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데이터 방송을 통해 영상 정보와 함께 전송되는 하나 이상의 검색 인자 정보를 표시하되, 상기 검색 인자 정보는 상기 영상 정보에 포함되는 오브젝트에 대응되고 상기 오브젝트가 표시되는 동안 표시되는, 단계;상기 표시되는 검색 인자 정보 중 하나가 선택되면, 상기 영상 정보의 일부로 구성되는 복수의 비디오 스트림 그룹 중 하나를 선택하기 위한 선택 옵션을 표시하되, 상기 비디오 스트림 그룹은 상기 선택된 검색 인자 정보에 대응되는 오브젝트가 표시되는 복수의 장면으로 구성되는, 단계; 및상기 선택 옵션을 통해 선택된 비디오 스트림 그룹을 재생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고,상기 검색 인자 정보에 대응하는 오브젝트가 등장하는 연속 장면을 포함하는 세그먼트는 시간에 따라 다른 레벨을 가지되 해당 세그먼트의 시간이 길수록 레벨이 높고, 상기 레벨에 따라 해당 세그먼트가 속할 비디오 스트림 그룹이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2 |
2
삭제
|
3 |
3
제 1항에 있어서,상기 비디오 스트림 그룹은, 상기 오브젝트에 대한 요약 스트림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4 |
4
제 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검색 인자 정보는,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5 |
5
제 4항에 있어서,상기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은, 자바(JAVA) 어플리케이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6 |
6
제 4항에 있어서,상기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은, 에이치티엠일(HTML) 어플리케이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인터페이스 방법
|
7 |
7
삭제
|
8 |
8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오브젝트는 상기 비디오 스트림에 등장하는 등장 인물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9 |
9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오브젝트는 상기 비디오 스트림을 제작한 감독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10 |
10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오브젝트는 상기 비디오 스트림에 포함된 특정 이벤트를 묘사하는 정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11 |
11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오브젝트는 스포츠 경기의 팀명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12 |
12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오브젝트는 메타 데이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13 |
13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선택 옵션은, 상기 복수의 검색 인자 정보의 조합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14 |
14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선택 옵션은, 시간 정보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인터페이스 방법
|
15 |
15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시간 정보는, 상기 영상 정보의 재생 시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16 |
16
제 3항에 있어서,상기 요약 스트림은, 상기 영상 정보에 포함된 등장 인물을 포함하는 요약 스트림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17 |
17
제 3항에 있어서,상기 요약 스트림은, 상기 영상 정보에 포함된 특정 이벤트를 포함하는 요약 스트림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18 |
18
제 3항에 있어서,상기 요약 스트림은, 상기 영상 정보에 포함된 스포츠 경기의 하이라이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19 |
19
삭제
|
20 |
20
제 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비디오 스트림 그룹은 상기 검색 인자 정보와 시간 정보에 따라 구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데이터 방송 수신기에서의 유저 인터페이스 방법
|
21 |
21
삭제
|
22 |
22
삭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