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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 전류를 검출하는 모터전류 검출부와; 모터 전압을 검출하는 모터전압 검출부와; 상기 모터 전압과 모터전류를 이용하여, 스트로크를 추정하는 스트로크 추정부와; 상기 모터 전류와 추정된 스트로크의 위상차를 구하고, 그 위상차와 추정된 스트로크 및 모터 전류를 이용하여 전체 모터 자속을 연산하고, 그 전체 모터 자속을 제한 모터 자속과 비교하여 그 비교결과에 따라 스트로크 보정치를 발생하는 스트로크 보정치 발생수단과; 상기 스트로크 보정치를 가감하여 스트로크 지령치를 발생하는 스트로크 지령치 발생수단과; 상기 스트로크 지령치와 스트로크 추정치를 비교하고, 그 비교결과에 따른 차이값을 출력하는 비교수단과; 상기 비교수단에서 출력되는 차이값에 따라, 모터에 인가되는 전압을 가변하는 제어수단을 포함하여 구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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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스트로크 보정치 발생수단은, 마그네트에 의한 모터 자속과 전류에 의한 모터자속을 구한 후, 그 마그네트에 의한 모터 자속과 전류에 의한 모터 자속을 이용하여, 전체 모터 자속을 연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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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 마그네트에 의한 모터 자속은, 하기의 수학식에 의해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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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 전류에 의한 모터 자속은, 하기의 수학식에 의해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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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 전체 모터 자속은, 하기의 수학식에 의해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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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스트로크 보정치 발생수단은, 전체 모터 자속이 제한 모터 자속보다 크면, 스트로크 지령치를 감소시키기 위한 스트로크 보정치를 발생하고, 전체 모터 자속이 제한 모터 자속보다 작아지면, 스트로크 지령치를 증가시키기 위한 스트로크 보정치를 발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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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 항에 있어서, 스트로크 보정치 발생수단은, 스트로크 지령치가, 최초 과부하 발생시점의 스트로크 지령치와 일치하거나 커질때까지 스트로크 보정치를 발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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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과포화 방지모드를 선택하면, 과포화 방지 모드 플래그를 '0'으로 셋팅한 다음, 모터전압과 모터 전류를 검출하는 과정과; 상기 모터전압과 모터전류로 스트로크를 추정하고 그 추정된 스트로크와 전류의 위상차를 연산하여 전체 모터 자속을 연산하는 과정과; 상기 전체 모터자속을, 제한 모터자속과 비교하고, 그 비교결과에 근거하여 스트로크 지령치를 보정하기 위한 스트로크 보정치를 발생하여, 스트로크를 가변시키는 과정으로 수행함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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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 항에 있어서, 전체 모터 자속을 연산하는 과정은, 마그네트에 의한 모터 자속과 전류에 의한 모터자속을 계산하는 단계와; 상기 마그네트에 의한 모터 자속과 전류에 의한 모터 자속을 이용하여, 전체 모터 자속을 연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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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 마그네트에 의한 모터 자속은, 하기의 수학식에 의해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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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 전류에 의한 모터 자속은, 하기의 수학식에 의해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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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 전체 모터 자속은, 하기의 수학식에 의해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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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9 항에 있어서, 전제 모터 자속을 연산하는 과정은 전체 모터 자속이 제한 모터 자속보다 크면, 스트로크 지령치를 감소시키기 위한 스트로크 보정치를 발생하고 전체 모터 자속이 제한 모터 자속보다 작아지면, 스트로크 지령치를 증가시키기 위한 스트로크 보정치를 발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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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 항에 있어서, 스트로크 지령치가, 최초 과부하 발생시점의 스트로크 지령치와 일치하거나 커질때까지 스트로크 보정치를 발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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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 항에 있어서, 스트로크 지령치가, 최초 과부하 발생시점의 스트로크 지령치와 일치하거나 커질때까지 스트로크 보정치를 발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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