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수신한 방송 데이터가 광고 방송 데이터인지 판단하여, 광고 방송 데이터이면 광고 방송 데이터 스트림 패킷을 분석하여 파싱하고, 기존에 기록 되었던 광고 방송 데이터를 스캐닝하는 제 1단계와, 상기 제 1단계에서 스캐닝한 기존에 기록 되었던 광고 방송 데이터에 현재 수신한 광고 방송 데이터와 같은 정보가 존재하는지 판단하여, 존재하지 않으면 현재의 광고 방송 데이터를 기록하고, 존재하면 현재의 데이터 크기와 비교하는 제 2단계와, 상기 제 2단계의 비교 결과, 현재의 데이터가 기존의 데이터 크기 이상인 경우, 송출한 방송 시간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데이터를 관리하고, 현재의 데이터가 기존의 데이터 크기 미만인 경우, 데이터를 재기록하는 제 3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방송 데이터 기록 방법
|
2 |
2
하드 디스크 접근의 특정 시간이 할당 되지 않은 아이들 타임인 경우, 기록된 광고 방송 데이터 정보 중에서 타임 필드 및 버전 필드를 스캔하고, 현재 시간과 기록된 시간의 차를 정해진 시간과 비교하는 제 1단계와, 상기 제 1단계의 비교 결과, 현재 시간과 기록된 시간과의 차가 정해진 시간 이상일 때, 새로운 버전이 존재하는 경우, 해당하는 데이터 및 포맷 필드를 삭제하는 제 2단계와, 상기 제 1단계의 비교 결과, 현재 시간과 기록된 시간과의 차가 정해진 시간 미만 일때, 새로운 버전이 존재하고, 광고의 방송 횟수가 적은 경우, 해당하는 데이터 및 포맷 필드를 삭제하는 제 3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방송 데이터 관리 방법
|
3 |
2
하드 디스크 접근의 특정 시간이 할당 되지 않은 아이들 타임인 경우, 기록된 광고 방송 데이터 정보 중에서 타임 필드 및 버전 필드를 스캔하고, 현재 시간과 기록된 시간의 차를 정해진 시간과 비교하는 제 1단계와, 상기 제 1단계의 비교 결과, 현재 시간과 기록된 시간과의 차가 정해진 시간 이상일 때, 새로운 버전이 존재하는 경우, 해당하는 데이터 및 포맷 필드를 삭제하는 제 2단계와, 상기 제 1단계의 비교 결과, 현재 시간과 기록된 시간과의 차가 정해진 시간 미만 일때, 새로운 버전이 존재하고, 광고의 방송 횟수가 적은 경우, 해당하는 데이터 및 포맷 필드를 삭제하는 제 3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광고 방송 데이터 관리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