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전송받은 멀티컨텐츠의 헤더에 실제 플레이된 시간을 기록하여 다시 전송한 다음 플레이된 시간보다 더 전송받은 컨텐츠파일을 삭제하고 무선호를 처리하는 이동통신단말기와, 상기 이동통신단말기로 요구된 멀티컨텐츠를 전송하고 단말기 플레이중단시 그동안 단말기로부터 전송받은 플레이시간을 기준으로 이동통신단말기의 멀티컨텐츠의 실제 사용량을 과금하는 데이터 서버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컨텐츠 플레이타임 전송기능이 구비된 이동통신단말기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이동통신단말기에는 기지국시스템부와 인터넷을 경유하여 데이터 서버와 멀티컨텐츠를 송수신하는 무선모듈부와, 상기 데이터 서버로부터 전송받은 멀티컨텐츠의 헤더에 실제 플레이된 시간을 기록하여 다시 전송한 다음 플레이된 시간보다 더 전송받은 컨텐츠파일을 삭제하는 주제어부와, 상기 주제어부의 저장제어신호에 따라 데이터 서버로부터 전송받은 멀티컨텐츠를 저장하는 메모리부와, 상기 주제어부의 플레이 제어신호에 따라 데이터 서버로부터 전송받은 멀티컨텐츠를 플레이하여 디스플레이부와 송수화폰을 통해 방출하는 멀티미디어 재생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컨텐츠 플레이타임 전송기능이 구비된 이동통신단말기
|
3 |
3
이동통신단말기에 멀티컨텐츠 접속기능이 설정될 경우 단말기가 데이터서버에 접속하여 멀티컨텐츠를 다운로드받아 플레이시키는 다운로드 컨텐츠 플레이단계와, 상기 다운로드 컨텐츠 플레이단계후에 단말기가 다운로드되어 플레이되는 멀티컨텐츠의 헤더에 실제 플레이되는 시간을 기록한 다음 데이터서버로 전송시키는 플레이시간 기록 재전송단계와, 상기 플레이시간 기록 재전송단계후에 단말기에서 현재 플레이되고 있는 다운로드받은 멀티컨텐츠의 재생이 중단 혹은 종료되었을 경우 단말기가 멀티컨텐츠의 실제 플레이된 시간보다 더 전송받게된 컨텐츠파일을 삭제하고 플레이된 정확한 양에 해당하는 컨텐츠파일을 새로 생성저장하는 컨텐츠파일 신규생성단계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컨텐츠 플레이타임 전송기능이 구비된 이동통신단말기의 제어방법
|
4 |
4
제3항에 있어서, 상기 플레이시간 기록 재전송단계후에는 데이터 서버가 단말기로부터 받은 멀티 컨텐츠의 헤더를 분석하여 실제 플레이된 시간을 기준으로 멀티컨텐츠 사용량을 과금처리하는 멀티컨텐츠 사용량 과금처리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컨텐츠 플레이타임 전송기능이 구비된 이동통신단말기의 제어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