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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점을 기준으로 소정 영역의 3차원 지도를 로딩하는 로딩과정; 상기 로딩과정에서 로딩한 3차원 지도를 시점을 기준으로 하는 좌표계로 변환하는 시점 변환과정; 상기 시점 변환과정에서 시점 기준의 좌표계로 변환한 3차원 지도의 각각의 객체들을 특성에 따라 분류하고 분류한 객체들을 복수의 레이어에 각기 렌더링하는 렌더링 과정; 및 상기 렌더링 과정에서 렌더링한 복수의 레이어들을 하나의 화면에 상호간에 겹쳐서 표시하는 화면 표시과정으로 이루어진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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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지도의 표시환경을 초기화하는 3차원 환경 초기화 과정; 상기 3차원 환경 초기화 과정 이후에 기준위치 좌표를 기준으로 시점 및 시선을 설정하는 시점 설정과정; 상기 시점 설정과정 이후에 투영 파라미터를 설정하는 투영 파라미터 설정과정; 기준위치 좌표를 기준으로 소정 영역의 2차원 지도를 로딩하여 3차원 지도로 모델링하는 3차원 모델링 과정; 3차원 모델링 과정에서 모델링한 3차원 지도를 상기 시점 설정과정에서 설정한 시점을 기준으로 하는 좌표계로 변환하는 시점 변환과정; 상기 시점 변환과정에서 시점 기준의 좌표계로 변환한 3차원 지도의 각각의 객체들을 특성에 따라 분류하고 분류한 객체들을 상기 3차원 환경 초기화 과정 및 투영 파라미터 설정과정에서 설정한 값에 따라 처리하고 복수의 레이어에 각기 렌더링하는 렌더링 과정; 및 상기 렌더링 과정에서 렌더링한 복수의 레이어들을 미리 설정된 순서에 따라 하나의 화면에 상호간에 겹쳐서 표시하는 화면 표시과정으로 이루어진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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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3차원 환경 초기화 과정은; 시점, 시선, 광원의 방향, 광원의 세기 및 건물들의 각 면의 각도에 따라 건물 각 면을 표시할 색상 및 농도를 설정하고, 시점으로부터 소정의 객체가 표시되는 위치까지의 거리를 나타내는 깊이버퍼를 초기화하며, 화면의 바탕색을 소정의 색상으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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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시점 설정과정은; 상기 기준위치 좌표에서 미리 설정된 높이 위치를 시점을 설정하고, 그 시점에서의 시선을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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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3차원 모델링 과정은; 로딩한 2차원 지도에서 3차원의 바닥면 지도를 생성하는 제 10 과정; 상기 제 10 과정 이후에 각 건물들의 노드의 높이를 설정하고, 설정한 높이로 3차원 건물들을 생성하는 제 11 과정; 및 상기 제 11 과정 이후에 이동체의 주행정보의 궤적을 생성하는 제 12 과정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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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시점 변환과정과 렌더링 과정의 사이에; 3차원의 시야 밖에 존재하는 객체들을 제거하는 제거과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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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또는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렌더링 과정은; 바탕색을 바탕 레이어에 렌더링하는 바탕 렌더링; 평면객체를 평면객체 레이어에 렌더링하는 평면객체 렌더링; 이동체의 주행궤적을 주행궤적 레이어에 렌더링하는 주행궤적 렌더링; 입체객체를 입체객체 레이어에 렌더링하는 입체객체 렌더링; 텍스트 데이터를 텍스트 데이터 레이어에 렌더링하는 텍스트 레이어 렌더링; 및 2차원 안내객체를 안내객체 레이어에 렌더링하는 입체객체 렌더링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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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평면객체 렌더링은; 평면객체 모델의 각 노드들을 투영평면에 투영 변환하여 2차원 좌표값을 구하는 제 20 과정; 상기 제 20 과정에서 구한 투영 2차원 좌표값을 화면좌표로 변환하는 제 21 과정; 및 상기 제 21 과정에서 변환한 화면좌표의 평면객체들을 평면객체 레이어에 렌더링하는 제 23 과정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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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주행궤적 렌더링은; 이동체의 주행궤적을 투영평면에 투영 변환하여 2차원 좌표값을 구하는 제 30 과정; 상기 제 30 과정에서 구한 투영 2차원 좌표값을 화면좌표로 변환하는 제 31 과정; 및 상기 제 31 과정에서 변환한 화면좌표의 주행궤적을 주행궤적 레이어에 렌더링하는 제 33 과정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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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입체객체 렌더링은; 입체객체를 일반 3차원 그래픽 라이브러리로 3차원 처리한 후 입체객체 레이어에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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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텍스트 데이터 렌더링은; 텍스트 데이터를 투영평면에 투영 변환하여 2차원 좌표값을 구하는 제 40 과정; 상기 제 40 과정에서 구한 투영 2차원 좌표값을 화면좌표로 변환하는 제 41 과정; 및 상기 제 41 과정에서 변환한 화면좌표의 텍스트 데이터를 텍스트 데이터 레이어에 렌더링하는 제 42 과정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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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안내객체 렌더링은; 안내객체를 화면에 표시할 위치를 계산하고, 안내객체 레이어의 상기 계산한 위치에 상기 안내객체를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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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화면 표시과정은; 상기 바탕 레이어, 평면객체 레이어, 주행궤적 레이어, 입체객체 레이어, 텍스트 데이터 레이어 및 안내객체 레이어의 순서로 화면에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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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평면객체 레이어, 주행궤적 레이어, 입체객체 레이어, 텍스트 데이터 레이어 및 안내객체 레이어의 표시는; 평면객체, 주행궤적, 입체객체, 텍스트 데이터 및 안내객체를 제외한 나머지 영역은 투명으로 처리하여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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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주행궤적과 겹치는 입체객체의 부위는 투명 처리하여 주행궤적이 나타나게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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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 14 항에 있어서, 주행궤적과 겹치는 입체객체의 부위는 투명 처리하여 주행궤적이 나타나게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3차원 지도의 표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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