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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터리와; 상기 배터리에 의해 구동되는 모터를 포함하고, 상기 모터는 내부에 공간이 형성되고 오일이 수용되는 모터 케이스와; 상기 공간에 배치되고 중공 형상이며 코일을 갖는 스테이터와; 상기 스테이터에 의해 회전되는 마그네트를 갖는 로터를 포함하며, 상기 모터 케이스는 양면이 개구되고 복수개의 냉각 유로가 형성된 모터 바디와, 상기 모터 바디의 개구된 일면에 배치되는 제 1 모터 커버와; 상기 모터 바디의 개구된 타면에 배치되는 제 2 모터 커버와; 상기 복수개의 냉각 유로 각각의 일단이 연통되는 제 1 냉각 커버와; 상기 복수개의 냉각 유로 각각의 티단이 연통되는 제 2 냉각 커버를 포함하고, 상기 제 1 냉각 커버와 제 2 냉각 커버 중 하나에는 쿨런트 입구 포트와 연결되는 쿨런트 입구 포트 연결부와 쿨런트 출구 포트와 연결되는 쿨런트 출구 포트 연결부가 연결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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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쿨런트 입구 포트 연결부 및 쿨런트 출구 포트 연결부는 상기 모터 케이스의 내측 하부에 위치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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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로터에 연결되어 상기 로터의 회전력을 전달하는 드라이브 샤프트와; 상기 드라이브 샤프트에 연결되는 기어 박스와; 상기 기어 박스와 차륜을 연결하는 차축을 더 포함하고, 상기 드라이브 샤프트와 로터 중 하나는 상기 모터 케이스 중 상기 기어 박스를 마주보는 모터 커버를 관통하고, 상기 쿨런트 입구 포트 및 쿨런트 출구 포트는 상기 모터 케이스 중 상기 기어 박스를 마주보지 않는 모터 커버를 관통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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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개의 냉각 유로는 평행하게 형성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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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개의 냉각 유로는 원주 방향으로 이격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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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냉각 유로는 상기 로터의 회전 중심축과 평행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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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냉각 유로가 형성된 튜브부가 상기 모터 바디의 내면에 돌출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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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튜브부는 상기 스테이터의 외둘레면에 접촉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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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냉각 커버 및 제 2 냉각 커버 각각은 링 형상인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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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냉각 커버 및 제 2 냉각 커버 각각은 쿨런트의 유동 방향을 전환하는 격벽이 형성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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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개의 냉각 유로와 제 1 냉각 커버 및 제 2 냉각 커버는 쿨런트를 지그 재그로 안내하는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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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쿨런트 입구 포트 연결부와 쿨런트 출구 포트 연결부가 연결되는 냉각 커버는 상기 쿨런트 입구 포트 연결부를 통과한 쿨런트가 복수개의 냉각 유로를 통과하지 않고 상기 쿨런트 출구 포트 연결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는 차단벽이 형성된 전기자동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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