상기 각 구성부분에 대한 이상 유무를 자체적으로 진단하는 감지부와,상기 제품의 현재 상태 및 상기 이상 발생 및 그 이상 발생에 대한 대처 방법을 디스플레이하는 디스플레이창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
9 9
삭제
10 10
제품에 구비되어 상기 제품의 각 구성부분에 대한 이상 유무를 자체적으로 진단하는 자가진단 시스템으로부터 상기 제품의 이상 발생에 대한 정보를 전송받아서 상기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상기 전송받은 이상 발생에 대한 정보를 등록하는 운영 서버의 제1운영 단계;상기 등록된 정보를 토대로 상기 제품의 서비스를 담당하는 최소 한 명 이상의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현재 위치와 그의 서비스 일정 중 최소 하나를 토대로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를 추출하는 운영 서버의 제2운영 단계;상기 추출된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상기 제품의 모델명 및 이상 발생 상태 정보와, 상기 제품의 서비스를 위한 방문 예정 시각 및 방문 위치와, 상기 제품의 이상 발생 상태에 대응하여 상기 운영 서버의 데이터베이스에 기 등록되어 있는 대처 방법 정보를 포함하는 상기 제품의 서비스 요청 내역 정보를 상기 확인된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로 전송하는 운영 서버의 제3운영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11 11
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운영 서버의 제2운영 단계는,상기 자가진단 시스템으로부터 전송받은 정보를 토대로 상기 제품이 위치한 지역을 확인하는 단계;상기 자가진단 시스템으로부터 전송받은 정보를 토대로 상기 제품이 속하는 분야 및 그 분야를 담당하는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현재 위치를 확인하는 단계;상기 제품이 위치한 지역으로부터 가장 근접하여 위치된 서비스 수행자를 상기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로써 추출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12 12
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현재 위치를 확인하는 단계는, 상기 제품이 속하는 분야를 담당하는 서비스 수행자의 이동 단말기에 대한 정보를 기 저장한 상태에서 해당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현재 위치를 확인하고자 하는 요청신호가 접수됨에 따라, 해당 서비스 수행자의 이동 단말기로부터 발신되는 파일럿 신호의 수신 위치를 확인함으로써 각 서비스 수행자의 현재 위치를 확인함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13 13
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운영 서버의 제2운영 단계는,상기 자가진단 시스템으로부터 전송받은 정보를 토대로 상기 제품이 위치한 지역을 확인하는 단계;상기 확인된 지역을 서비스 담당 지역으로 하는 해당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일정 정보를 확인하는 단계;상기 확인된 일정 정보로부터 가장 빠른 서비스 수행 가능한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14 14
삭제
15 15
삭제
16 16
제품에 구비되어 상기 제품의 각 구성부분에 대한 이상 유무를 자체적으로 진단하는 자가진단 시스템으로부터 상기 제품의 이상 발생에 대한 정보를 전송받아서 상기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상기 전송받은 이상 발생에 대한 정보를 각각 등록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의 제1운영 단계;상기 제품의 특정 구성부분의 이상 발생에 대한 대처 정보를 확인하여 상기 제품의 고객이 자체적으로 조치할 수 있는지 혹은, 상기 제품의 서비스를 담당하는 서비스 수행자에 의한 조치가 필요한지를 판단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의 제2운영 단계;상기 이상 발생에 대해 상기 고객이 자체적으로 조치할 수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상기 고객에게 이상 발생 및 그 이상 발생에 대한 대처 정보를 통보하고, 상기 이상 발생에 대해 상기 서비스 수행자에 의한 조치가 필요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상기 제품에 대한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를 추출한 후에 상기 제품의 모델명 및 상기 이상 발생 상태 정보와, 상기 제품의 서비스를 위한 방문 예정 시각 및 방문 위치와, 상기 제품의 이상 발생 상태에 대응하여 상기 홈 네트워크 시스템의 정보 저장부에 기 등록되어 있는 대처 방법 정보를 포함하는 상기 제품의 서비스 요청 내역 정보를 상기 추출된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로 전송하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의 제3운영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17 17
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를 추출하는 방법은, 상기 제품의 구입시 담당 서비스 수행자를 미리 설정하여 상기 홈 네트워크 시스템의 정보 저장부에 미리 등록하고, 상기 이상 발생에 대해 상기 서비스 수행자에 의한 조치가 필요한 것으로 판단됨에 따라 상기 정보 저장부에 등록되어 있던 상기 담당 서비스 수행자를 상기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로써 선택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18 18
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를 추출하는 방법은,상기 홈 네트워크 시스템의 정보 저장부에 등록된 정보를 토대로 상기 제품이 속하는 분야 및 그 분야를 담당하는 최소 한 명 이상의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현재 위치 혹은 서비스 일정 정보를 토대로 상기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를 선택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19 19
