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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바디;상기 차량바디에 구동력을 제공하는 전동기;상기 전동기에 연결되는 인버터장치; 상기 전동기 또는 상기 인버터장치와 열교환되는 냉각유체가 순환되는 냉각유체순환유닛; 및상기 차량바디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고 주행 경로 상의 고도상승구간을 검색하여 상기 차량바디가 상기 고도상승구간 등판 전에 상기 냉각유체의 온도가 하강하게 상기 냉각유체순환유닛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전기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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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차량바디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는 지피에스 수신부;를 더 포함하는 전기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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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지도데이터를 포함한 정보가 저장되는 데이터저장부; 및상기 지피에스 수신부에 의해 확인된 현재위치에 기초하여 주행 경로 상의 고도상승구간을 검색하는 주행경로검색부;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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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냉각유체순환유닛은, 상기 냉각유체의 유로를 형성하는 유체관; 및 상기 냉각유체를 펌핑하는 펌프;를 구비하며,상기 제어부는 상기 펌프의 회전수가 증가되게 상기 펌프를 제어하여 상기 냉각유체의 온도를 하강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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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인버터장치 또는 상기 전동기와 열교환된 상기 냉각유체의 온도를 감지하는 온도감지부를 더 포함하고, 상기 제어부는 상기 온도감지부에 의해 감지된 온도에 기초하여 상기 펌프를 제어하는 전기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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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차량바디의 현재위치로부터 상기 고도상승구간까지의 잔여거리를 산출하는 잔여거리산출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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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잔여거리산출부에 의해 산출된 잔여거리가 설정거리 이하인 경우 상기 펌프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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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7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냉각유체순환유닛은 상기 냉각유체가 공기와 접촉되어 냉각되는 라디에이터;를 더 포함하는 전기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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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냉각유체순환유닛은, 상기 라디에이터와 병렬로 연결되고 상기 차량바디의 내부 공기와 열교환 가능한 히터코어; 및 상기 라디에이터와 상기 히터코어에 동시에 연결되어 유로를 변경하는 유로변경밸브;를 더 포함하는 전기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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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히터코어에 상기 냉각유체가 순환되는 히터코어운전모드를 포함한 운전모드를 선택하는 운전모드선택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 상기 히터코어운전모드 선택 시 상기 냉각유체가 상기 히터코어를 경유하게 상기 유로변경밸브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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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냉각유체순환유닛은, 상기 라디에이터를 우회하는 우회유로:상기 라디에이터의 입구측에 배치되는 제1밸브; 및 상기 우회유로의 입구측에 배치되는 제2밸브;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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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차량바디의 외기온도를 감지하는 외기온도감지부; 및상기 전동기 또는 인버터장치를 경유한 냉각유체의 온도를 감지하는 냉각유체온도감지부;를 더 포함하며, 상기 제어부는 상기 차량바디의 감지된 외기온도가 외기설정온도 미만인 경우 상기 냉각유체온도감지부에 의해 감지된 냉각유체의 온도가 외기설정온도 이상으로 될때까지 상기 냉각유체가 상기 라디에이터를 우회하게 상기 제1밸브 및 제2밸브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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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의 전기차량의 운전제어방법으로서,상기 전기차량의 현재위치를 확인하는 단계;상기 전기차량의 주행 경로 상의 고도상승구간을 검색하는 단계; 그리고상기 고도상승구간 등판 전에 상기 냉각유체의 온도가 하강하게 상기 냉각유체순환유닛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차량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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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냉각유체의 온도가 하강하게 상기 냉각유체순환유닛을 제어하는 단계 전에,상기 고도상승구간까지의 잔여거리를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잔여거리와 설정거리를 비교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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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냉각유체의 온도가 하강하게 상기 냉각유체순환유닛을 제어하는 단계는, 상기 냉각유체의 온도를 감지하는 단계;상기 냉각유체의 감지온도와 설정온도를 비교하는 단계: 및 상기 감지온도와 상기 설정온도의 비교결과 상기 감지온도가 상기 설정온도를 초과하는 경우 상기 냉각유체의 유동속도를 증가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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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 내지 제15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냉각유체순환유닛은 상기 냉각유체가 상기 차량바디의 내부 공기와 열교환되는 히터코어를 구비하며,상기 히터코어가 운전되는 히터코어운전모드를 확인하는 단계; 및 상기 히터코어운전모드 선택에 기초하여 상기 냉각유체의 유로를 제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전기차량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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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 상기 히터코어운전모드 선택에 기초하여 상기 냉각유체의 유로를 제어하는 단계에서, 상기 히터코어운전모드 선택 시 상기 냉각유체가 상기 히터코어를 경유하게 유로를 변경하는 단계;후, 상기 히터코어의 냉각유체의 온도를 감지하는 단계; 감지된 냉각유체의 온도와 설정온도를 비교하는 단계; 그리고, 상기 감지온도가 설정온도 미만인 경우 상기 냉각유체의 유동속도를 감소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전기차량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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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 상기 히터코어운전모드 선택에 기초하여 상기 냉각유체의 유로를 제어하는 단계에서, 상기 히터코어운전모드 비선택 시, 상기 차량바디의 외기 온도를 감지하는 단계;상기 감지된 외기온도가 설정온도 미만인 경우 상기 냉각유체의 온도를 감지하는 단계; 및상기 감지된 냉각유체의 온도가 설정온도 미만인 경우 우회유로를 개방하는 단계;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량의 운전제어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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