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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폐된 케이싱의 내부공간에 설치되고 그 회전자에 결합되어 회전력을 전달하도록 크랭크축을 갖는 구동모터;상기 크랭크축의 편심부에 결합되는 슬리브;상기 슬리브에 결합되어 상기 크랭크축의 회전운동을 직선운동으로 전환시키는 커넥팅로드;상기 커넥팅로드에 결합되어 직선으로 왕복운동을 하는 피스톤;상기 피스톤이 삽입되어 직선으로 왕복운동을 하면서 냉매를 압축하도록 압축공간이 구비되고, 그 압축공간에서 상기 케이싱의 내부공간으로 연통되어 압축되는 냉매가 누설되도록 적어도 한 개의 배기구멍이 형성되는 실린더; 및상기 실린더에 설치되어 그 실린더의 배기구멍을 선택적으로 개폐하기 위한 모드전환유닛;을 포함하고,상기 모드전환유닛은 전원공급에 의해 작동되는 구동부(actuator)와, 상기 구동부에 결합되는 연결부재와, 상기 연결부재에 결합되어 직선으로 왕복운동을 하면서 상기 배기구멍을 개폐하는 적어도 한 개 이상의 밸브부로 이루어지는 왕복동식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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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실린더에는 그 배기구멍과 직교하는 방향으로 밸브홈이 형성되고, 상기 밸브홈에 밸브부가 미끄러지게 삽입되는 왕복동식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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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연결부재는 적어도 두 개 이상의 꼭지점을 가지는 각진 모양으로 형성되고, 그 꼭지점에 구동부와 밸브부가 각각 결합되는 왕복동식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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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밸브부의 일측에는 그 밸브부의 운동방향과 동일한 방향으로 탄성력을 갖는 탄성부재가 더 구비되는 왕복동식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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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4항의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구동모터는 한 방향 회전을 하는 모터로 이루어지는 왕복동식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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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4항의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구동모터는 양방향 회전을 하는 모터로 이루어지는 왕복동식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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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크랭크축의 어느 한 방향 회전시에는 상기 슬리브와 커넥팅로드가 서로 구속되어 함께 선회운동을 하면서 세이빙운전을 하는 반면, 상기 크랭크축의 다른 방향 회전시에는 상기 슬리브와 커넥팅로드가 서로 구속되지 않고 독립적으로 선회운동을 하면서 파워운전을 하는 왕복동식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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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7항에 있어서,상기 세이빙운전시에는 상기 피스톤의 왕복거리가 상기 편심부의 편심량의 2배만큼이 되는 반면,상기 파워운전시에는 상기 피스톤의 왕복거리가 상기 편심부의 편심량과 슬리브의 편심량을 합한 총편심량의 2배만큼이 되는 왕복동식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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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피스톤의 상사점 위치는 세이빙운전을 할 때와 파워운전을 할 때가 동일하게 되는 왕복동식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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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크랭크축의 어느 한 방향 회전시에는 상기 커넥팅로드와 슬리브가 서로 구속되고 상기 크랭크축의 편심부와 슬리브의 사이가 베어링면이 되어 세이빙운전을 하는 반면, 상기 크랭크축의 다른 방향 회전시에는 상기 크랭크축의 편심부와 슬리브가 서로 구속되고 상기 커넥팅로드와 슬리브의 사이가 베어링면이 되어 파워운전을 하도록 하는 스트로크가변수단;을 포함하고,상기 스트로크가변수단은 상기 크랭크축의 편심부와 슬리브 사이에 설치되어 상기 크랭크축의 회전방향에 따라 상기 슬리브를 구속 또는 해제하는 래칭유닛과,상기 슬리브와 상기 커넥팅로드 사이에 설치되어 상기 래칭유닛이 슬리브를 구속하는 경우 해제되는 반면 상기 슬리브가 래칭유닛에서 해제되는 경우 구속되는 슬리브구속유닛으로 이루어지는 왕복동식 압축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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