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고객컴퓨터와 원격지원서버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프로그래밍되어 있는 상담원컴퓨터에 의해 운영되는 원격지원 시스템을 이용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에 있어서, 상기 상담원컴퓨터에 있는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 프로그램에 의해 인증번호가 매핑(mapping)된 상담 채널번호가 생성되는 단계; 상기 인증번호가 원격지원서버에 전송되고, 상기 채널번호 및 상기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구현될 수 있는 원격지원 웹페이지가 고객컴퓨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통보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 웹페이지를 통하여 채널번호가 고객에 의해 선택되고, 상기 선택된 채널번호는 원격지원서버로 전송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서버가 전송받은 채널번호를 이용하여 인증번호를 확인하고, 상담원컴퓨터에 인증을 허가하는 단계; 및 상기 상담원컴퓨터와 고객컴퓨터 간에 원격지원 서비스가 수행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원격지원 웹페이지 창 안에는 채널번호가 표시되어 있고, 상기 채널번호는 0 내지 9의 한자리 숫자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
3 |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단계 이전에, 상기 고객컴퓨터를 이용하는 고객이 상담원에게 음성통신망으로 상담을 요청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채널번호 및 원격지원 웹페이지가 고객에게 통보되는 것은 음성통신망에 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
5 |
5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원격지원 서비스가 수행되는 단계; 이전에, 상기 고객컴퓨터를 이용하는 고객이 원격지원 서비스를 수락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
6 |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원격지원 시스템은 상기 원격지원 서버에 전송된 인증번호를 저장할 수 있는 원격지원 데이타베이스(DB)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
7 |
7
고객컴퓨터와 원격지원서버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프로그래밍되어 있는 상담원컴퓨터에 의해 운영되는 원격지원 시스템을 이용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에 있어서, 상기 상담원컴퓨터에 있는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인증번호가 매핑(mapping)된 상담 채널번호가 생성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구현될 수 있는 원격지원 웹페이지가 고객컴퓨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통보되는 단계; 상기 인증번호가 원격지원서버에 전송되고, 상기 채널번호는 고객에게 통보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 웹페이지를 통하여 채널번호가 고객에 의해 선택되고, 상기 선택된 채널번호는 원격지원서버로 전송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서버가 전송받은 채널번호를 이용하여 인증번호를 확인하고, 상담원컴퓨터에 인증을 허가하는 단계; 및 상기 상담원컴퓨터와 고객컴퓨터 간에 원격지원 서비스가 수행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
8 |
8
고객컴퓨터와 원격지원서버 및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프로그래밍되어 있는 상담원컴퓨터에 의해 운영되는 원격지원 시스템을 이용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에 있어서, 상기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구현될 수 있는 원격지원 웹페이지가 고객컴퓨터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통보되는 단계; 상기 상담원컴퓨터에 있는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실행되어 인증번호가 매핑(mapping)된 상담 채널번호가 생성되는 단계; 상기 인증번호가 원격지원서버에 전송되고, 상기 채널번호는 고객에게 통보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 웹페이지를 통하여 채널번호가 고객에 의해 선택되고, 상기 선택된 채널번호는 원격지원서버로 전송되는 단계; 상기 원격지원서버가 전송받은 채널번호를 이용하여 인증번호를 확인하고, 상담원컴퓨터에 인증을 허가하는 단계; 및 상기 상담원컴퓨터와 고객컴퓨터 간에 원격지원 서비스가 수행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격지원 서비스 사용을 위한 고객 접속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