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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들의 자동 입체적인(autostereoscopic) 풀-패럴랙스 3차원 영상의 복구를 제공하는 PC 기반의 상호 작용의 리얼 타임 어플리케이션을 갖는 3차원 포그라운드와 2차원 백그라운드의 결합 방법에 있어서,라이브 어플리케이션 씬을 입력받는 단계;상기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씬 내의 오브젝트를 3D 오브젝트로 시각화할 것인지를 판별하는 단계;상기 판별결과, 상기 오브젝트를 3D 오브젝트로 시각화하지 않는다면, 상기 오브젝트의 다각형 메쉬를 상기 오브젝트의 텍스쳐로 매핑하여 랜더링처리하고, 상기 오브젝트를 3D 오브젝트로 시각화한다면, 미리 렌더링된 마이크로 영상 세트의 소스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오브젝트의 다각형 메쉬를 단일 직사각형으로 변환하고, 상기 단일 직사각형을 상기 오브젝트의 텍스쳐로 매핑하여 랜더링처리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포그라운드와 2차원 백그라운드의 결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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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들의 3차원 영상의 복구는 상호 작용의 리얼 타임 어플리케이션을 갖는 인테그랄 포토그라피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결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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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단순 직사각형을 상기 오브젝트의 텍스쳐로 매핑하여 랜더링처리하는 단계는,상기 오브젝트를 3D 오브젝트로 시각화한다면, 상기 오브젝트의 포지션이 하나의 키 포지션인지를 판별하는 단계;상기 판별결과, 상기 오브젝트의 포지션이 하나의 키 포지션이라면, 상기 미리 렌더링된 마이크로 영상 세트의 소스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오브젝트의 다각형 메쉬를 단일 직사각형으로 변환하고, 상기 단일 직사각형을 상기 오브젝트의 텍스쳐로 매핑하여 랜더링처리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결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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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판별결과, 상기 오브젝트의 포지션이 하나의 키 포지션이 아니라면, 상기 현재 오브젝트의 포지션에 해당하는 단일 직사각형을 형성하기 위한 하나의 소스로서, 상기 현재 오브젝트의 포지션으로부터 가장 근접한 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의 키 포지션에 해당하는 직사각형들의 세트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생성된 직사각형들의 세트를 중첩하여 상기 현재 오브젝트 포지션에 해당하는 단일 직사각형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오브젝트의 다각형 메쉬를 상기 생성된 단일 직사각형으로 변환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결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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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오브젝트의 다각형 메쉬를 단일 직사각형으로 변환(replacement)하는 것은,3D 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로서 시각화되어질 오브젝트의 임의의 비임시적인 랜더된 포지션에 해당하는 마이크로 영상 셋트를 형성하기 위해, 현재의 임의의 오브젝트 포지션에 가장 근접한 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의 키 포지션에 해당하는 텍스쳐를 블렌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결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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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임의의 포지션으로 제한된 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의 3D 이미지의 시각화를 위해, 중간 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의 포지션에 해당하는 직사각형에 대한 텍스쳐 비트맵으로 상기 블렌드된 마이크로 영상 셋트를 적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결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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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들의 자동 입체적인(autostereoscopic) 풀-패럴랙스 3차원 영상의 복구를 제공하는 PC 기반의 상호 작용의 리얼 타임 어플리케이션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매체에 있어서,라이브 어플리케이션 씬을 입력받는 단계와,상기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씬 내의 오브젝트를 3D 오브젝트로 시각화할 것인지를 판별하는 단계와,상기 판별결과, 상기 오브젝트를 3D 오브젝트로 시각화하지 않는다면, 상기 오브젝트의 다각형 메쉬를 상기 오브젝트의 텍스쳐로 매핑하여 랜더링처리하고, 상기 오브젝트를 3D 오브젝트로 시각화한다면, 미리 렌더링된 마이크로 영상 세트의 소스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오브젝트의 다각형 메쉬를 단일 직사각형으로 변환하고, 상기 단일 직사각형을 상기 오브젝트의 텍스쳐로 매핑하여 랜더링처리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수행하기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기록한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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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들의 3차원 영상의 복구를 제공하는 것은 인테그랄 포토그라피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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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상기 단순 직사각형을 상기 오브젝트의 텍스쳐로 매핑하여 랜더링처리하는 단계는,상기 오브젝트를 3D 오브젝트로 시각화한다면, 상기 오브젝트의 포지션이 하나의 키 포지션인지를 판별하는 단계;상기 판별결과, 상기 오브젝트의 포지션이 하나의 키 포지션이라면, 상기 미리 렌더링된 마이크로 영상 세트의 소스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오브젝트의 다각형 메쉬를 단일 직사각형으로 변환하고, 상기 단일 직사각형을 상기 오브젝트의 텍스쳐로 매핑하여 랜더링처리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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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상기 판별결과, 상기 오브젝트의 포지션이 하나의 키 포지션이 아니라면, 상기 현재 오브젝트의 포지션에 해당하는 단일 직사각형을 형성하기 위한 하나의 소스로서, 상기 현재 오브젝트의 포지션으로부터 가장 근접한 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의 키 포지션에 해당하는 직사각형들의 셋트를 생성하는 단계와,상기 생성된 직사각형들의 세트를 중첩하여 상기 현재 오브젝트 포지션에 해당하는 단일 직사각형을 생성하는 단계와,상기 오브젝트의 다각형 메쉬를 상기 생성된 단일 직사각형으로 변환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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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오브젝트의 다각형 메쉬를 단일 직사각형으로 변환(replacement)하는 것은,상기 현재의 임의의 오브젝트 포지션에 가장 근접한 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의 키 포지션에 해당하는 텍스쳐를 블렌딩하여, 3D 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로서 시각화되어질 오브젝트의 임의의 비임시적인 랜더된 포지션에 해당하는 마이크로 영상 셋트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컴퓨터로 읽을 수 있는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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