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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0426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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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에 관한 것으로, 특히 고객컴퓨터와 원격지원서버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프로그래밍되어 있는 상담원컴퓨터에 의해 운영되는 원격지원 시스템을 이용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에 있어서, 상기 상담원컴퓨터에 있는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 프로그램에 의해 인증번호가 매핑(mapping)된 상담 채널번호가 생성되는 단계; 상기 인증번호가 원격지원서버에 전송되고, 상기 채널번호 및 상기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구현될 수 있는 원격지원 웹페이지가 고객컴퓨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통보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 웹페이지를 통하여 채널번호가 고객에 의해 선택되고, 상기 선택된 채널번호는 원격지원서버로 전송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서버가 전송받은 채널번호를 이용하여 인증번호를 확인하고, 상담원컴퓨터에 인증을 허가하는 단계; 및 상기 상담원컴퓨터와 고객컴퓨터 간에 원격지원 서비스가 수행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에 의하는 경우, 종래와 같이 고객이 복잡한 인증번호를 사용하지 않고도 쉽게 원격지원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고객컴퓨터, 상담원컴퓨터, 원격지원 서버, 채널번호,
Int. CL G06Q 10/00 (2008.03)
CPC G06Q 50/10D0(2013.01) G06Q 50/10D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60022805 (2006.03.10)
출원인 주식회사 엘지데이콤
등록번호/일자 10-0723955-0000 (2007.05.25)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070531)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6.03.10)
심사청구항수 8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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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주식회사 엘지데이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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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인현철 대한민국 서울 강남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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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정종옥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층 노벨국제특허법률사무소 (도곡동, 덕영빌딩)
2 조현동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층 (도곡동, 덕영빌딩)(노벨국제특허법률사무소)
3 진천웅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길 **, *층 노벨국제특허법률사무소 (도곡동, 덕영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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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주식회사 엘지유플러스 서울특별시 용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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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2006.03.10 수리 (Accepted) 1-1-2006-0171988-48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6.10.16 수리 (Accepted) 4-1-2006-0026875-78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6.12.06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7.01.12 수리 (Accepted) 9-1-2007-0000858-44
5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07.02.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7-010996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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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고객컴퓨터와 원격지원서버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프로그래밍되어 있는 상담원컴퓨터에 의해 운영되는 원격지원 시스템을 이용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에 있어서, 상기 상담원컴퓨터에 있는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 프로그램에 의해 인증번호가 매핑(mapping)된 상담 채널번호가 생성되는 단계; 상기 인증번호가 원격지원서버에 전송되고, 상기 채널번호 및 상기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구현될 수 있는 원격지원 웹페이지가 고객컴퓨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통보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 웹페이지를 통하여 채널번호가 고객에 의해 선택되고, 상기 선택된 채널번호는 원격지원서버로 전송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서버가 전송받은 채널번호를 이용하여 인증번호를 확인하고, 상담원컴퓨터에 인증을 허가하는 단계; 및 상기 상담원컴퓨터와 고객컴퓨터 간에 원격지원 서비스가 수행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2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원격지원 웹페이지 창 안에는 채널번호가 표시되어 있고, 상기 채널번호는 0 내지 9의 한자리 숫자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3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단계 이전에, 상기 고객컴퓨터를 이용하는 고객이 상담원에게 음성통신망으로 상담을 요청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4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채널번호 및 원격지원 웹페이지가 고객에게 통보되는 것은 음성통신망에 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5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원격지원 서비스가 수행되는 단계; 이전에, 상기 고객컴퓨터를 이용하는 고객이 원격지원 서비스를 수락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6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원격지원 시스템은 상기 원격지원 서버에 전송된 인증번호를 저장할 수 있는 원격지원 데이타베이스(DB)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7 7
고객컴퓨터와 원격지원서버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프로그래밍되어 있는 상담원컴퓨터에 의해 운영되는 원격지원 시스템을 이용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에 있어서, 상기 상담원컴퓨터에 있는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인증번호가 매핑(mapping)된 상담 채널번호가 생성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구현될 수 있는 원격지원 웹페이지가 고객컴퓨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통보되는 단계; 상기 인증번호가 원격지원서버에 전송되고, 상기 채널번호는 고객에게 통보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 웹페이지를 통하여 채널번호가 고객에 의해 선택되고, 상기 선택된 채널번호는 원격지원서버로 전송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서버가 전송받은 채널번호를 이용하여 인증번호를 확인하고, 상담원컴퓨터에 인증을 허가하는 단계; 및 상기 상담원컴퓨터와 고객컴퓨터 간에 원격지원 서비스가 수행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8 8
고객컴퓨터와 원격지원서버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프로그래밍되어 있는 상담원컴퓨터에 의해 운영되는 원격지원 시스템을 이용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에 있어서, 상기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구현될 수 있는 원격지원 웹페이지가 고객컴퓨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통보되는 단계; 상기 상담원컴퓨터에 있는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인증번호가 매핑(mapping)된 상담 채널번호가 생성되는 단계; 상기 인증번호가 원격지원서버에 전송되고, 상기 채널번호는 고객에게 통보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 웹페이지를 통하여 채널번호가 고객에 의해 선택되고, 상기 선택된 채널번호는 원격지원서버로 전송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서버가 전송받은 채널번호를 이용하여 인증번호를 확인하고, 상담원컴퓨터에 인증을 허가하는 단계; 및 상기 상담원컴퓨터와 고객컴퓨터 간에 원격지원 서비스가 수행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