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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용 부하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동력 분배 제어 장치에 있어서,
구동 모터 및 전장 기기를 포함하는 부하;
전기적으로 접속된 다수의 단위셀을 포함하는 전지 모듈; 및
상기 전지 모듈의 전력이 부하에 공급될 수 있도록, 상기 전지 모듈 및 부하 사이에 전기적으로 접속되는 전원 분배 모듈;을 포함하되,
상기 전원 분배 모듈은 구동 모터에 고전압이 인가될 수 있도록, 상기 전지 모듈 양단의 전압을 구동 모터에 인가하고, 상기 전장 기기에 저전압이 인가될 수 있도록, 상기 단위셀 각각에서 추출 및 조합된 전압을 전장 기기에 인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용 동력 분배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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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원 분배 모듈은,
단위셀 각각의 단위 전압을 감지하기 위한 단위 전압 감지부;
상기 단위 전압 감지부에서 감지된 단위 전압을 추출하여 부하에 인가되는 부하 전압으로 조합하기 위한 단위 전압 조합부;
상기 단위 전압 조합부에서 조합된 단위셀을 추출하기 위한 단위셀 추출부;
상기 단위셀 추출부에서 추출된 단위셀의 전류 경로를 개폐하기 위한 단위 회로 개폐부; 및
상기 단위 전압 감지부, 단위 전압 조합부, 단위셀 추출부 및 단위 회로 개폐부를 제어하기 위한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용 동력 분배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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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부하의 구동을 위한 구동 신호를 수신하여 제어부로 전송하기 위한 신호 입력부; 및
상기 단위 회로 개폐부로부터 출력되는 부하 전원을 부하에 인가하기 위한 출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용 동력 분배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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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단위셀의 출력 전압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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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 모터에 인가되는 고전압은 100V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용 동력 분배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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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장 기기에 인가되는 저전압은 12 내지 24V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용 동력 분배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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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단위셀은 이차 전지 또는 울트라 커패시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용 동력 분배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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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적으로 접속된 다수의 단위셀을 포함하는 전지 모듈과, 구동 모터 및 전장 기기를 포함하는 부하 사이에 전기적으로 접속되는 전원 분배 모듈을 이용하여, 상기 부하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동력 분배 제어 방법으로서,
상기 전원 분배 모듈은 구동 모터에 고전압이 인가될 수 있도록, 상기 전지 모듈 양단의 전압을 구동 모터에 인가하고, 상기 전장 기기에 저전압이 인가될 수 있도록, 상기 단위셀 각각에서 추출 및 조합된 전압을 전장 기기에 인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용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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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전원 분배 모듈이 전장 기기에 저전압을 인가하는 단계는,
(A) 전장 기기의 구동 신호가 전원 분배 모듈로 입력되는 단계;
(B) 상기 전원 분배 모듈이 단위셀 각각의 단위 전압을 감지하는 단계;
(C) 상기 전원 분배 모듈이 감지된 단위 전압을 추출하여 전장 기기에 인가되는 저전압으로 조합하는 단계;
(D) 상기 전원 분배 모듈이 조합된 저전압에 따른 각각의 단위셀을 추출하는 단계;
(E) 상기 전원 분배 모듈이 추출된 단위셀의 전류 경로를 개폐하는 단계; 및
(F) 상기 전류 경로에 따른 저전압이 전장 기기에 인가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용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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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의 단위 전압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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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C) 단계의 저전압은 12 내지 24V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용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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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 모터에 인가되는 고전압은 100V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용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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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전원 분배 모듈은 저전압 및 고전압을 동시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용 동력 분배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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