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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유도 전동기

  • 기술번호 : KST2015044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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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본 발명은 하이브리드 유도 전동기에 관한 것으로, 고정자와 제 1회전자(유도 회전자) 사이에 자유 회전 가능하게 설치되는 제 2회전자(동기 회전자)와, 상기 제 2 회전자와 상기 축 사이에 설치되며, 상기 제 2 회전자를 축에 지지하는 볼 베어링과, 상기 제 2 회전자의 위치를 제한할 수 있도록 상기 축에 끼워지는 스토퍼로 구성됨으로써, 상기 제 2 회전자가 제 1 회전자 및 케이싱에 부딪쳐 파손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고, 진동 소음을 대폭 줄일 수 있다.하이브리드 유도 전동기, 볼 베어링, 스토퍼
Int. CL H02K 17/26 (2006.01) H02K 16/02 (2006.01)
CPC H02K 17/26(2013.01) H02K 17/26(2013.01) H02K 17/26(2013.01) H02K 17/26(2013.01) H02K 17/26(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60070462 (2006.07.26)
출원인 엘지전자 주식회사
등록번호/일자 10-1332546-0000 (2013.11.15)
공개번호/일자 10-2008-0010226 (2008.01.30)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31122)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1.07.26)
심사청구항수 4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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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엘지전자 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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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오승석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안현로 **,
2 이동일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3 신현정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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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장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 *층~*층 (논현동, 비너스빌딩)(박장원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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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엘지전자 주식회사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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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2006.07.26 수리 (Accepted) 1-1-2006-0539280-63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8.08.08 수리 (Accepted) 4-1-2008-5128387-76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04.27 수리 (Accepted) 4-1-2009-5080835-50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11.03 수리 (Accepted) 4-1-2009-0023850-26
5 [심사청구]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1.07.26 수리 (Accepted) 1-1-2011-0578664-13
6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2.06.08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7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2.07.20 수리 (Accepted) 9-1-2012-0056403-03
8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2.09.0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530228-98
9 [지정기간연장]기간연장(단축, 경과구제)신청서
[Designated Period Extension] Application of Period Extension(Reduction, Progress relief)
2012.11.07 수리 (Accepted) 1-1-2012-0915201-94
10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2.12.04 수리 (Accepted) 1-1-2012-1005949-05
11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2.12.04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2-1005950-41
12 최후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final refusal
2013.04.0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220550-82
13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3.05.30 보정승인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3-0482853-31
14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3.05.30 수리 (Accepted) 1-1-2013-0482850-05
15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3.09.02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611006-26
1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5.22 수리 (Accepted) 4-1-2015-5068349-97
1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5.28 수리 (Accepted) 4-1-2020-5118228-40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케이싱 안에 고정 설치되는 고정자와;상기 고정자의 센터 부에 회전 가능하게 삽입되며, 중심에 축이 고정되는 제 1 회전자와;상기 고정자와 제 1 회전자 사이에 위치되며, 상기 축의 길이 방향으로 슬라이드 되면서 상기 축의 원주방향으로 자유 회전 가능하게 설치되는 일측의 제 2 회전자와;상기 일측의 제 2 회전자와 마주보게 설치되며, 상기 고정자와 제 1 회전자 사이에 상기 축의 길이 방향으로 슬라이드 되면서 상기 축의 원주방향으로 자유 회전 가능하게 설치되는 타측의 제 2 회전자와;상기 일측의 제 2 회전자와 상기 축 사이에 내측 단부가 상기 제1회전자와 접촉 가능하게 설치되며, 상기 일측의 제 2 회전자를 회전 가능하게 지지하는 제 1볼 베어링과;상기 일측의 제 2회전자의 위치를 제한할 수 있도록 상기 제1볼베어링의 외측 단부에 접촉되게 상기 축에 끼워지는 제 1스토퍼와;상기 타측의 제 2 회전자와 상기 축 사이에 내측 단부가 상기 제1회전자와 접촉 가능하게 설치되며, 상기 타측의 제 2 회전자를 회전 가능하게 지지하는 제 2볼 베어링과;상기 타측의 제 2 회전자의 위치를 제한할 수 있도록 상기 제2볼 베어링의 외측 단부와 접촉되게 상기 축에 끼워지는 제 2스토퍼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유도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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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3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제 1스토퍼와 제 2스토퍼는 상기 축의 외주 면에 형성된 걸림 홈에 끼워져 결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유도 전동기
4 4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일측의 제 2 회전자는 상기 제 1볼 베어링에 지지되는 서포트 부와, 상기 서포트 부의 끝 단에 결합되는 마그네트 부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유도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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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또는 제 4항에 있어서,상기 타측의 제 2 회전자는 상기 제 2볼 베어링에 지지되는 서포트 부와, 상기 서포트 부의 끝 단에 결합되는 마그네트 부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유도 전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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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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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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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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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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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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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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