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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공급 커넥터 및 이를 이용한 동력 발생 장치

  • 기술번호 : KST2015069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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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전원공급 커넥터 및 동력 발생 장치가 개시된다. 상기 전원공급 커넥터는 일단이 모터에 전기적으로 접속하고, 내부 수용공간을 갖는 몸체부, 상기 몸체부 내부에 이격하여 배치되고 길이 방향으로 연장되어 상기 몸체부의 외부로 돌출되며, 양단 사이에 적어도 하나 이상의 경사 구조가 형성되어 있는 복수개의 터미널 단자를 포함한다.
Int. CL H02K 5/22 (2006.01) B60T 8/00 (2006.01) H01R 11/11 (2006.01)
CPC H02K 5/225(2013.01) H02K 5/225(2013.01) H02K 5/22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20126301 (2012.11.08)
출원인 엘지이노텍 주식회사
등록번호/일자 10-1333264-0000 (2013.11.20)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31127)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2.11.08)
심사청구항수 23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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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엘지이노텍 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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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경상 대한민국 서울 중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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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다나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길 **, 신관 *층~*층, **층(역삼동, 광성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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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엘지이노텍 주식회사 서울특별시 강서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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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11.08 수리 (Accepted) 1-1-2012-0919960-12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08.27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3.10.07 수리 (Accepted) 9-1-2013-0076649-19
4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3.11.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3-0788939-04
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0.27 수리 (Accepted) 4-1-2014-0093826-77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03.08 수리 (Accepted) 4-1-2017-5035901-08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7.18 수리 (Accepted) 4-1-2018-5136723-03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1.15 수리 (Accepted) 4-1-2020-5011221-01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일단이 모터에 전기적으로 접속하는 전원공급 커넥터에 있어서,내부 수용공간을 갖는 몸체부;상기 몸체부 내부에 이격하여 배치되고 길이 방향으로 연장되어 상기 몸체부의 외부로 돌출되며, 적어도 하나의 경사 구조가 형성되어 있는 복수개의 터미널 단자를 포함하는 전원공급 커넥터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경사구조는 소정의 곡률을 가지는 라운드 벤딩 구조로 형성되는 전원공급 커넥터
3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상기 터미널 단자간에 서로 마주보는 방향으로 휘어져 있는 전원공급 커넥터
4 4
제2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길이 방향으로 연장되는 터미널 단자의 중간 지점에서 소정의 범위내에 형성되는 전원공급 커넥터
5 5
제2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의 곡률은 상기 터미널 단자의 길이에 비례하는 전원공급 커넥터
6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상기 터미널 단자의 일단 및 타단 중 어느 하나에 소정의 각도로 경사지게 구배되어 형성되는 전원공급 커넥터
7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상기 터미널 단자가 서로 이격되는 방향으로 형성되는 전원공급 커넥터
8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터미널 단자는 상기 경사 구조가 형성된 일단 또는 타단 방향으로 갈수록 상기 터미널 단자간의 이격거리가 좁아지도록 배치되는 전원공급 커넥터
9 9
제8항에 있어서,상기 터미널 단자 사이의 이격거리는 상기 경사 구조에 의하여 일단과 타단에서 동일하게 되는 전원공급 커넥터
10 10
제8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상기 몸체부의 내부에서 구배되어 상기 몸체부의 외부로 돌출되는 전원공급 커넥터
11 11
제1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소정의 곡률을 가지는 라운드 벤딩 구조 및 상기 터미널 단자의 일단 및 타단 중 어느 하나에 소정의 각도로 경사지게 구배된 구조를 포함하는 전원공급 커넥터
12 12
전원을 공급받아 회전체를 구동시키는 모터; 및일단이 상기 모터에 전기적으로 접속하며 내부 수용공간을 갖는 몸체부, 상기 몸체부 내부에 이격하여 배치되고 길이 방향으로 연장되어 상기 몸체부의 외부로 돌출되며, 양단 사이에 적어도 하나의 경사 구조가 형성되어 있는 복수개의 터미널 단자를 포함하는 전원공급 커넥터를 포함하는 동력 발생 장치
13 13
제12항에 있어서,상기 몸체부는 상기 모터 커버에 일체로 형성되어 상기 모터와 전기적으로 접속하는 동력 발생 장치
14 14
제12항에 있어서,상기 몸체부는 상기 모터와 분리 가능하게 형성되며, 상기 모터 커버의 상부에는 상기 터미널 단자가 삽입될 수 있는 암커넥터부가 형성되어 있는 동력 발생 장치
15 15
제12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소정의 곡률을 가지는 라운드 벤딩 구조로 형성되는 동력 발생 장치
16 16
제15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상기 터미널 단자간에 서로 마주보는 방향으로 휘어져 있는 동력 발생 장치
17 17
제15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길이 방향으로 연장되는 터미널 단자의 중간 지점에서 소정의 범위내에 형성되는 동력 발생 장치
18 18
제12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상기 터미널 단자의 일단 및 타단 중 어느 하나에 소정의 각도로 경사지게 구배되어 형성되는 동력 발생 장치
19 19
제18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상기 터미널 단자가 서로 이격되는 방향으로 형성되는 동력 발생 장치
20 20
제19항에 있어서,상기 터미널 단자는 상기 경사 구조가 형성된 일단 또는 타단 방향으로 갈수록 상기 터미널 단자간의 이격거리가 좁아지도록 배치되는 동력 발생 장치
21 21
제20항에 있어서,상기 터미널 단자 사이의 이격거리는 상기 경사 구조에 의하여 일단과 타단에서 동일하게 되는 동력 발생 장치
22 22
제18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상기 몸체부의 내부에서 구배되어 상기 몸체부의 외부로 돌출되는 동력 발생 장치
23 23
제12항에 있어서,상기 경사 구조는 소정의 곡률을 가지는 라운드 벤딩 구조 및 상기 터미널 단자의 일단 및 타단 중 어느 하나에 소정의 각도로 경사지게 구배된 구조를 포함하는 동력 발생 장치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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