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삭제
|
2 |
2
이동전화 가입자의 통화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통화정보 데이터베이스와, 상기 이동전화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개인정보 데이터베이스와, 상기 통화정보 및 개인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통화패턴을 분석하기 위한 통화패턴 분석부와, 상기 통화정보 및 개인정보에 상기 가입자별 통화품질을 분석하기 위한 통화품질 분석부와, 상기 통화패턴 분석부 및 상기 통화품질 분석부로부터의 분석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한 분석 데이터 저장부와, 상기 분석 데이터 부로부터의 상기 통화패턴 및 통화품질의 분석 데이터를 한 화면에 표시하기 위한 표시부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전화 가입자 통합 관리시스템
|
3 |
3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통화패턴 분석부는,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가입자별 음성통화 및 데이터통화를 분리하여 분석하기 위한 음성/데이터 분석부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발착신 건수를 분석하기 위한 발착신 분석부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사용 시간대를 분석하기 위한 사용 시간대 분석부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사용 기지국을 분석하기 위한 기지국 분석부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사용량을 분석하기 의한 사용량 분석부와, 상기 개인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이동전화에 대한 정보를 분석하기 위한 단말기 정보 분석부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다른 사업체와의 통화량을 분석하기 위한 사업체별 통화분석부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전화 가입자 통합 관리시스템
|
4 |
4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통화품질 분석부는,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가입자의 소통율을 분석하기 위한 소통율 분석부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가입자의 완료율을 분석하기 위한 완료율 분석부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가입자의 전환율을 분석하기 위한 전환율 분석부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가입자의 통화 실패사유를 분석하기 위한 실패사유 분석부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통화 실패사유별 건수를 산출하기 위한 주요원인별 건수 분석부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전화 가입자 통합 관리시스템
|
5 |
5
제 3 항 또는 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부는, 상기 음성/데이터 분석부로부터의 분석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한 음성/데이터 표시영역과, 상기 발착신 분석부로부터의 분석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한 발착신 데이터 표시영역과, 상기 사용 시간대 분석부로부터의 분석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한 사용 시간대 표시영역과, 상기 기지국 분석부로부터의 분석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한 기지국 데이터 표시영역과, 상기 사용량 분석부로부터의 분석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한 사용량 표시영역과, 상기 단말기 정보 분석부로부터의 분석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한 단말기 정보 표시영역과, 상기 사업체별 통화분석부로부터의 분석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한 사업체별 통화 데이터 표시영역과, 상기 소통율 분석부로부터의 분석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한 소통율 표시영역과, 상기 완료율 분석부로부터의 분석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한 완료율 표시영역과, 상기 전환율 분석부로부터의 분석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한 전환율 표시영여과, 상기 실패사유 분석부로부터의 분석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한 실패사유 표시영역과, 상기 주요원인별 건수 분석부로부터의 분석 데이터를 표시하기 위한 주유원인별 건수 표시영역을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전화 가입자 통합 관리시스템
|
6 |
6
삭제
|
7 |
7
이동전화 가입자의 통화정보를 저장하는 단계와, 상기 이동전화 가입자의 개인정보를 저장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로 통화패턴을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 및 상기 개인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통화품질을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패턴 및 상기 통화품질의 분석데이터를 저장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패턴 및 상기 통화품질의 분석데이터를 표시장치의 한 화면 내에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전화 가입자 통합관리방법
|
8 |
8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가입자별로 통화패턴을 분석하는 단계는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가입자의 음성 및 데이터를 분리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발착신 건수를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사용 시간대를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사용 기지국을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사용량을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개인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이동전화에 대한 정보를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다른 사업체와의 통화량을 분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전화 가입자 통합 관리방법
|
9 |
9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가입자별 통화품질을 분석하는 단계는,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단말기의 소통율을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단말기의 완료율을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단말기의 전환율을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단말기의 통화 실패사유를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통화 실패사유별 건수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전화 가입자 통합 관리방법
|
10 |
9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가입자별 통화품질을 분석하는 단계는,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단말기의 소통율을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단말기의 완료율을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단말기의 전환율을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이동전화 단말기의 통화 실패사유를 분석하는 단계와, 상기 통화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가입자별 상기 통화 실패사유별 건수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전화 가입자 통합 관리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