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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지층 및 금속층을 포함하는 라미네이트 시트의 전지케이스에 양극/분리막/음극의 전극조립체 및 전해액이 내장되어 있는 이차전지의 제조방법으로서,(a) 전지케이스에 전극조립체를 장착한 상태에서 전지케이스의 외주면 중 일측 단부(A)를 제외한 나머지 부위들을 열융착시켜 실링하는 과정;(b) 미실링 상태의 상기 단부(A)를 통해 전해액을 주입한 후 단부(A)를 열융착하는 과정; 및(c) 열융착 수지층의 균일화를 위해, 열융착된 단부(A)에 대해 열처리를 수행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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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과정(b)는, 전해액의 주입 후, 충전과 방전을 수행하여 전지셀을 활성화시켜 발생 가스를 제거한 뒤 열융착하는 과정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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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발생 가스의 제거는 진공 챔버에서 수행하고, 열융착 후 챔버 내압을 상압으로 전환시키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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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과정(c)에서 열처리 공정의 온도는 90 내지 200℃의 범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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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과정(c)에서 열처리 공정의 시간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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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과정(c)에서 열처리 공정의 압력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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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과정(c)에서 열처리 공정은 윙폴딩 공정과 동시에 진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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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과정(c)에서 열처리 범위는 윙폴딩 공정에 의해 형성되는 열융착부의 범위에 대응되는 부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제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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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8 항 중 어느 하나에 따른 방법으로 제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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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열융착된 단부(A)에서 열융착 수지층의 두께는 열융착 수지층 평균 두께를 기준으로 각 부위의 편차가 30% 이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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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 열융착된 단부(A)에서 금속층은 전지케이스 내부의 전해액과 비접촉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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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따른 이차전지를 단위전지로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지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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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따른 전지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지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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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 항에 따른 전지팩을 전원으로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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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디바이스는 전기 모터에 의해 동력을 받아 움직이는 파워 툴(power tool); 전기자동차(Electric Vehicle, EV),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Hybrid Electric Vehicle, 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PHEV) 등을 포함하는 전기차; 전기 자전거(E-bike), 전기 스쿠터(E-scooter)를 포함하는 전기 이륜차; 전기 골프 카트(electric golf cart), 또는 전력저장용 시스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디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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