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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를 포함하고, 계층적 구조로 이루어진 메시지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메시지를 디코딩하여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 및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에 기초하여 최적 경로를 선택하고, 선택된 최적 경로를 따라 경로 안내를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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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는,
상기 도로 구간에 포함된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 각각의 소통정보와 위치정보, 또는 상기 도로 구간에 포함된 전용차선의 차선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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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소통정보는,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 각각의 구간 평균 속도(average link speed), 구간 통과 시간(travel time), 구간 지체 시간(link delay), 또는 혼잡 유형(congestion type)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거나,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 각각의 구간 평균 속도 예측(prediction of average speed), 구간 통과 시간 예측(prediction of travel time), 혼잡도 추이(congestion tendency)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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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도로구간에 포함된 전용차선의 차선정보는,
상기 전용차선의 적용 일시 및 시간, 전체 차선 중 전용차선의 비율, 또는 전용차선의 종류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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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메시지는,
메시지 관리 컨테이너, 응용 상태 컨테이너 또는 위치 컨테이너를 포함하는 TPEG(Transport Protocol Expert Group) 메시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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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를 포함하고, 계층적 구조로 이루어진 메시지를 수신하는 단계;
상기 메시지를 디코딩하여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
제1 위치 및 제2 위치가 입력되고, 상기 제1 위치로부터 상기 제2 위치까지의 경로 안내가 요청되는 단계;
경로 안내시 적용될 차선 정보를 확인하는 단계; 및
확인된 상기 차선 정보와,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에 기초하여 최적 경로를 선택하고, 선택된 최적 경로를 따라 경로 안내를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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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6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위치는, 차량의 현 위치 또는 출발지이며,
상기 제2 위치는, 목적지 또는 경유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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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6항에 있어서,
경로 안내시 적용될 차선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 및
제공된 상기 차선 정보를 메모리에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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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6항에 있어서,
경로 안내시 적용될 차선 정보는,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 중 어느 하나이며,
상기 경로 안내시 적용될 차선 정보가 상기 비전용차선으로 확인된 경우,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 중에서 비전용차선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여 최적 경로를 탐색하고,
상기 경로 안내시 적용될 차선 정보가 상기 전용차선으로 확인된 경우,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 중에서 전용차선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여 최적 경로를 탐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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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6항에 있어서,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는,
상기 도로 구간에 포함된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 각각의 소통정보와 위치정보, 또는 상기 도로 구간에 포함된 전용차선의 차선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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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11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소통정보는,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 각각의 구간 평균 속도(average link speed), 구간 통과 시간(travel time), 구간 지체 시간(link delay), 또는 혼잡 유형(congestion type)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거나,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 각각의 구간 평균 속도 예측(prediction of average speed), 구간 통과 시간 예측(prediction of travel time), 혼잡도 추이(congestion tendency)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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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도로 구간에 포함된 전용차선의 차선 정보는,
상기 전용차선의 적용 일시 및 시간, 전체 차선 중 전용차선의 비율, 또는 전용차선의 종류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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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메시지는,
메시지 관리 컨테이너, 응용 상태 컨테이너, 또는 위치 컨테이너를 포함하는 TPEG(Transport Protocol Expert Group) 메시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경로 안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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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를 포함하고, 계층적 구조로 이루어진 메시지를 수신하도록 구성된 방송신호 수신기;
상기 메시지를 디코딩하여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를 획득하도록 구성된 TPEG(Transport Protocol Expert Group) 디코더;
상기 TPEG 디코더에 의해 획득된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에 기초하여 최적 경로를 선택하도록 구성된 프로세서; 및
상기 프로세서를 제어하여 상기 최적 경로를 따라 경로 안내의 수행을 제어하도록 구성된 제어부;를 포함하는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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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14항에 있어서,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는,
상기 도로 구간에 포함된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 각각의 소통정보와 위치정보, 또는 상기 도로 구간에 포함된 전용차선의 차선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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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제15항에 있어서,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 각각의 구간 평균 속도(average link speed), 구간 통과 시간(travel time), 구간 지체 시간(link delay), 또는 혼잡 유형(congestion type)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거나,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 각각의 구간 평균 속도 예측(prediction of average speed), 구간 통과 시간 예측(prediction of travel time), 혼잡도 추이(congestion tendency)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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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제15항에 있어서, 상기 도로 구간에 포함된 전용차선의 차선 정보는,
상기 전용차선의 적용 일시 및 시간, 전체 차선 중 전용차선의 비율, 또는 전용차선의 종류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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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제15항에 있어서,
제1 위치 및 제2 위치를 입력받아, 상기 제1 위치로부터 상기 제2 위치까지의 경로 안내를 요청하고, 상기 경로 안내시 적용될 차선 정보를 입력받도록 구성된 입력부;
입력된 상기 경로 안내시 적용될 차선 정보를 저장하도록 구성된 메모리; 및
상기 제어부의 제어에 의해 상기 최적 경로를 디스플레이하도록 구성된 표시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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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제18항에 있어서, 상기 경로 안내시 적용될 차선 정보는,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 중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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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제19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경로 안내시 적용될 차선 정보가 상기 비전용차선으로 확인된 경우,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 중에서 비전용차선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여 최적 경로를 탐색하도록 상기 프로세서를 제어하고,
상기 경로 안내시 적용될 차선 정보가 상기 전용차선으로 확인된 경우,
상기 전용차선과 비전용차선으로 구분된 도로 구간의 정보 중에서 전용차선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여 최적 경로를 탐색하도록 상기 프로세서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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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메시지는,
메시지 관리 컨테이너, 응용 상태 컨테이너 또는 위치 컨테이너를 포함하는 TPEG(Transport Protocol Expert Group) 메시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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