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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의 게임 화면 내에 있는 가상의 가게(virtual shop)가 사용자의 클라이언트 단말에 디스플레이될 수 있도록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로 제1 제어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상기 사용자의 캐릭터가 상기 게임 화면 내에 있는 상기 가상의 가게에 방문하는 경우, 상기 가상의 가게에 등록된 적어도 하나의 광고가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디스플레이될 수 있도록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로 제2 제어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의해 광고가 선택됨에 응답하여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상기 사용자의 캐릭터에 의해 적립된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 및 상기 선택된 광고에 대응하는 모바일 쿠폰을 위해 필요한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을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디스플레이하는 단계;상기 사용자의 캐릭터에 의해 적립된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이 상기 모바일 쿠폰에 대해 충분한지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상기 사용자의 캐릭터에 의해 적립된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이 상기 모바일 쿠폰에 대해 충분하지 않다면, 상기 사용자에게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단계;상기 사용자의 캐릭터에 의해 적립된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이 상기 모바일 쿠폰에 대해 충분하다면, 상기 사용자의 캐릭터에 의해 적립된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을 이용하여 상기 모바일 쿠폰에 대한 결제를 수행하는 단계;상기 결제가 완료됨에 응답하여, 상기 모바일 쿠폰을 추출하는 단계; 및이동 통신망을 통하여 상기 모바일 쿠폰 발급 대상이 되는 이동 단말로 상기 모바일 쿠폰의 이미지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가상의 가게에 등록된 적어도 하나의 광고가 전시되는 기간이 미리 설정된 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상기 적어도 하나의 광고를 다른 광고로 업데이트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광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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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제어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의 캐릭터가 상기 온라인 게임에서 미리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였는지 여부를 판단하고, 상기 미리 정해진 미션이 달성된 경우, 상기 게임 화면 내에 있는 상기 가상의 가게가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디스플레이될 수 있도록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로 상기 제1 제어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인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광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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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제어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는상기 온라인 게임의 맵에서 상기 사용자의 캐릭터가 미리 정해진 지역(region)에 도착하였는지 여부를 판단하고, 상기 미리 정해진 지역에 도착한 경우, 상기 게임 화면 내에 있는 상기 가상의 가게가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디스플레이될 수 있도록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로 상기 제1 제어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인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광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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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모바일 쿠폰의 이미지가 상기 모바일 쿠폰 발급 대상이 되는 이동 단말로 전송됨에 응답하여, 상기 사용자의 사용자 정보 또는 상기 모바일 쿠폰에 대한 정보를 상기 모바일 쿠폰을 발행하는 서버로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광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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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광고에 대응하는 상기 가상의 가게를 나타내는 이미지 또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광고를 나타내는 이미지에 억세스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고,상기 제1 제어 정보는 상기 가상의 가게를 나타내는 이미지에 관한 정보 또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광고를 나타내는 이미지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광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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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온라인 게임에 대한 상기 사용자의 사용자 정보를 저장하는 데이터베이스에 억세스하는 단계; 및상기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상기 사용자 정보로부터 상기 모바일 쿠폰 발급 대상이 되는 이동 단말의 식별 번호를 추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광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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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3항 또는 제5항 내지 제7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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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의 게임 화면 내에 있는 가상의 가게(virtual shop)가 클라이언트 단말에 디스플레이될 수 있도록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로 제1 제어 정보를 전송하고,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 사용자의 캐릭터가 상기 게임 화면 내에 있는 상기 가상의 가게에 방문하는 경우, 적어도 하나의 광고가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디스플레이될 수 있도록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로 제2 제어 정보를 전송하는 제어 정보 처리 모듈;상기 적어도 하나의 광고 중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의해 선택된 광고를 판단하는 광고 판단 모듈;상기 사용자의 캐릭터에 의해 적립된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이 상기 모바일 쿠폰에 대해 충분하지 않다면, 상기 사용자에게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상기 사용자의 캐릭터에 의해 적립된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이 상기 모바일 쿠폰에 대해 충분하다면, 상기 사용자의 캐릭터에 의해 적립된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을 이용하여 상기 모바일 쿠폰에 대한 결제를 수행하는 결제 수행 모듈;상기 결제가 완료됨에 응답하여 상기 선택된 광고에 대응하는 모바일 쿠폰을 추출하는 쿠폰 추출 모듈;이동 통신망을 통하여 상기 모바일 쿠폰 발급 대상이 되는 이동 단말로 상기 모바일 쿠폰의 이미지를 전송하는 쿠폰 이미지 전송 모듈; 및상기 가상의 가게에 등록된 적어도 하나의 광고가 전시되는 기간이 미리 설정된 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상기 적어도 하나의 광고를 다른 광고로 업데이트하는 업데이트 모듈을 포함하고,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의해 광고가 선택됨에 응답하여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상기 사용자의 캐릭터에 의해 적립된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 및 상기 선택된 광고에 대응하는 모바일 쿠폰을 위해 필요한 게임 머니 또는 아이템이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디스플레이되는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광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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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정보 처리 모듈은상기 사용자가 상기 온라인 게임에서 미리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였는지 여부를 판단하고, 상기 미리 정해진 미션이 달성된 경우, 상기 게임 화면 내에 있는 상기 가상의 가게가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디스플레이될 수 있도록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로 상기 제1 제어 정보를 전송하는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광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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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제어 정보 처리 모듈은상기 온라인 게임의 맵에서 상기 사용자의 캐릭터가 미리 정해진 지역(region)에 도착하였는지 여부를 판단하고, 상기 미리 정해진 지역에 도착한 경우, 상기 게임 화면 내에 있는 상기 가상의 가게가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에 디스플레이될 수 있도록 상기 클라이언트 단말로 상기 제1 제어 정보를 전송하는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광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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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모바일 쿠폰의 이미지가 상기 모바일 쿠폰 발급 대상이 되는 이동 단말로 전송됨에 응답하여, 상기 쿠폰 추출 모듈은 상기 사용자의 사용자 정보 또는 상기 모바일 쿠폰에 대한 정보를 상기 모바일 쿠폰을 발행하는 서버로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광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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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제1 제어 정보는 상기 가상의 가게를 나타내는 이미지에 관한 정보 또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광고를 나타내는 이미지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에서 모바일 쿠폰을 이용한 광고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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