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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를 구동원으로 운전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에 있어서,냉매를 압축하기 위한 압축기와 상기 압축기로부터 토출된 냉매가 유입되는 제1 실내 열교환기 및 제2 실내 열교환기와 어느 한 실내 열교환기를 통과한 냉매를 팽창시키기 위한 팽창밸브와 상기 팽창밸브를 통과한 냉매가 유입되는 실외 열교환기 및 상기 제1 및 제2 실내 열교환기로 유입되는 냉매를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밸브 유니트를 포함하는 공조 유니트; 및상기 배터리의 잔량 및 실외 온도를 확인하고, 공조 유니트의 요구 난방 성능 또는 희망 난방 효율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제1 실내 열교환기 및 제2 실내 열교환기 중 적어도 하나 이상으로 냉매가 유입되도록 상기 밸브 유니트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일반 난방운전모드는 상기 제어부가 실외온도가 소정온도 이상인 것을 확인하면 상기 제1 실내 열교환기 또는 제2 실내 열교환기로만 냉매가 유입되도록 상기 밸브 유니트를 제어함으로써 작동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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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실외온도가 소정온도 이하일 경우 난방 효율을 높이기 위하여 상기 냉매가 제1 실내 열교환기 및 제2 실내 열교환기를 통과하도록 상기 밸브 유니트를 제어함으로써 상기 공조 유니트를 한랭지 난방운전모드로 작동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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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소정온도는 0℃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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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1 실내 열교환기는 실내공기 토출구 측에 위치되고, 상기 제2 실내 열교환기는 실내공기 흡입구 측에 위치되며,상기 제어부는 일반 난방운전모드시 상기 제1 실내열교환기로 냉매를 유동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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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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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배터리 잔량에 따라 상기 공조 유니트를 한랭지 난방운전모드 또는 일반 난방운전모드로 작동시키거나 상기 공조 유니트의 작동을 정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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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1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배터리 잔량에 따라 상기 공조 유니트의 난방 효율이 높아지도록 밸브 유니트를 제어하거나 상기 공조 유니트의 난방 성능이 높아지도록 밸브 유니트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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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밸브 유니트는 압축기로부터 제2 실내열교환기로 유입되는 냉매의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제1 솔레노이드 밸브와 상기 제1 실내열교환기로부터 토출되는 냉매의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제2 솔레노이드 밸브와 상기 제1 실내열교환기로부터 제2 실내열교환기로 전달되는 냉매의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제1 전자팽창밸브를 포함하며,상기 제어부는 한랭지 난방운전모드에서 상기 제1 및 제 2 솔레노이드 밸브를 개방시키고, 상기 제1 전자팽창밸브를 닫으며, 일반 난방운전모드에서 상기 제2 솔레노이드 밸브를 개방시키고, 상기 제1 솔레노이드 밸브 및 제1 전자팽창밸브를 닫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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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또는 제2항에 있어서,상기 밸브 유니트는 압축기로부터 제1 실내열교환기로 유입되는 냉매의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제3 솔레노이드 밸브와 상기 제2 실내열교환기로 유입되는 냉매의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제2 전자팽창밸브를 포함하며, 상기 제어부는 한랭지 난방운전모드에서 상기 제3 솔레노이드 밸브와 제2 전자팽창밸브를 개방시키고, 일반 난방운전모드에서 상기 제1 솔레노이드 밸브 또는 제2 전자팽창밸브를 닫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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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를 구동원으로 운전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에 있어서,냉매를 압축하기 위한 압축기와 상기 압축기로부터 토출된 냉매가 유입되며, 실내 공기의 토출구 측에 위치되는 제1 실내 열교환기와 실내 공기의 흡입구 측에 위치되는 제2 실내 열교환기 및 상기 제1 및 제2 실내 열교환기로 유입되는 냉매를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밸브 유니트를 포함하는 공조 유니트; 및상기 배터리의 잔량과 실외 온도 및 실내 습도 중 적어도 2개 이상을 확인하고, 제1 실내 열교환기와 제2 실내 열교환기에서 냉매의 응축 또는 증발이 이루어지도록 상기 밸브 유니트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제습운전모드는 상기 제어부가 배터리의 잔량과 실내 습도를 판단한 뒤, 제1 실내열교환기에서 냉매의 응축이 이루어지도록 하고, 상기 제2 실내열교환기에서 냉매의 증발이 일어날 수 있도록 상기 밸브 유니트를 조절함으로써 작동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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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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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배터리의 잔량과 실외 온도를 판단하고, 제1 실내열교환기 및 제2 실내열교환기에서 냉매의 응축이 이루어지도록 상기 밸브 유니트를 조절함으로써 상기 공조 유니트를 한랭지 난방운전모드로 작동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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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 또는 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실내습도가 소정습도 이상인 경우, 상기 공조 유니트를 제습 운전모드로 작동시키고 소정의 시간이 경과한 후 상기 공조 유니트를 한랭지 난방운전모드로 작동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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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밸브 유니트는 압축기로부터 제2 실내열교환기로 유입되는 냉매의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제1 솔레노이드 밸브와 상기 제1 실내열교환기로부터 토출되는 냉매의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제2 솔레노이드 밸브와 상기 제1 실내열교환기로부터 제2 실내열교환기로 전달되는 냉매의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제1 전자팽창밸브를 포함하며,상기 제어부는 한랭지 난방운전모드에서 상기 제1 및 제 2 솔레노이드 밸브를 개방시키고, 상기 제1 전자팽창밸브를 닫으며, 제습운전모드에서 상기 제1 및 제2 솔레노이드 밸브를 닫고, 상기 제1 전자팽창밸브의 개도를 조절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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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밸브 유니트는 압축기로부터 제1 실내열교환기로 유입되는 냉매의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제3 솔레노이드 밸브와 상기 제2 실내열교환기로 유입되는 냉매의 유량을 조절하기 위한 제2 전자팽창밸브를 포함하며, 상기 제어부는 한랭지 난방운전모드에서 상기 제3 솔레노이드 밸브와 제2 전자팽창밸브를 개방시키고, 제습운전모드에서 상기 제1 솔레노이드 밸브를 개방시키고, 제2 전자팽창밸브의 개도를 조절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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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실외온도가 소정온도 미만인 경우에 제1 실내열교환기 및 제2 실내열교환기에서 냉매의 응축이 이루어지도록 상기 밸브 유니트를 조절함으로써 상기 공조 유니트를 한랭지 난방운전모드로 작동시키고, 실외온도가 소정온도 이상인 경우에 제1 실내열교환기 및 제2 실내열교환기 중 제1 실내열교환기에서 냉매의 응축이 이루어지고 제2 실내열교환기로 냉매가 유입되지 않도록 상기 밸브 유니트를 조절함으로써 상기 공조 유니트를 일반 난방운전모드로 작동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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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상기 소정온도는 0℃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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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배터리 잔량에 따라 상기 공조 유니트를 한랭지 난방운전모드 또는 일반 난방운전모드로 작동시키거나 상기 공조 유니트의 작동을 정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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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8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배터리 잔량에 따라 상기 공조 유니트의 난방 효율이 높아지도록 밸브 유니트를 제어하거나 상기 공조 유니트의 난방 성능이 높아지도록 밸브 유니트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공기조화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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