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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및 다른 타스크(Task)와의 핸들링을 담당하며 하부 모듈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를 받아 처리하는 서비스 관리부;상기 서비스 관리부와 이벤트 기반으로 연결되어, 전화 연결을 위한 SIP 프로토콜을 디코딩하는 프로토콜 관련 스택(stack)을 관리하는 프로토콜 스택 관리부;상기 서비스 관리부와 이벤트 기반으로 연결되어, 전화 연결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통신이 이루어지면 해당 미디어의 전송을 담당하는 미디어 스택 관리부; 를 포함하며,상기 서비스 관리부는 수신측 단말 및 송신측 단말의 스테이트에 기초하여 이벤트를 처리하고,상기 스테이트는 'NULL', 'CLEARING', 'ESTABLISHING', 'WAITMEDIAANSWER', 'WAITUSERANSWER', 'RESPONDING', 'ACTIVE' 중의 적어도 어느 하나 이상인통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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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서비스 관리부는 콜 서비스 관련 프로세스 관리부, 버디(Buddy)의 프레즌스 및 그룹 정보를 관리하는 프레즌스 관리부, 트랜잭션(Transaction) 및 다이얼로그(Dialog) 관리를 위한 동기 제어부, 사용자 프로파일 관리를 위한 사용자 프로파일 관리부, 서버 주소와 서비스 파라미터 및 수신모드, 로그인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데이터 베이스 관리부, 멀티미디어 코덱을 관리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통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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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프로토콜 스택 관리부는 SIP 이벤트 핸들러를 토대로 SIP 콜 관리, 타이머 구동, 네트워크 관리, 프로토콜 관리, SDP 관리 및 XML 관리를 수행하는 하는 통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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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미디어 스택 관리부는 미디어 이벤트 핸들러를 토대로 RTP/RTCP, MSRP, 미디어 프로파일 중 하나 이상을 관리하는 통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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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SIP 전화 연결시 이벤트를 기반으로 전화 통신을 관리하기 위하여,정의된 스테이트(state)를 판별하는 단계;상기 정의된 스테이트에서, 규정된 이벤트 메시지 타입을 기반으로 이벤트 메시지를 생성하여 전달하고 스테이트 전이를 실행하는 단계;전달된 이벤트 메시지를 토대로 SIP 전화 통신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스테이트는 'NULL', 'CLEARING', 'ESTABLISHING', 'WAITMEDIAANSWER', 'WAITUSERANSWER', 'RESPONDING', 'ACTIVE' 중의 적어도 어느 하나 이상인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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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NULL' 스테이트는 전화를 거는 단말과 전화를 받는 단말이 프록시 서버(proxy server)에 등록을 거치고 유효한 사용자 인증을 받은 후 초기화되는 스테이트로 정의되는 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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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CLEARING' 스테이트는 수신측 단말로부터 'BYE'에 대한 응답 메시지가 왔음을 알리는 이벤트나 발신측에서 'ACK' 메시지가 왔음을 알리는 이벤트 중의 적어도 어느 하나의 실행 후 'NULL' 스테이트로 전이하는 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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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ESTABLISHING' 스테이트는 전화를 거는 단말에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 연결 의사를 확인하고 그 결과에 따라 해당 이벤트 메시지를 전달한 후, 'WAITMEDIAANSWER' 스테이트 또는 'CLEARING' 스테이트로 전이하는 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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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WAITMEDIAANSWER' 스테이트는 상대 단말에서 요구하는 미디어 채널의 성능(Capacity, Performance), 코덱 정보에 따라 통신이 가능한지의 여부를 판단하고, 그 결과에 따라 해당 이벤트 메시지를 전달한 후, 'ACTIVE', 'WAITUSERANSWER', 'CLEARING' 스테이트 중의 어느 하나로 전이하는 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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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WAITUSERANSWER' 스테이트는 최종 사용자(end-user)의 콜 억셉트(Call Accept) 의사를 판단하고, 그 판단 결과에 따라 해당 이벤트 메시지를 전달한 후, 'RESPONDING' 또는 'CLEARING' 스테이트로 전이하는 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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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RESPONDING' 스테이트는 상대 단말로부터의 응답 확인 여부를 판단하고, 그 결과에 따라 해당 이벤트 메시지를 전달한 후, 'ACTIVE' 또는 'CLEARING' 스테이트로 전이하는 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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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ACTIVE' 스테이트는 단말 간에 미디어 데이터를 송수신할 수 있는 상태의 구축을 위한 이벤트 메시지를 생성하여 전달하고, 그 결과에 따라 'CLEARING' 또는 'NULL' 스테이트로 전이하는 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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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이벤트 메시지 타입은 대분류_중분류_접미사의 구조에 기반하고, 여기서 '대분류'는 이벤트를 처리하는 주체를 표현하고, '중분류'는 이벤트에 대한 동사나 명사형으로 표현되고, '접미사'는 이벤트의 타입을 표현하는 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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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이벤트 메시지 타입에서 이벤트를 처리하는 주체는 통신 시스템에서 UI/타스크 핸들링 및 이벤트 처리를 담당하는 서비스 관리부, 전화연결을 위한 SIP 프로토콜 관리를 담당하는 프로토콜 스택 관리부 및, 미디어 전송을 담당하는 미디어 스택 관리부 중의 어느 하나가 선택되는 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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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이벤트 메시지 타입을 표현하는 정보는, 상위 계층(Upper Layer)에서 하위 계층(Lower)으로 특정 오퍼레이션(Operation)을 요청하는 'REQ' 및 이에 대한 응답 'RES', 하위 계층에서 상위 계층으로 특정 오퍼레이션을 요청하는 'RPT' 및 RPT에 대한 처리가 완료되었음을 하위 계층으로 알려주는 'CNF', 하위 계층에서 상위 계층으로 특정 상황을 알려주기 위한 'IND', 상위 계층에서 하위 계층으로 특정 상황을 알려주기 위한 'CMD' 중의 어느 하나에 의해서 표현되는 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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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각각의 스테이트 별 이벤트 처리는 FSM(Finite State Macnine)을 기반으로 관리하는 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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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 항에 있어서, FSM 테이블을 기반으로 상기 이벤트를 추가하거나 삭제 가능한 통신 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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