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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자동차

  • 기술번호 : KST20150697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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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본 발명은 모터와; 모터에 연결된 기어 박스를 포함하고, 기어 박스는 모터에 의해 회전되는 입력축과; 입력축에 설치된 구동 기어와; 제 1 축에 위치되고 상기 구동 기어와 연결된 제 1 기어와; 상기 제 1 축에 설치된 제 1 카운터 기어와; 제 1 축에 설치된 제 1 클러치와; 제 2 축에 위치되고 제 1 기어보다 외경이 크며 상기 구동 기어와 연결된 제 2 기어와; 제 2 축에 설치된 제 2 카운터 기어와; 제 2 축에 설치된 제 2 클러치와; 디퍼렌셜 기어에 설치되고 제 1 카운터 기어와 제 2 카운터 기어가 연결된 링 기어를 포함하여, 입력축과 디퍼렌셜 기어의 축간 거리를 최소화할 수 있고, 기어 박스의 컴팩트화가 가능한 이점이 있다.
Int. CL B60L 50/50 (2019.01.01) B60K 17/02 (2006.01.01) B60K 17/06 (2006.01.01) B60K 17/16 (2006.01.01) B60K 17/22 (2006.01.01) H02K 7/116 (2006.01.01)
CPC B60L 15/2054(2013.01) B60L 15/2054(2013.01) B60L 15/2054(2013.01) B60L 15/2054(2013.01) B60L 15/2054(2013.01) B60L 15/2054(2013.01) B60L 15/2054(2013.01) B60L 15/2054(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20148727 (2012.12.18)
출원인 엘지전자 주식회사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4-0079113 (2014.06.26)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7.12.07)
심사청구항수 5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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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엘지전자 주식회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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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최선진 대한민국 인천 계양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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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박병창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 동주빌딩 *층 팍스국제특허법률사무소 (역삼동)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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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최종권리자 정보가 없습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12.18 수리 (Accepted) 1-1-2012-1055014-47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12.04 수리 (Accepted) 4-1-2013-5163745-46
3 [출원인변경]권리관계변경신고서
[Change of Applicant] Report on Change of Proprietary Status
2013.12.04 수리 (Accepted) 1-1-2013-1111711-90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5.22 수리 (Accepted) 4-1-2015-5068349-97
5 [심사청구]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7.12.07 수리 (Accepted) 1-1-2017-1218969-20
6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8.11.09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7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9.02.11 수리 (Accepted) 9-1-2019-0006037-31
8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9.03.0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169214-32
9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9.05.02 수리 (Accepted) 1-1-2019-0453351-72
10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9.05.02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9-0453350-26
11 심사처리보류(연기)보고서
Report of Deferment (Postponement) of Processing of Examination
2019.09.2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6-2019-0102962-30
12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9.11.1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9-0825474-06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5.28 수리 (Accepted) 4-1-2020-5118228-40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모터와; 상기 모터에 연결된 기어 박스를 포함하고, 상기 기어 박스는 상기 모터에 의해 회전되는 입력축과; 상기 입력축에 설치된 구동 기어와; 제 1 축에 위치되고 상기 구동 기어와 연결된 제 1 기어와; 상기 제 1 축에 설치된 제 1 카운터 기어와; 상기 제 1 축에 설치된 제 1 클러치와; 제 2 축에 위치되고 상기 제 1 기어보다 외경이 크며 상기 구동 기어와 연결된 제 2 기어와; 상기 제 2 축에 설치된 제 2 카운터 기어와; 상기 제 2 축에 설치된 제 2 클러치와; 디퍼렌셜 기어에 설치되고 상기 제 1 카운터 기어와 제 2 카운터 기어가 연결된 링 기어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
2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클러치는 상기 제 1 기어를 제 1 축에 클러칭하거나 클러칭 해제시키고, 상기 제 2 클러치는 상기 제 2 기어를 제 2 축에 클러칭하거나 클러칭 해제시키는 전기자동차
3 3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입력축의 중심축과 상기 링 기어의 중심축과 상기 제 1 축의 중심축 및 상기 제 2 축의 중심축은 평행한 전기자동차
4 4
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입력축의 중심축 높이와 상기 링 기어의 중심축 높이는 상기 제 1 축의 중심축와 상기 제 2 축의 중심축 중 어느 하나의 높이 보다 낮고 다른 하나의 높이 보다 높은 전기자동차
5 5
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입력축의 중심축의 높이와 상기 제 1 축의 중심축 높이는 상기 링 기어의 중심축 높이 보다 높은 전기자동차
6 6
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입력축의 중심축과 상기 링 기어의 중심축을 잇는 제 1 가상선과 상기 제 1 축의 중심축과 상기 제 2 축의 중심축을 잇는 제 2 가상선의 교차점은 상기 입력축의 중심축과 상기 링 기어의 중심축 중 상기 입력축의 중심축에 더 가까운 전기자동차
7 7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기어는 상기 구동 기어의 전방 또는 후방에 위치되고, 상기 제 2 기어는 상기 구동 기어의 상측 또는 하측에 위치되는 전기자동차
8 8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 1 카운터 기어와 제 2 카운터 기어는 외경이 동일한 전기자동차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