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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작업 영역의 커버리지를 다수개의 셀로 구분하고, 제로 셀을 포함하는 각 셀의 파라미터들을 결정하는 단계;(b) 뷰어를 포함하는 제로 셀 내 오브젝트들을 상기 뷰어의 비쥬얼 이웃으로 설정하는 단계; 및(c) 상기 각 셀의 파라미터에 따라 상기 제로 셀의 이웃이 될 셀들을 선택하고, 선택된 셀의 오브젝트들을 상기 뷰어의 비쥬얼 이웃으로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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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작업 영역은 2차원 또는 3차원 공간의 일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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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오브젝트들 각각은 상기 작업 영역에서 하나의 포인트인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 마커로 표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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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작업 영역의 커버리지는 규칙적인 셀 구조로 이루어지며, 그것의 단일화(unification)는 작업 영역과 일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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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각 셀의 파라미터는 적어도 각 셀의 인덱스, 셀 마커들, 레이어, 및 쉐도우 리스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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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각 셀의 인덱스를 결정하는데, 상기 인덱스는 작업 영역의 커버리지 내 모든 셀의 유일한 고유 인덱스들, 상기 제로 셀에 대한 상대적 인덱스들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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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작업 영역의 커버리지 내 소정 셀의 고유 인덱스, 제로 셀의 고유 인덱스, 상기 소정 셀의 상대 인덱스 중 적어도 두 개의 인덱스를 알면 나머지 하나의 인덱스를 결정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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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작업 영역의 커버리지 내 소정 셀의 고유 인덱스는 제로 셀의 고유 인덱스와 상기 소정 셀의 상대 인덱스의 합(sum)으로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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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상기 각 셀마다 'in shadow'와 'out of shadow' 값 중 하나의 셀 마커를 할당하며, 이들 모든 셀들은 'out of shadow'로 초기화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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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각 상대적 인덱스마다 상응하는 쉐도우 리스트를 할당하며, 상기 쉐도우 리스트는 상기 제로 셀에 대해 상대적 인덱스를 갖는 셀들의 쉐도우 내 또는 뒤에 위치한 셀들의 상대적 인덱스들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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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각 셀마다 제로 셀에 대하여 레이어 인덱스를 결정하는데, 상기 제로 셀과 공통 경계 포인트를 갖는 셀들은 레이어 1, 상기 레이어 1과 공통 경계 포인트를 갖는 셀들을 레이어 2로 정해지는 과정을 레이어 N까지 반복하여 각 셀마다 레이어 인덱스를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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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 내지 제 11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해당 레이어의 모든 셀들 중 'out of shadow'로 마크된 셀의 오브젝트를 상기 뷰어의 비쥬얼 이웃으로 설정하고, 상기 이웃으로 설정된 셀의 쉐도우 리스트 내 모든 셀들은 'in shadow'로 마크하는 과정을 각 레이어 별로 순차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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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 내지 제 11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해당 레이어의 모든 셀들이 'in shadow'로 마크되어 있다면 비쥬얼 이웃 선택 과정을 중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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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 내지 제 11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in shadow'로 마크된 셀은 비쥬얼 이웃 선택에서 제외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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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작업 영역의 커버리지를 다수개의 셀로 구분하고, 제로 셀을 포함하는 각 셀마다 적어도 인덱스, 셀 마커들, 레이어, 및 쉐도우 리스트를 할당하는 단계;(b) 뷰어를 포함하는 제로 셀 내 오브젝트들을 상기 뷰어의 비쥬얼 이웃으로 설정하는 단계; 및(c) 각 레이어 별로 셀의 인덱스, 셀 마커들, 쉐도우 리스트를 참조하여 상기 제로 셀의 이웃이 될 셀들을 선택하고, 선택된 셀의 오브젝트들을 상기 뷰어의 비쥬얼 이웃으로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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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항에 있어서, 상기 작업 영역의 커버리지는 규칙적인 셀 구조로 이루어지며, 그것의 단일화(unification)는 작업 영역과 일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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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각 셀마다 인덱스를 할당하는데, 상기 인덱스는 작업 영역의 커버리지 내 모든 셀의 유일한 고유 인덱스들, 상기 제로 셀에 대한 상대적 인덱스들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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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상기 각 셀마다 'in shadow'와 'out of shadow' 값 중 하나의 셀 마커를 할당하며, 이들 모든 셀들은 'out of shadow'로 초기화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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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각 상대적 인덱스마다 상응하는 쉐도우 리스트를 할당하며, 상기 쉐도우 리스트는 상기 제로 셀에 대해 상대적 인덱스를 갖는 셀들의 쉐도우 내 또는 뒤에 위치한 셀들의 상대적 인덱스들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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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항에 있어서, 상기 (a) 단계는각 셀마다 제로 셀에 대하여 레이어 인덱스를 할당하는데, 상기 제로 셀과 공통 경계 포인트를 갖는 셀들은 레이어 1, 상기 레이어 1과 공통 경계 포인트를 갖는 셀들을 레이어 2로 정해지는 과정을 레이어 N까지 반복하여 각 셀마다 레이어 인덱스를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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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항 또는 제 18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해당 레이어의 모든 셀들 중 'out of shadow'로 마크된 셀의 오브젝트를 상기 뷰어의 비쥬얼 이웃으로 설정하고, 상기 이웃으로 설정된 셀에 할당된 쉐도우 리스트 내 모든 셀들은 'in shadow'로 마크하는 과정을 각 레이어 별로 순차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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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항 또는 제 18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해당 레이어의 모든 셀들이 'in shadow'로 마크되어 있다면 비쥬얼 이웃 선택 과정을 중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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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 항 또는 제 18 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는 'in shadow'로 마크된 셀은 비쥬얼 이웃 선택에서 제외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상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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