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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장치에 있어서,상기 영상데이터가 표시되는 화면의 중앙영역부터 시작하여 주변영역을 따라 대응되는 소정의 비트스트림 영역에 비트를 영역별로 할당하여 부호화하고 압축하는 영상압축부와;상기 영상압축부에서 압축된 영상데이터를 채널의 전송율에 따라 영역별로 다른 채널을 통하여 송수신하는 송수신부와;상기 영상압축부가 상기 영상데이터를 부호화 및 압축하도록 상기 영상압축부를 제어하고, 상기 송수신부가 영상데이터를 송수신하도록 상기 송수신부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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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영상데이터의 부호화는 상기 화면의 중앙부로부터 시계방향으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부호화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인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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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영상데이터의 부호화는 상기 화면의 중앙부로부터 반시계방향으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부호화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인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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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영상데이터의 부호화는 상기 화면의 중앙부로부터 시계방향으로 하측에서 상측으로 부호화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인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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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영상데이터의 부호화는 상기 화면의 중앙부로부터 반시계방향으로 하측에서 상측으로 부호화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인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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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에 있어서,상기 압축 및 전송시 화면의 중앙영역에 비트들의 가중치를 주도록 설정하는 단계와,상기 화면의 중앙영역부터 시작하여 주변영역에 개별적으로 대응되는 소정의 비트스트림 영역에 대한 영상데이터를 부호화 및 압축하는 단계와;상기 영역별 영상데이터를 채널의 전송율에 따라 다른 채널을 통하여 송수신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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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영상데이터의 부호화는 화면의 중앙부로부터 시계방향으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부호화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인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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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영상데이터의 부호화는 화면의 중앙부로부터 반시계방향으로 상측에서 하측으로 부호화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인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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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영상데이터의 부호화는 화면의 중앙부로부터 시계방향으로 하측에서 상측으로 부호화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인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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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영상데이터의 부호화는 화면의 중앙부로부터 반시계방향으로 하측에서 상측으로 부호화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인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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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청구항 7 항에 있어서,상기 비트스트림은 화면의 중앙영역에 대응되는 제1영역(Region 0)이 먼저 전송되고 뒤이어 리싱크 마커(Resync Marker)가 전송됨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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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3 항에 있어서,상기 제1영역(Region 0)에 대해서 움직임 추정(Motion estimation)을 하거나 움직임 보상(Motion compensation)을 할 때 제1영역(Region 0)에 대한 탐색영역으로 이전 프레임의 제1영역(Region 0)에 대한 데이터 정보를 사용하고 가장자리에 대해서는 패딩(Padding)기법을 사용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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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청구항 14 항에 있어서,상기 제1영역(Region 0)에 대한 탐색영역으로 이전 프레임의 제1영역(Region 0)과 제2영역(Region 1) 대한 데이터 정보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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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4 항 또는 청구항 15 항에 있어서,상기 각 영역은 독립적으로 부호화 되고 각 영역을 위한 비트들에 대해 채널코드(Channel Code)를 다르게 적용하며, 언이퀄 에러 프로텍션(Unequal error protection)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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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청구항 16 항에 있어서,상기 채널코드는 맨 앞의 채널코드에 가장 많은 비트들을 할당하고, 맨 끝의 채널코드에 가장 적은 비트들을 할당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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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6 항에 있어서,상기 언이퀄 에러 프로텍션은 각 영역 다음에 채널코드(CC)가 전송되고, 채널코드 다음에 리싱크 마커(RM)가 전송됨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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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에 있어서,상기 영상데이터가 표시되는 화면의 제1중앙부는 비트스트림의 제1영역(Region 0)에 대응시키고, 상기 화면의 제2중앙부는 비트스트림의 제2영역(Region 1)에 대응시키며, 상기 화면의 제3중앙부는 비트스트림의 제3영역(Region 2)에 대응시키고, 상기 화면의 제4중앙부는 제4영역(Region 3)에 각각 대응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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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9 항에 있어서,상기 비트스트림의 제1영역(Region 0)은 화면의 영상데이터 비트 가중치가 가장 많이 주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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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9 항에 있어서,상기 영상데이터의 부호화는 화면의 중앙영역부터 시작되어 주변영역으로 진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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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9 항에 있어서,상기 비트스트림은 화면의 중앙영역에 대응되는 제1영역(Region 0)이 먼저 전송되고 뒤이어 리싱크 마커(Resync Marker)가 전송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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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9 항에 있어서,상기 제1영역(Region 0)에 대해서 움직임 추정(Motion estimation)을 하거나 움직임 보상(Motion compensation)을 할 때 제1영역(Region 0)에 대한 탐색영역으로 이전 프레임의 제1영역(Region 0)에 대한 데이터 정보를 사용하고 가장자리에 대해서는 패딩(Padding)기법을 사용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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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9 항에 있어서,상기 제1영역(Region 0)에 대한 탐색영역으로 이전 프레임의 제1영역(Region 0)과 제2영역(Region 1) 대한 데이터 정보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인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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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7 항 또는 청구항 28 항에 있어서,상기 각 영역은 독립적으로 부호화 되고 각 영역을 위한 비트들에 대해 채널코드(Channel Code)를 다르게 적용하며, 언이퀄 에러 프로텍션(Unequal error protection)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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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청구항 29 항에 있어서,상기 채널코드는 맨 앞의 채널코드에 가장 많은 비트들을 할당하고, 맨 끝의 채널코드에 가장 적은 비트들을 할당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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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9 항에 있어서,상기 언이퀄 에러 프로텍션은 각 영역 다음에 채널코드(CC)가 전송되고, 채널코드 다음에 리싱크 마커(RM)가 전송됨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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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9 항에 있어서,상기 언이퀄 에러 프로텍션은 각 영역 다음에 채널코드(CC)가 전송되고, 채널코드 다음에 리싱크 마커(RM)가 전송됨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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