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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류 전원을 공급하는 배터리;상기 배터리에 병렬 연결되는 직류 링크 커패시터;두 개의 스위칭부로 구성된 세 개의 인버터 모듈을 구비하고, 제어 신호에 따라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를 거친 직류 전원을 삼상 교류 전원으로 변환하는 인버터;삼상 코일을 구비하고, 상기 삼상 교류 전원에 따라 구동되는 삼상 모터;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와 상기 인버터의 사이에 구비되는 컨버터; 및상기 인버터와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를 직접 연결하고 상기 제어 신호를 이용하여 상기 삼상 모터를 구동하거나, 또는 상기 인버터와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를 상기 컨버터를 통해 연결하여 상기 배터리를 충전하는 제어 유닛;을 포함하고,상기 배터리의 충전 시 및 상기 삼상 모터의 구동 시에 따라 연결을 전환하는 제2 개폐 유닛;을 더 포함하되,상기 제2 개폐 유닛은,상기 배터리의 충전 시, 상기 제어 유닛에서 발생된 개폐 신호에 따라 상기 인버터와 상기 컨버터의 사이를 연결하고, 상기 컨버터와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의 사이를 연결하고,상기 삼상 모터의 구동 시, 상기 개폐 신호에 따라 상기 인버터와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의 사이를 직접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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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컨버터는,상기 배터리의 충전 시, 상기 인버터의 출력 전압을 승압하고 역률을 개선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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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 상기 컨버터는,스위칭 신호에 따라 스위칭하여 상기 인버터의 출력 전압을 승압하는 스위칭 유닛; 및상기 스위칭 유닛을 통과한 전류의 경로를 형성하는 다이오드;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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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 내지 제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 유닛은,상기 삼상 모터와 입력 교류 전원의 사이를 연결하거나, 또는 연결을 분리하는 제1 개폐 신호를 발생하고,상기 인버터를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에 직접 연결하거나, 또는 상기 인버터를 상기 컨버터를 통해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에 연결하는 제2 개폐 신호를 발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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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배터리의 충전 시, 상기 제1 개폐 신호에 따라 상기 삼상 모터와 상기 입력 교류 전원의 사이를 연결하는 제1 개폐 유닛;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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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류 전원을 공급하는 배터리; 상기 배터리에 병렬 연결되는 직류 링크 커패시터; 두 개의 스위칭부로 구성된 세 개의 인버터 모듈을 구비하고, 제어 신호에 따라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를 거친 직류 전원을 삼상 교류 전원으로 변환하는 인버터; 삼상 코일을 구비하고, 상기 삼상 교류 전원에 따라 구동되는 삼상 모터;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와 상기 인버터의 사이에 구비되는 컨버터; 및 상기 삼상 모터의 구동 시 및 상기 배터리의 충전 시에 따라 연결을 전환하는 제2 개폐 유닛;을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를 구동하는 방법에 있어서,입력 교류 전원의 연결 여부를 감지하는 단계;감지 결과, 상기 입력 교류 전원이 연결되지 아니하면, 상기 인버터와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를 직접 연결하고, 상기 삼상 코일을 상기 인버터에 직접 연결하며, 상기 제어 신호를 상기 인버터에 출력하여 상기 삼상 모터를 구동하는 단계; 및상기 감지 결과, 상기 입력 교류 전원이 연결되면, 상기 인버터와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를 상기 컨버터를 통해 연결하여 상기 배터리를 충전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제2 개폐 유닛은,상기 삼상 모터를 구동하는 단계에서, 상기 삼상 모터의 제어 유닛에서 발생된 개폐 신호에 따라 상기 인버터와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의 사이를 직접 연결하고,상기 배터리를 충전하는 단계에서, 상기 개폐 신호에 따라 상기 인버터와 상기 컨버터의 사이를 연결하고, 상기 컨버터와 상기 직류 링크 커패시터의 사이를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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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 항에 있어서, 상기 배터리를 충전하는 단계는,상기 삼상 코일을 상기 입력 교류 전원에 연결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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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 상기 배터리를 충전하는 단계는,상기 인버터를 통과한 전압을 승압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 자동차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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