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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어(Core)에 공극(Air-gap)인 플럭스 배리어(Flux Barrier)가 원주방향으로 다수 구비되고; 상기 플럭스 배리어는 상기 플럭스 배리어와 코어의 외곽 사이에 리브(rib)가 없도록 상기 코어의 외곽 측 가장자리가 개구되고, 상기 코어의 반경방향으로 상기 플럭스 배리어를 중심으로 구획된 코어를 연결토록 적어도 하나 이상의 브리지(Bridge)가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 릴럭턴스 모터의 로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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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일부 플러스 배리어에는 중앙에 센터 브리지(Center Bridge)가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 릴럭턴스 모터의 로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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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일부 플럭스 배리어에는 중앙을 중심으로 양쪽에 각각 사이드 브리지(Side Bridge)가 구비되고; 상기 코어에는 반경방향으로 상기 사이드 브리지로부터 일정 간격 이격된 부위에 상기 플럭스 배리어와 연결된 서브 플럭스 배리어(Sub Flux Barrier)가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 릴럭턴스 모터의 로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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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플럭스 배리어는 반경방향으로 다단 배열되어 하나의 군을 이루고 아울러, 원주방향으로 다수 군이 방사형으로 배열되며; 각 군의 플럭스 배리어 중 반경방향으로 최 외곽 플럭스 배리어는 중앙에 일자형 센터 브리지가 구비되고;각 군의 플럭스 배리어 중 그 나머지 플럭스 배리어는 중앙에 일자형 센터 브리지가 구비되고, 중앙을 중심으로 양쪽에 각각 'L'자형 사이드 브리지가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 릴럭턴스 모터의 로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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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플럭스 배리어는 반경방향으로 다단 배열되어 하나의 군을 이루고 아울러, 원주방향으로 다수 군이 방사형으로 배열되며;각 군의 플럭스 배리어 중 반경방향으로 최 외곽 플럭스 배리어는 중앙에 센터 브리지가 구비되고; 각 군의 플럭스 배리어 중 그 나머지 플럭스 배리어는 중앙을 중심으로 양쪽에 일자형 제1 사이드 브리지가 구비되고, 상기 제1 사이드 브리지보다 중앙으로부터 더 먼 거리에 'L'자형 제2 사이드 브리지가 구비되며;상기 코어에는 상기 최 외곽 플럭스 배리어의 센터 브리지로부터 반경방향으로 상기 코어의 내부를 향해 일정 간격 이격된 부위에 서브 플럭스 배리어가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 릴럭턴스 모터의 로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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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플럭스 배리어는 반경방향으로 다단 배열되어 하나의 군을 이루고 아울러, 원주방향으로 다수 군이 방사형으로 배열되고;상기 플럭스 배리어에는 중앙 및 그 중앙을 중심으로 양쪽에 각각 일자형 브리지가 구비되며;상기 코어에는 반경방향으로 상기 브리지로부터 일정 간격 이격된 부위에 서브 플럭스 배리어가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 릴럭턴스 모터의 로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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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 내지 제 6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각 군의 플럭스 배리어는 3단 배열로 이루어지고;상기 코어에는 4개 군의 플럭스 배리어가 구비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 릴럭턴스 모터의 로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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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 내지 제 6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서브 플럭스 배리어는 상기 코어의 반경방향으로 상기 사이드 브리지보다 안쪽에 위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 릴럭턴스 모터의 로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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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플럭스 배리어는 반경방향으로 다단 배열되어 하나의 군을 이루고 아울러, 원주방향으로 다수 군이 방사형으로 배열되며;상기 각 플럭스 배리어에는 중앙에 센터 브리지가 구비되고, 중앙을 중심으로 양쪽에 각각 사이드 브리지가 구비되며;상기 각 플럭스 배리어의 사이드 브리지는 반경방향으로 이웃한 플럭스 배리어의 사이드 브리지와 엇갈리게 배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 릴럭턴스 모터의 로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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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3,4,5,6,9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코어에는 원주방향으로 상기 플럭스 배리어가 위치된 외곽에 반경방향으로 파인 형태의 절개 홈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기 릴럭턴스 모터의 로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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