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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를 구동원으로 운전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에 있어서,냉매를 압축하기 위한 압축기와 전기자동차의 실내공기와 열교환을 위한 실내열교환기 및 실외공기와 열교환을 위한 실외열교환기를 포함하는 공조 유니트; 및상기 실외열교환기의 실외공기 유입구측과 실외공기 유출구 측에 각각 배치되는 제1 및 제2 열교환기와 상기 제1 열교환기와 제2 열교환기를 유동하는 작동유체로 열을 공급하기 위한 복수의 발열원 및 실외온도에 따라 복수의 발열원 중 어느 하나 이상의 발열원으로부터 배열을 회수한 작동유체를 제1 열교환기 또는 제2 열교환기로 유입시키기 위한 유로전환밸브를 포함하는 열회수유니트;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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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발열원은 모터와 인버터 및 컨버터를 포함하는 제1 발열원과 배터리를 포함하는 제2 발열원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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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제 1발열원은 제 2발열원보다 더 큰 발열량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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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열교환기로 유입된 작동유체는 실외열교환기와 열교환되는 실외공기를 가열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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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공조 유니트의 냉방 운전시 복수의 발열원 중 열회수율이 낮은 작동유체는 상기 제1 열교환기로 유입되고, 열회수율이 높은 작동유체는 상기 제2 열교환기로 유입되도록 상기 유로전환밸브가 전환되고, 공조유니트의 난방운전시 복수의 발열원 중 열회수율이 낮은 작동유체는 작동유체는 제2 열교환기로 유입되고, 열회수율이 높은 작동유체는 제1 열교환기로 유입되도록 상기 유로전환밸브가 전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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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와 인버터 및 컨버터는 작동유체의 유동방향을 따라 직렬로 배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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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열회수 유니트는 상기 모터 내부의 오일을 냉각 시키기 위한 오일 냉각기를 포함하고,상기 오일 냉각기는 제2열교환기의 후방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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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발열원으로부터 배열을 회수한 작동유체로부터 일정 량의 열을 저장하기 위한 축열장치를 추가로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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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공조 유니트가 히트 펌프로 작동하는 경우, 상기 축열장치는 제1 발열원으로부터 배열을 회수한 작동유체로부터 일정 량의 열을 회수하고, 회수된 열을 제2 발열원으로부터 배열을 회수한 작동유체로 공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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