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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전기자 코일이 권선된 스테이터;상기 스테이터 내측에 회전 가능하게 구비되고, 슬롯에 계자 코일이 권선된 로터; 상기 로터와 연결된 회전축; 그리고상기 로터와 스테이터에 구비되는 공기유로부를 포함하고,상기 로터에서 발생된 더운 공기가 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를 통과하면서 냉각되는 것을 특징을 하는 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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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로터의 공기유로부는 상기 슬롯의 길이 방향을 따라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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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로터의 공기유로부는 상기 슬롯의 길이 방향을 따라 온도 또는 형상 구배를 갖도록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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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형상 구배는 상기 계자코일과 상기 슬롯 사이에 개재되는 절연수단의 두께 변화를 통해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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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의 적어도 어느 일측에 구비되어, 회전축과 함께 회전하여 상기 회전축 방향으로 공기의 유동을 발생시키는 블레이드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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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는 상기 프레임과 상기 스테이터 사이에서 길이 방향으로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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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는 상기 스테이터의 원주 방향을 따라 동일 간격으로 복수 개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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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인접한 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 사이에 상기 스테이터의 냉각을 위한 냉각튜브가 안착되는 안착부가 구비되고, 상기 냉각튜브를 통해 상기 스테이터 및 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를 통과하는 공기가 냉각됨을 특징으로 하는 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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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 프레임;상기 모터 프레임 내측에 고정되고, 전기자 코일이 권선된 스테이터;상기 스테이터 내측에 회전 가능하게 구비되고, 슬롯에 계자 코일이 권선된 로터; 상기 로터와 연결된 회전축; 상기 모터 프레임 양측에 각각 구비되어, 상기 모터 프레임과 함께 내부 공간을 이루는 전방 브라켓과 후방 브라켓; 상기 로터와 스테이터에 구비되는 공기유로부; 그리고상기 로터 코일에서 발생하는 열을 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로 안내하는 공기유동장치를 포함하며,상기 스테이터 공기유로부는 상기 모터 프레임과 상기 스테이터 사이에서 상기 스테이터의 길이 방향으로 형성되며,상기 로터에서 발생된 더운 공기가 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를 통과하면서 냉각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구동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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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9 항에 있어서,상기 공기유동장치는, 상기 스테이터의 양측에서 동일한 방향으로 공기를 토출하도록 각각 구비되는 블레이드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구동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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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 9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 프레임과 상기 스테이터 사이에 구비되어 상기 스테이터와 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를 냉각시키는 냉각 튜브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구동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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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냉각 튜브와 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는 상기 스테이터의 원주 방향을 따라 교대로 위치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구동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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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냉각 튜브 내에서의 냉각수 유동 방향과 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에서의 공기 유동 방향은 대향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구동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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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 9 항 내지 제 1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프레임은 경량화를 위한 복합수지 케이스임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구동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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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 내지 제 13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로터에 결합되는 회전축 내부에 형성된 중공을 통해 차축이 결합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구동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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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프레임, 전기자 코일이 권선된 스테이터, 계자 코일이 권선된 로터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인버터 일체형 전기차용 구동모터에 있어서,상기 로터와 스테이터에 구비되는 공기유로부; 그리고상기 스테이터, 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를 통과하는 공기 그리고 상기 인버터를 냉각시키기 위해 구비되는 냉각 코일을 포함하며,상기 로터에서 발생된 더운 공기가 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를 통과하면서 냉각되고, 상기 냉각 코일을 통해 흐르는 냉각수 경로는 상기 모터의 온도에 따라 달라짐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구동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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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제 16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의 온도가 기설정 온도 이상인 경우, 상기 인버터를 거치지 않고 상기 스테이터를 냉각하도록, 상기 냉각수 경로가 형성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차용 구동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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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프레임 내측에 전기자 코일이 권선된 스테이터와 계자 코일이 권선된 로터가 구비되는 전기차용 구동모터에 있어서,상기 로터와 스테이터에 구비되는 공기유로부; 그리고상기 스테이터와 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를 통과하는 공기를 냉각하기 위해 구비되는 냉각 코일을 포함하며,상기 로터에서 발생된 더운 공기가 상기 스테이터의 공기유로부를 통과하면서 냉각되고, 상기 스테이터의 온도와 상기 로터의 온도 중 더 높은 온도를 갖는 쪽의 입력 전류값을 감소시켜 입력하는 온도 기준 제어를 수행하는 모터 제어부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용 구동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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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8 항에 있어서,상기 로터의 회전축과 결합되어 일체로 회전하여 공기의 유동을 발생시키는 블레이드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구동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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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제 18 항에 있어서,상기 모터는 기설정된 모터 제한온도를 갖고, 상기 모터 제어부는, 상기 스테이터의 온도와 상기 로터의 온도 차이가 기설정된 편차 내인 경우 상기 온도 기준 제어를 수행하고, 상기 차이가 상기 기설정된 편차 밖인 경우 최대 토크를 기준으로 계자전류와 전기자전류를 입력하는 최대토크 기준 제어를 수행함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용 구동모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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