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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이상의 이차전지; 및하나 이상의 침상체와 하나 이상의 용수철을 포함하며, 상기 침상체의 길이는 상기 용수철이 늘어나거나 수축되지 않은 정상상태인 경우의 길이보다 짧게 형성되며, 상기 침상체의 중심부와 상기 용수철의 중심부는 서로 고정되어 있는 벤팅 어셈블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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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벤팅 어셈블리는 상기 하나 이상의 이차전지 사이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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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이차전지 사이는 하나의 이차전지 실링부와 다른 하나의 이차전지 실링부 사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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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벤팅 어셈블리는 상기 용수철이 90 ~ 60 % 수축되는 경우 상기 침상체가 어셈블리 밖으로 돌출되는 구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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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벤팅 어셈블리는 하나의 용수철의 내부 빈 공간에 하나의 침상체를 배치 및 고정하여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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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벤팅 어셈블리는 하나 이상의 용수철을 포함하며, 상기 침상체는 용수철과 용수철 사이에 배치 및 고정하여 포함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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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벤팅 어셈블리는 침상체에 의하여 관통이 가능한 고분자 수지 또는 섬유 소재로 패킹(packing)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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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고분자 수지는 폴리에틸렌, 폴리프로필렌, 폴리우레탄 중에서 선택된 어느 하나 이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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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섬유 소재는 부직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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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침상체는 금속, 섬유강화 금속, 고분자, 세라믹, 고분자로 코팅된 금속, 섬유강화 플라스틱 중 어느 하나 이상의 재료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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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고분자는 내열성 플라스틱, 아라미드 섬유, 탄소섬유, 나일론, 폴리에틸렌, 폴리프로필렌, 폴리에틸렌테레프탈레이트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되는 어느 하나 이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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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금속은 알루미늄, 니켈, 철, 텅스텐, 티탄, 타이타늄, 코발트로 이루어진 군에서 선택되는 어느 하나 이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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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이차전지는 리튬 이차전지 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차전지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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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13 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따른 이차전지 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지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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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전지팩은 중대형 디바이스의 전원으로 이용되며, 상기 중대형 디바이스는 파워 툴(Power Tool); 전기차(Electric Vehicle, EV), 하이브리드 전기차(Hybrid Electric Vehicle, HEV)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Plug-in Hybrid Electric Vehicle, PHEV)를 포함하는 전기차; E-bike, E-scooter를 포함하는 전기 이륜차; 전기 골프 카트(Electric Golf Cart); 전기 트럭; 전기 상용차; 또는 전력 저장용 시스템 중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지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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