제 18 항에 있어서, 상기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현재 위치를 토대로 상기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를 선택 추출하는 방법은,상기 자가진단 시스템으로부터 전송받은 정보를 토대로 상기 제품이 위치한 지역을 확인하는 단계와,상기 자가진단 시스템으로부터 전송받은 정보를 토대로 상기 제품이 속하는 분야 및 그 분야를 담당하는 최소 한 명 이상의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현재 위치 정보를 확인하는 단계와,상기 제품이 위치한 지역으로부터 가장 근접하여 위치한 서비스 수행자를 상기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로써 추출하는 단계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20 20
제 18 항에 있어서, 상기 서비스 수행자의 서비스 일정 정보를 토대로 상기 가장 적합한 서비스 수행자를 선택 추출하는 방법은,상기 자가진단 시스템으로부터 전송받은 정보를 토대로 상기 제품이 위치한 지역을 확인하는 단계와,상기 확인된 지역을 서비스 담당 지역으로 하는 해당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일정 정보를 확인하는 단계;상기 확인된 일정 정보로부터 가장 빠른 서비스 수행 가능한 서비스 수행자에 대한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21 21
삭제
22 22
삭제
23 23
제품을 구성하는 각 구성부분 간의 전달 신호를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상기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는 제1운영 단계;상기 제품의 특정 구성부분에서 이상 발생이 확인되는 경우에 상기 확인된 이상 발생에 대한 대처 정보를 확인하여 상기 제품의 고객이 자체적으로 조치할 수 있는지 혹은, 상기 제품의 서비스를 담당하는 서비스 수행자에 의한 조치가 필요한지를 판단하는 제2운영 단계;상기 이상 발생에 대해 상기 고객이 자체적으로 조치할 수 있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상기 고객에게 이상 발생 및 그 이상 발생에 대한 대처 정보를 통보하고, 상기 이상 발생에 대해 상기 서비스 수행자에 의한 조치가 필요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상기 제품에 대해 기 설정된 담당 서비스 수행자를 추출한 후에 상기 추출된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로 상기 제품의 이상 발생 정보를 포함하는 서비스 요청 내역 정보를 전송하는 제3운영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24 24
제 23 항에 있어서, 상기 제3운영 단계에서 상기 고객에게 상기 이상 발생 및 그 이상 발생에 대한 대처 정보를 통보하는 방법은,상기 제품에 구비된 디스플레이창을 통해 상기 이상 발생 및 그 이상 발생에 대한 대처 정보를 통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25 25
제 23 항에 있어서, 상기 제3운영 단계에서 상기 고객에게 상기 이상 발생 및 그 이상 발생에 대한 대처 정보를 통보하는 방법은,상기 고객의 단말기에 대한 정보를 기 저장한 상태에서 상기 제품의 이상이 발생되었을 경우에, 상기 저장되어 있는 상기 고객의 단말기로 메일 혹은 문자 메시지로써 통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26 26
제 23 항에 있어서, 상기 제3운영 단계는,상기 이상 발생에 대해 상기 서비스 수행자에 의한 조치가 필요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상기 이상 발생 정보 및 상기 담당 서비스 수행자의 방문 요청을 동의하는지에 대한 답변 요청을 상기 고객에게 통보하는 단계와,상기 고객으로부터 동의가 있는 경우에, 상기 기 설정된 담당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로 상기 제품의 이상 발생 정보를 포함한 서비스 접수를 통보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27 27
제 26 항에 있어서, 상기 담당 서비스 수행자의 방문을 동의하는 경우에, 상기 담당 서비스 수행자가 방문하기를 원하는 일시에 대한 입력을 상기 고객에게 요청하는 단계가 더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28 28
제 26 항에 있어서, 상기 담당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로 전송되는 정보는,상기 제품의 소유주인 상기 고객과의 통화를 위한 고객 단말기의 전화번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29 29
제품을 구성하는 각 구성부분 간의 전달 신호를 감지하여 상기 제품의 이상 발생 유무를 확인하는 제1운영 단계;상기 제품의 특정 구성부분에 이상 발생이 확인되는 경우에, 상기 확인된 이상 발생 내역 및 상기 이상 발생의 해결을 위한 제어 명령 요청을 해당 고객에게 통보하는 제2운영 단계;상기 고객으로부터 전송받은 제어 명령이 서비스 수행자가 방문하기를 원하는 명령일 경우 기 설정된 담당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로 상기 제품의 이상 발생 내역을 포함한 서비스 요청 내역 정보를 통보하고, 상기 고객에게 상기 이상 발생 내역과 함께 상기 이상 발생에 대한 대처 정보를 통보하는 제3운영 단계:가 포함되어 운영됨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30 30
제 29 항에 있어서, 상기 제3운영 단계에서,상기 이상 발생에 대한 대처 정보를 미리 저장되어 있는 상기 고객의 단말기로 메일 혹은 문자 메시지로써 통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31 31
제 29 항에 있어서, 상기 담당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로 전송되는 정보는,상기 제품의 소유주인 상기 고객과의 통화를 위한 고객 단말기의 전화번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32 31
제 29 항에 있어서, 상기 담당 서비스 수행자의 단말기로 전송되는 정보는,상기 제품의 소유주인 상기 고객과의 통화를 위한 고객 단말기의 전화번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고객 서비스 예약 시스템의 운영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