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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화 재생 장치와 동기화를 수행하며 서버 역할을 수행하는 제 1서비스 매니저와, 제 1서비스 매니저의 클라이언트 역할을 수행하며 통신 대상 오브젝트를 결정하는 제 1서비스 프로바이더를 포함하고, 녹화 재생 장치와 액티브 동기를 통해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컴퓨터와;상기 제 1서비스 매니저를 통해 동기화를 수행하며 서버 역할을 수행하는 제 2서비스 매니저와, 상기 제 2서비스 매니저의 클라이언트 역할을 수행하며 전송 데이터와 통신 대상 오브젝트를 결정하는 제 2서비스 프로바이더를 포함하고, 상기 컴퓨터의 액티브 동기를 통해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윈도우 기반의 녹화 재생 장치와;상기 컴퓨터 및 녹화 재생 장치를 시리얼 통신으로 연결시켜 주는 인터페이스 수단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녹화 재생 장치와 컴퓨터 상호간의 데이터 통신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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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또는 제 2서비스 매니저에는 데이터 송신을 위해 상대방에게 메시지를 통지하는 통지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녹화 재생 장치와 컴퓨터 상호간의 데이터 통신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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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서비스 프로바이더는 오브젝트 데이터의 송수신을 위한 오브젝트 핸들러 및 데이터 저장을 위한 데이터 저장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녹화 재생 장치와 컴퓨터 상호간의 데이터 통신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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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 2서비스 프로바이더는 데이터 송수신을 위한 오브젝트 핸들러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녹화 재생 장치와 컴퓨터 상호간의 데이터 통신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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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제 2서비스 프로바이더의 오브젝트 핸들러는 오브젝트의 초기화를 위한 오브젝트 타입 초기화부, 오브젝트 삭제 변경이 있을 경우 상대방에게 통지하기 위한 오브젝트 통지부, 오브젝트의 타입 정보를 검출하여 리턴하기 위한 오브젝트 타입 정보 검출부,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상태 보고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녹화 재생 장치와 컴퓨터 상호간의 데이터 통신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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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와 윈도우 기반의 녹화 재생 장치 상호간을 시리얼 통신으로 연결시키고, 액티브 동기를 수행하는 단계;상기 액티브 동기가 시작되면 컴퓨터 또는 녹화 재생 장치에서 전송하고자 하는 통신 대상 오브젝트를 결정하고 리소스를 할당하는 단계;상기 통신 대상 오브젝트에 대한 패킷을 만들어 송신하면 다른 장치에서 수신하는 단계;상기 패킷 전송이 완료되면 할당된 리소스를 해제한 후, 액티브 동기를 종료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녹화 재생 장치와 컴퓨터 상호간의 데이터 통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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