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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오브젝트 및 제2 오브젝트를 디스플레이하는 단계, 상기 제1 오브젝트는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1 영역 상에 적어도 일부가 오버랩되어 디스플레이됨;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1 영역 상에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컨트롤하는데 요구되는 제1 압력 조건(pressure condition)을 설정하는 단계, 상기 제1 압력 조건은 상기 제1 오브젝트의 속성 및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1 영역의 속성에 대응하여 설정됨;상기 제1 오브젝트가 디스플레이된 영역을 터치하는 제1 터치 인풋을 디텍팅하는 단계;상기 제1 오브젝트를 컨트롤하는 제2 터치 인풋을 디텍팅하는 단계, 상기 제2 터치 인풋은 상기 제1 터치 인풋에 연속하여 입력됨;상기 제1 터치 인풋의 압력이 상기 설정된 제1 압력 조건을 만족할 때, 상기 제2 터치 인풋으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컨트롤하는 단계; 상기 제1 터치 인풋의 압력이 상기 설정된 제1 압력 조건을 만족하지 않을 때, 상기 제2 터치 인풋을 바이패스하는 단계;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2 영역 상에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컨트롤하는데 요구되는 제2 압력 조건을 설정하는 단계, 상기 제2 압력 조건은 상기 제1 오브젝트의 속성 및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2 영역의 속성에 대응하여 설정됨;상기 제2 터치 인풋의 압력이 상기 제2 압력 조건을 만족할 때,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상기 제1 영역에서 상기 제2 영역으로 이동시켜 디스플레이하는 단계; 및 상기 제2 터치 인풋의 압력이 상기 제2 압력 조건을 만족하지 않을 때,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상기 제1 영역과 상기 제2 영역에 잔존시켜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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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압력 조건은,상기 제1 터치 인풋의 압력이 상기 제1 오브젝트의 텍스쳐 및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1 영역의 텍스쳐에 대응하여 설정된 압력 스레시홀드를 초과하는지 여부인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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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압력 조건은, 상기 제1 터치 인풋의 압력이 상기 제1 오브젝트의 텍스쳐에 대응하는 하한값 및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1 영역의 텍스쳐에 대응하는 상한값을 포함하여 설정된 압력 레인지에 포함되는지 여부인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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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2 터치 인풋으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컨트롤하는 단계는,상기 제1 터치 인풋의 압력 및 상기 제1 오브젝트의 텍스쳐에 대응하여 상기 제1 오브젝트의 한계 이동 거리를 설정하는 단계, 상기 한계 이동 거리는 상기 제2 터치 인풋에 의해 상기 제1 오브젝트가 이동할 수 있는 최대 이동 거리임; 및 상기 제2 터치 인풋에 따라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이동시켜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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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이동시켜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는,상기 제2 터치 인풋에 의해 상기 제1 오브젝트가 상기 한계 이동 거리 이내로 이동된 때, 상기 제1 오브젝트가 이동된 위치에 상기 제1 오브젝트를 디스플레이하는 단계; 및 상기 제2 터치 인풋에 의해 상기 제1 오브젝트가 상기 한계 이동 거리를 초과하여 이동된 때, 상기 제1 오브젝트가 이동되기 이전의 위치로 복귀시켜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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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제2 터치 인풋으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컨트롤하는 단계는,상기 설정된 한계 이동 거리에 대응하여 상기 제1 오브젝트가 이동할 수 있는 바운더리(boundary)를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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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이동시켜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는,상기 제2 터치 인풋에 의해 상기 제1 오브젝트가 상기 한계 이동 거리를 초과하여 이동된 때, 상기 제1 오브젝트가 이동된 경로 중 한계 이동거리 내의 경로 상에 제1 오브젝트를 디스플레이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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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압력 조건을 설정하는 단계에서,상기 제1 오브젝트는 각각 다른 속성을 갖는 복수의 영역을 포함하고, 상기 각 영역의 압력 조건은 상기 영역별로 다르게 설정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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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2 터치 인풋으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컨트롤하는 단계는,상기 제1 오브젝트의 속성 및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속성에 대응하여 상기 제1 오브젝트의 이동 속도를 설정하는 단계; 및상기 제2 터치 인풋에 따라 상기 설정된 제1 오브젝트의 이동 속도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이동시켜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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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은 상기 제1 오브젝트의 속성 및 상기 제1 터치 인풋의 압력에 대응하는 제1 택타일 피드백을 