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영상 표시 기기 상에서 컨텐츠의 로딩 타임을 대기하는 도중 어플리케이션을 처리하는 방법에 있어서,컨텐츠 제공 서버에 접속하는 단계;상기 컨텐츠 제공 서버로부터 제공되는 컨텐츠 중 실행할 컨텐츠를 선택받는 단계;상기 선택된 컨텐츠의 로딩 타임을 결정하는 단계; 상기 결정된 로딩 타임이 소정 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단계;상기 로딩 타임이 완료되는 경우 상기 선택된 컨텐츠를 실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어플리케이션 처리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로딩 타임을 결정하는 단계는, 상기 실행할 컨텐츠의 메타 데이터를 추출하여 상기 컨텐츠의 전체 용량 및 상기 컨텐츠의 특성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 및상기 컨텐츠가 로딩되는 도중 기 로딩되는 컨텐츠의 용량 및 해당 시간을 이용하여 상기 로딩 타임을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어플리케이션 처리 방법
|
3 |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어플리케이션은 상기 로딩 타임을 대기하는 도중 실행되는 어플리케이션으로서, 게임, 동영상, 음악 파일, 데이터 스트림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고, 상기 영상 표시 기기에 기 저장되어 있는 어플리케이션 처리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어플리케이션의 실행하기 전 적어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 중 실행할 어플리케이션의 선택을 입력받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어플리케이션 처리 방법
|
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결정된 로딩 타임이 소정 시간 이하인 경우 상기 컨텐츠의 로딩 상황을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어플리케이션 처리 방법
|
6 |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단계는 어플리케이션이 영상 표시 기기상에서 기 실행된 경우, 최근 사용 상태를 기반으로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어플리케이션 처리 방법
|
7 |
7
컨텐츠의 로딩 타임을 대기하는 도중 어플리케이션을 처리하는 영상 표시 기기에 있어서,컨텐츠 제공 서버에 접속하는 통신부;상기 컨텐츠 제공 서버로부터 제공되는 컨텐츠 중 실행할 컨텐츠를 선택받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부;상기 선택된 컨텐츠의 로딩 타임을 결정하고, 상기 결정된 로딩 타임이 소정 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며, 상기 로딩 타임이 완료되는 경우 상기 선택된 컨텐츠를 실행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영상 표시 기기
|
8 |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실행할 컨텐츠의 메타 데이터를 추출하여 상기 컨텐츠의 전체 용량 및 상기 컨텐츠의 특성 정보를 획득하고, 상기 컨텐츠가 로딩되는 도중 기 로딩되는 컨텐츠의 용량 및 해당 시간을 이용하여 상기 로딩 타임을 산출하여 로딩 타임을 결정하는 영상 표시 기기
|
9 |
9
제7항에 있어서,상기 어플리케이션을 저장하는 저장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어플리케이션은 상기 로딩 타임을 대기하는 도중 실행되는 어플리케이션으로서, 게임, 동영상, 음악 파일, 데이터 스트림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영상 표시 기기
|
10 |
10
제7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부는, 상기 어플리케이션의 실행하기 전 적어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 중 실행할 어플리케이션의 선택을 입력받는 영상 표시 기기
|
11 |
11
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결정된 로딩 타임이 소정 시간 이하인 경우 상기 컨텐츠의 로딩 상황을 제공하는 영상 표시 기기
|
12 |
12
제7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어플리케이션이 영상 표시 기기상에서 기 실행된 경우, 최근 사용 상태를 기반으로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영상 표시 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