발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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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오브젝트의 속성은 텍스쳐를 포함하고,상기 제1 택타일 피드백을 발생하는 단계는 상기 제1 오브젝트의 텍스쳐에 대응하여 상기 제1 택타일 피드백의 마찰력의 세기를 컨트롤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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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택타일 피드백을 발생하는 단계는 상기 제1 터치 인풋의 압력에 비례하여 상기 제1 택타일 피드백의 마찰력의 세기를 컨트롤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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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택타일 피드백을 발생하는 단계는 초음파 진동을 이용하여 택타일 피드백을 발생하고, 상기 초음파 진동의 주파수 및 크기를 변화시켜 상기 제1 택타일 피드백의 마찰력의 세기를 컨트롤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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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2 터치 인풋으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컨트롤하는 단계는,상기 제2 터치 인풋에 대한 제2 택타일 피드백을 발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되, 상기 제2 택타일 피드백은 상기 제1 오브젝트의 속성,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1 영역의 속성 및 상기 제2 터치 인풋의 압력에 대응하여 발생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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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은,상기 제1 오브젝트를 상기 제2 영역에서 디스플레이할 때, 상기 제1 오브젝트의 속성,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2 영역의 속성 및 상기 제2 터치 인풋의 압력에 대응하는 택타일 피드백을 발생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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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은,상기 제1 오브젝트가 상기 제1 영역과 상기 제2 영역의 경계상에 디스플레이될 때, 상기 제1 오브젝트의 속성, 상기 제1 영역의 속성, 상기 제2 영역의 속성 및 상기 제2 터치 인풋의 압력에 대응하는 택타일 피드백을 발생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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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상기 제1 영역과 상기 제2 영역의 경계에 잔존시켜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는, 상기 제1 오브젝트가 상기 제1 영역과 상기 제2 영역의 경계에 접하는 시점에 상기 제1 오브젝트의 속성 및 상기 제2 터치 인풋의 압력에 대응하여 택타일 피드백을 발생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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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2 터치 인풋으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컨트롤하는 단계는, 상기 제1 오브젝트와 상기 제2 오브젝트 사이의 간섭 정도(degree of interference)를 결정하는 단계; 상기 결정된 간섭 정도에 대응하여, 상기 제2 터치 인풋의 컨트롤 거리를 단축하는 단계; 및 상기 단축된 컨트롤 거리에 따라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이동시켜 디스플레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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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8 항에 있어서, 상기 결정된 간섭 정도는 상기 제2 오브젝트의 텍스쳐 및 상기 제2 터치 인풋의 압력에 대응하여 결정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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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2 오브젝트는 상기 디스플레이 디바이스에 디스플레이된 배경 이미지인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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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 인풋을 디텍팅하는 터치 센서티브 디스플레이 유닛;상기 유닛들을 제어하는 컨트롤러를 포함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로써,상기 디스플레이 디바이스는,제1 오브젝트 및 제2 오브젝트를 디스플레이하고, 상기 제1 오브젝트는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1 영역 상에 적어도 일부가 오버랩되어 디스플레이됨;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1 영역 상에서 상기 오브젝트를 컨트롤하는데 요구되는 제1 압력 조건(pressure condition)을 설정하고, 상기 제1 압력 조건은 상기 제1 오브젝트의 속성 및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1 영역의 속성에 대응하여 설정됨;상기 오브젝트가 디스플레이된 영역을 터치하는 제1 터치 인풋을 디텍팅하고,상기 오브젝트를 컨트롤하는 제2 터치 인풋을 디텍팅하고, 상기 제2 터치 인풋은 상기 제1 터치 인풋에 연속하여 입력됨,상기 제1 터치 인풋의 압력이 상기 설정된 제1 압력 조건을 만족할 때, 상기 제2 터치 인풋으로 상기 오브젝트를 컨트롤하고, 상기 제1 터치 인풋의 압력이 상기 설정된 제1 압력 조건을 만족하지 않을 때, 상기 제2 터치 인풋을 바이패스하고,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2 영역 상에서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컨트롤하는데 요구되는 제2 압력 조건을 설정하는 단계, 상기 제2 영역은 상기 제1 영역과 다른 속성을 갖고, 상기 제2 압력 조건은 상기 제1 오브젝트의 속성 및 상기 제2 오브젝트의 제2 영역의 속성에 대응하여 설정됨;상기 제2 터치 인풋의 압력이 상기 제2 압력 조건을 만족할 때,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상기 제1 영역에서 상기 제2 영역으로 이동시켜 디스플레이하고, 상기 제2 터치 인풋의 압력이 상기 제2 압력 조건을 만족하지 않을 때, 상기 제1 오브젝트를 상기 제1 영역과 상기 제2 영역에 잔존시켜 디스플레이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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